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5792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
이 글은 7년 전 (2018/10/01) 게시물이에요
ㅠㅜㅠㅠㅠㅠ 둘다 여자이고 아니 진짜 어이가 없는게 걔랑 나랑 딱 2cm차이거든 ?? 167인데 나한테 맨날 난쟁이라고 놀리는게 이게 장난이면 뭐 오께이~~ 하고 넘기면 되는데 거의 만날 때마다 진지하게 너는 키가 그거밖에 안 된다며 자기는 성장판이 열려있어서 170이 넘을거라는데 너는 닫혀서 불쌍하다, 자기네 부모님는 두 분다 키가 크셔서 자기도 큰데 너네 부모님은 두 분 모두 작으시냐 둥 기분나쁘게 말해 ㅠㅠ 내가 참다참다 어떻게 대처할 줄 몰라서 그래 너 키커서 부럽다!! 나는 너보다 작더라도 나는 적당하다고 생각한다고 했는데 얘가 아 ~ 그래~ 이러더라ㅠㅠ 더 기분 나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잉?167을 작다고 놀렼ㄱㅋ?ㅋㄱㄱㅋㄱㄱㄱㄱㄱㄱㄱㄲㄱㅋ어이가 아리마셍ㅋㄱㄱ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거짓말 안 하고 다른 친구한테 야야 얘랑 나 중에 누가 더 커보여?? 이러는데 참 나는 그럴때마다 기분 나빠....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2센티차인데 작다고 놀린다고? 나같으면 정색하고 그런식으로 이야기하면 재밌어? 희열느껴? 이렇게 물어볼듯 착하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 진짜 억울하고 속상해서 여기다 좀 풀어도 되려나... 막 같이 놀려가면 난 구두를 별로 안 좋아해서 그냥 슬립온 자주 신는데 걘 구두 좋아한단말이야 그래서 서로 좋아하는 거 신고 나오면 꼭 나한테 넌 키도 작으면서 구두 안 신냐고 막 비웃어 ㅠ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럴때 그냥 착하게 무시해 그러면 걔도 너 반응 없는거보고 뻘쭘할듯 아무렇지 않은척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2.쎈.치.<<<<(개강조) 커서 부럽다ㅜㅜㅜㅜㅜ
니 인성도 그만큼 크면 좋을텐데ㅠㅠㅠㅠ 이렇게ㅜ불쌍하단듯이ㅜ말해주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고 싶다ㅠㅠㅠ 그렇게 말하면 싸울까봐 무서워서... ㅠㅠㅠ 너무 쫄보지 나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한번 싸워... 글고 쓰니 쫄보 아니야 친구 생각해서 그런거잖아! 근데 스트레스 받는 기분 나도 잘알아서ㅜㅜㅜ나중에 돌이켜보면 그냥 시원하게 내뱉는게 낫더라구ㅜㅜ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한테 답장 안오는데 열불나는거 정상이지?2
19:13 l 조회 9
유치원 초딩때 그린 그림 같은거 다들 버렸어?3
19:13 l 조회 8
아침에 급울고싶었는데
19:13 l 조회 4
희망연봉 못 줄것같으면 물어라도 보던가
19:13 l 조회 9
안녕 1
19:12 l 조회 6
올리브영 신박템 있어?1
19:12 l 조회 9
잘때 빼곤 절대 누워있으면 안되는듯1
19:12 l 조회 22
공기업 익들중에 블로그 협찬받는 사람 있어? 1
19:12 l 조회 10
요즘 쇼츠들 다 남 따라하는거..
19:12 l 조회 9
어느세월에 돈 모으나
19:11 l 조회 9
동생 군대갔는데 요즘도 괴롭힘 심하대... 5
19:11 l 조회 28
20대 중후반익들아 친구들 얼마나 남음..?다들 친구 많아..?8
19:10 l 조회 52
28살때까지 알바만 하면서 살면 좀많이 한심해보여..?11
19:09 l 조회 58
여름뮤트 블러셔 어떤거 살까1
19:09 l 조회 25
이거 그냥 원나잇인가?3
19:09 l 조회 36
사은품으로 받고싶은 물건 뭐 있어?
19:09 l 조회 5
본인표출9살 차이 나는 연애 .. 진짜 헤어졌어 9
19:09 l 조회 109
사무보조 알바 주에 15시간 근무하는데 월급 100만원임6
19:09 l 조회 21
유럽 추천해줘!2
19:09 l 조회 12
특수부대한테 조폭은 ㄹㅇ 쨉도 안 돼???? 1
19:08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