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5649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
이 글은 7년 전 (2018/9/30) 게시물이에요
화 좀 죽이고 살고 싶은데 왤케 못 참냐 나는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화나는 일 생기면 어떤 생각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긍정적으로 생각하거나 이 또한 다 지나간다라는 생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근데 요새는 적당히 내고 있어 안 그러다가 진짜 홧병 나 죽을 거 같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이니는 다 참고 참고 참은 거야? ㅠㅠㅠㅠㅠㅠ 화를 표출을 안하면 미쳐버릴 것 같아서 자꾸 그러고 후회하고 막 그런다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예전에는 아.. 하고 화내서 미안하다고 그랬는데 생각해보니까 그 쪽에서 화를 낼 만한 일을 해서 참다가 화 낸 건데 막상 사과하면 자기도 사과하는 게 아니고 대부분 당연하단 듯이 받아드려서 요샌 신경 안 쓰려구하고이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바로 내 밑댓 같은 경우도 있긴 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사실 아예 타인한테는 신경도 안 쓰는데 항상 싸우는 상대가 가족이라ㅠㅠㅠㅠㅠ 상대방이 가족인 경우는 어떻게 해? 매일 가족이랑 충돌이 생겨서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미칠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나는 지금 고등학생이구 어릴 때부터 엄마한테 일방적으로 엄청 맞고 욕먹고 그랬어 더 어릴 땐 그냥 때리는 대로 다 맞고 욕 먹는 대로 다 듣고 아님 가끔 그런 거 아니야!할 땨도 있었는데 하루는 진짜 억울해서 엄청 대들고 때리는 것도 막 손으로 막았거든? 그 때가 중2고 지금 고3인데 그 뒤로도 심하긴했어 근데 해가 갈 수록 내가 더 격렬하게 반응하니까 엄마는 덜하는 거 같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1에게
엄마가 덜 하니까 나도 화낼 일 없구.. 받아들이는 상대 성향 마다 다르겠지만 진짜 참고 사는 건 안 좋아 내가 하는 행동이 다른 사람이 볼 땐 불효라고 볼 수도 있겠지만 나한텐 어쩔 수 없는 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너무 tmi였다면 미안 근데 내 결론은 상황에 따라 어느 정도의 분노 표출은 필요하다는 얘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아냐 익인아 얘기해줘서 고마워! 내가 익인이보다 한 살 많은데도 불구하고 익인이가 나보다 더 어른스러운 것 같다... 익인이 고생 많았겠다ㅠㅠㅠ 이것저것 얘기해줘서 정말 고마워 지금은 그전보다 나아진 것 같아서 다행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난 갈 수록 애같아 지는 중이야,,,ㅎㅎ 내 얘기두 들어줘서 고마워 쓰니 걱정두 해결하길 바라요!_!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응 익인아 앞으로 더 행복하길 바라고 좋은 하루 보내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웅웅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상대하기 싫어서 화나도 화 안내 사람은 고쳐쓰는게 아니라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2 나도 성격진짜 불같은데 대체로 화나게하는게 그런사람때문이라 걍 화안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 걍 뭐저런 미친일이 다있을까 하고 화안내.. 나한테머라그러면 좀 살짝 엥 그렇게까지 ? 하면서 상대방 무안하게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그냥 내가 다 참아 상대하면서 말 싸움 하기도 내가 힘들어서 안 하는편이야 근데 다 받아주니거 애들ㅇ 너무 막 해서 화는 아니고 너 이렇게 하지마라고눈 말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화 안내버릇하니까 화 표출하는방법을 좀 까먹은거 같기도 하고 이젠 괜히 분란일으켜서 시끄러윤것보다 혼자 삭히는게 더 편한거같아 근데 진짜 안되겠단싶은일엔 눈 돌아가서 제어불가 ..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군줄알았는데..
5:57 l 조회 1
사회생활 한번도 안해본 익인데 말투 어떻게 고쳐?
5:56 l 조회 2
와 맥북 가격 하루만에 40퍼센트오름 ㄷㄷㄷ 1
5:54 l 조회 16
아아. 아직도 못잤어 ㅠ 밤새고 나가야 겠다
5:51 l 조회 8
박주호가 총대매고 내부고발했을때 서포트 해줬던 선배들 있었어?2
5:51 l 조회 29
이번달에 친구한테 힘든거 5번에 갑자기 부서 이동당해서 힘들거 이야기하니 그만찡찡거리고 병원가래1
5:50 l 조회 12
난 친구한테 한번에 정떨어진 말이2
5:49 l 조회 25
티빙 해킹 쿠팡보다 훨씬 심각한데5
5:47 l 조회 29
전라도 김치 먹었는데 때깔이 다르다.. 재료도 팍팍넣고 맛잇네
5:42 l 조회 25
공황익중에서 ktx 못타는 익 있어?
5:41 l 조회 12
강릉사는 익 잇니? 좋지? 개부럽네
5:41 l 조회 14
깔롱이 한사람만 따르는거 개웃겨 ㅋㅋ
5:39 l 조회 17
나랑 이야기 할사람?3
5:38 l 조회 24
30시간 깨어잇으니까3
5:38 l 조회 17
휴대폰 번호 바꾸는 시기..!3
5:37 l 조회 63
너희 신점 잘맞니???1
5:37 l 조회 15
슽인줄 알고 살아왔는데 웨이브체형이래;
5:35 l 조회 16
끝난 사이에 계속 나로 자기 인생 의미부여하는거 개싫음12
5:33 l 조회 55
도움은 받았지만 열받는감정..2
5:30 l 조회 18
대체 헤어지면 왜 차단하는거여27
5:29 l 조회 17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