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218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한화 LG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2

[잡담] 공동현관 비번 누르고 들어가는 아파트 택배 어떻게 받아? | 인스티즈

괄호는 우편번호고! 주소지 상세 주소에 공동현관 비번 적어놔야해? 내가 낮에 집에 없어서ㅠ

택배 전지역 5kg까지 3800원!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택배기사님들 다 알아
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게 집집마다 다른게 아니고 똑같은 거야 전부? 고마워!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공동비번이 있는데 대부분 택배기사님들은 그정도 아파트 단지면 따로 키 받으시거나 이미 아시거나 정 없으면 경비실로 들어오심!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알아서 들어오심
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맨날 비번 없는 아파트만 살다갘ㅋㅋㅋㅋ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문 앞으로 택배 받고 싶으면 비번 적어 안적으면 기사님들이 힘들어 제발
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옆에 괄호로 하나 적어둘게 혹시 모르니ㅠ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비번 적어둬~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공동현관 비밀번호: ~~ 이렇게해놓음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항상 비번 적어둬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안적어도 알아러 들어오시던데... 우리아파틑 그 집마자 공동현관 비번 다 다른곳인데 안적어도 들어오심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파트는 출입카드 따로 택배기사님한테 주던뎅 근데 원룸이나 빌라는 매일 가서 알긴 함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파트에서 택배기사님 전용 출입카드 줌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업계에서 비번은 이미 다공유됨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알아서 들어가는게 비번을 원래 적어줘야 하는데 하도 안적으니까 암암리에 비번 공유하거나 경비실에 따로 말하거나 해서 들가는거야 그만큼의 시간과 노력이 더 들어가야 하는거지... 공유한다고 안적어도 되는게 아니라 그냥 기본적으로 내가 문 앞까지 택배를 받고 싶으면 비번은 무조건 쓰는게 맞는거야
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혹시 몰라서 이렇게 했어 다들 고마워!!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ㄷ 공동현관 공동 비번 어쩌다 알게됐는데 모든 동이 그거더라 어차피 기사님들은 알거양 안 적어놔도 같은 동 사는 누군가는 적어두기도 하고 그니꺼 암틈 노걱정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공동현관 비번 치는 칸 따로 없어? 저렇게 써놓으면 너 택배에 비밀번호 박제될텐뎅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빠 도와준다고 새벽에 한번 한 적 있는데 경비실 아저씨 휴식하시는데 안 적혀있으니깐 택배 무거운 거 계속 들고 경비실 벨 계속 기다렸음 제발 적어줘 나도 공유하는 아파트 살아서 다 그런 줄 알았는데 공유 안하는 아파트 많고 경비실 아저씨 업무랑 휴식 타임도 제각각이라 알 수가 없음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안적어도 알아서 들어오시더라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배달하시는분 치는거 봤는데 111치고 비번 1111로 하니까 열리더라고? 그게 공용비번인가 싶긴했음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알아서 들어옴
키 들고 다니더라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배달은 적어두는데 택배는 다 알아서 들어오심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공동현관비번 세대별로 다 똑같은곳은 다알고계시고 세대별로다 다른 현관비번이어도 알고계시거나 경비실호출해서 들어오시더라 ㅋㅋ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쿠팡이나 이런거 적는곳 있으면 적고 나머진 적어본적없음
안적어도 어차피 택배기사님들은 아파트마다 알아서 잘 들어오심ㅋㅋㅋㅋㅋㅋㅋㅋ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다 적어뒀는데 다 알아서 들어오신다길래 다 지움ㅋㅋㅋ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택배 지정구역라서 맨날 가는 곳만가니까 비번 외우거나 마스터키 받거나하고 보증금내고 키사야되는곳도 있어
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결혼하고 방구같은거 언제 텄어??
8:37 l 조회 1
회사 영종도인데 금요일 밤 비행기 8시꺼 괜찮을까
8:37 l 조회 1
하닉 진짜 1주만 더 사고싶은데 더이상은 씨드가 없음
8:37 l 조회 1
면접 준비가 제일 어려운 거 같아
8:36 l 조회 2
익들아?? 어제 사온 회 초밥+ 유부초밥 냉장고에 넣엇던거 오늧 먹어도 될까?? ㄱㅊ을거같음? 2
8:36 l 조회 6
입사하고 몇달까지는 그냥 바로 나가도 돼?2
8:36 l 조회 5
편의점에서 먹을 수 있는 가장 건강한 식사가 뭘까2
8:35 l 조회 14
여름 장점
8:35 l 조회 11
김치찌개.오고있다!!!!! 야호~3
8:34 l 조회 14
31살인데 신입으로 이직 고민하고 있는데.. 1
8:34 l 조회 30
내기준 여름갬성은 걍 빡치기만하는데 겨울갬성은 낭만있음5
8:32 l 조회 23
왜 날씨 더운걸 싫어하는거야?13
8:31 l 조회 89
1일 계약인데 만약에 15일날 방뺀다하면 그달 월세는 반정도 깎아주기도해?4
8:31 l 조회 35
이번 베리시 팝업 다녀온 익? 🙋🏻‍♀️
8:31 l 조회 46
알바 구할 때 이렇게 연락오는 곳은 거르고 싶어
8:30 l 조회 26
모든직장인들 다 이러고 살아??? ㅜㅜ나 정말 행복하지 않아 살빠짐 힘들어서 😂 😢 😭 💦4
8:30 l 조회 92
헐 29일 이후로 월드컵 못본대7
8:30 l 조회 391
요즘 네이버 카페에 바이럴 진짜 많긴 하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1
8:28 l 조회 31
아니 썬크림 바르려는데 피부가 이상해 ㅎㅇㅈㅇ 2
8:27 l 조회 76
대통령 집 아직 안팔았어?6
8:27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