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5578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34
이 글은 7년 전 (2018/9/30) 게시물이에요
나 세그릇짼데 배가안불러 ㄹㅇ 큰일남

익들아 너네 시리얼 몇그릇먹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밥그릇에 적당히 넣어지는정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세그릇 기본이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그렇지? ㅋㅋㅋㅋㅋㅋㅇㄴ 네그릇째 먹고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저번에 아침으로 간단히 먹어야지~ 이랬다가 절반넘게먹고 이젠 밥먹고 간식으로먹어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나지금 그러고있다고ㅠㅠㅠ 이거 먹고 화장하고 나갈라그랬는데 화장하는중에 소화될거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ㅏㅜ 그래서 먹는중엔 뭐 하면안된다고ㅜㅜㅋㅋㅋㅋㅋ 먹는다에 집중안하면 몸이 먹는줄몰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난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고있다. 먹는다. 먹고있다고. 해야 몸이 먹는 줄 앎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 큰일났어 나 네그릇째야 못나가아아앙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만둬어엌 근데 시리얼진짜 우유에 빠지면 ㄹㅇ마약 멈출수업따 거기다 오레오 오즈 크으으 쓰니 씨리얼잘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이것은 오레오오즈(처럼 보이는 노브랜드 초코링시리얼)야! 가성비 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그릇째 부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 남동생은 그냥 봉지에 우유 부어서 말아 먹더라.... 걔 한테 1인분은 1봉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이거 배운사람이네 어떻게 그런 생각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봉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레오오즈는 리얼 계속들어가 넘맛잇거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우유가 남았네 시리얼 더 넣어야지.. 시리얼이 너무 많나? 우유 더 넣어야지 X 100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한그릇도 잘 안 머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두 그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시리얼도 배가불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레오오즈면 한통 다비울수 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시리얼만 먹으면 두그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물론 큰접시로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2그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그릇 근데 아껴먹느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유 더 붓는거랑 시리얼 더 넣는거 무한반복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맘만 먹으면 한번에 한통 다비울수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한그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야 배 안에서 불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그냥 한 번에 한 봉지 다 비워버림.... 먹어도 먹어도 배가 부르지 않던데ㅋㅋㅋㅋㅋㅋ그래서 애초에 시리얼에 손 안 대는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한그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우유나 시리얼 둘 중 하나가 격파될때까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입짧은데 시리얼은 진짜 못멈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중 하나 격파될 때 까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거 왤케 공감되고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한 세그릇 먹는 것 같음 시리얼 많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중엔 혼전순결 안 흔하지?
13:22 l 조회 1
발목에 물 차서 발목 보호대 했는데 물 찬 게 옮겨갈 수 있어?
13:21 l 조회 1
내가 너무 나이 개념이 없는건가?
13:21 l 조회 1
월드컵 처음시작할때 분위기 좋아서 32강이 문제가 아니라
13:21 l 조회 1
팔뚝 마동섣인데 다들 여름용 가디건 뭐입어!?ㅠㅠ
13:21 l 조회 1
나 다담주에 유럽 가는데 억울하다
13:21 l 조회 1
남익이고 어플 여자애랑 오프했는데
13:21 l 조회 1
엽떡 시켰다~!~!~!~!~!
13:21 l 조회 1
반려동물 15년 이상 키운 애들은 죽으면 어떻게 견뎌
13:21 l 조회 1
토익 파트56 말아먹음
13:21 l 조회 2
생리하는데 운동할말
13:20 l 조회 4
롤전적 염탐하면 상대방이 알수있어??1
13:20 l 조회 4
왜 아직도 신고 처리가 안 된 걸까?
13:20 l 조회 5
급한데 아이폰 6s 있으면 디카 살 말 1
13:20 l 조회 7
너혼자 좋아하던사람이 청첩장 주면 갈거야?2
13:20 l 조회 12
오랜만에 햇볕 쬐려는데 몇시가 좋을까?1
13:19 l 조회 8
오늘의 먹킷리스트 1
13:19 l 조회 4
이런 연락 뭐라고 답하나요..?
13:18 l 조회 7
메이크업베이스 역할이 꽤크네?!???5
13:18 l 조회 18
난 습도땜에 에어컨틈2
13:18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