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6058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
이 글은 7년 전 (2018/10/03) 게시물이에요
어머니가 수능끝나고 대학가면 보는 눈 달라진다고 지금 옷 사지 말래서... 흑
대표 사진
익인1
난 그래써 그리고 매년마다 옷 보는 눈이 달라지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머니 말씀을 따르겠어....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ㅠㅠㅠ 나도 그럴거같아서 옷 안사는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아메카지?? 옷이 너무 이뻐보여서 사고 싶은데.. 참고있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아ㅠㅠ나도ㅠㅠㅠ 지금 입을일이 없으니까 못사는중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두 그래서 참는중.... 사실 수능전까지 딱히 입을일도 없을거같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수능 끝나지도 않았는데 이미 마음은 대학교에 가있는것같아... 참아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계에속 달라져서 사고싶을때사는게맞다고생각해 나는.. 스무살인데 매달찾게되는스타일이달라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새로운 의견 고마워!! 결국 열심히 벌어서 계속 사는 수 밖에 없겠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엄청..!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 다름ㅋㅋㅋㅋ난 일단 매년 달라져섴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웅 그냥 대학 들어가기 전 시간 동안은 화장품이나 신발 같은게 사는게 더 좋을거야!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취준익들 타지역 지원해?
17:31 l 조회 1
케이스 1거울이 나아 그냥 2검은색이 나아??1122
17:31 l 조회 1
어르신들 지하철 자리 안비켜드려도 되나 싶음
17:31 l 조회 1
이것도 강아지 성격이야 ㅠㅠㅋㅋㅋ???
17:30 l 조회 4
카페 알바할땐 학력 구라텨도됨?
17:30 l 조회 7
서울 미용실 오면 디자이너쌤이 영원히 날 유기함
17:30 l 조회 6
하고 싶은거 하려고 뭐까지 아낄 수 있어?
17:30 l 조회 4
이혼 이야기 한번도 안나오는 부부가 더 많아 ?1
17:30 l 조회 5
여름 가방 뜨개질 남이 들고 다니는건 왜 예뻐보이냐
17:30 l 조회 2
아 거지존인데 머리 자를까말까 고민중잉데 우야지1
17:30 l 조회 4
현대차 이 ㅆ.......... 아오 2
17:30 l 조회 8
공무원 사회복지 인기직렬 아니야?2
17:29 l 조회 9
아 햄부기 시켜말아2
17:29 l 조회 6
ADR 악재호재 얘기 갈리는데 걍 알아듣기 쉽게 설명해줌2
17:29 l 조회 22
승무원 대한항공 서류합 널널한 편이야…? 1
17:29 l 조회 8
나이 많은데 중소 노리는거면1
17:28 l 조회 10
익들 해보고 싶은 원데이 클래스 있음 ?2
17:28 l 조회 6
몇 년 간 힘들었던거 말못하다가 이번에 터졌는데 진짜 잠깐 죽을까 생각했어 ㅎ ㅠ 1
17:28 l 조회 7
team 반수러 재수학원 왔는데 대학생활 그립다
17:28 l 조회 6
정신과 약 2알밖에 없는 건 안 심해서 그런거야? 아님 초반이라 그런거여?6
17:28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