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6128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
이 글은 7년 전 (2018/10/04) 게시물이에요
6시 퇴근인데 한 번도 정시 퇴근 한 적 없고 매일 남아서 야근해 

문제는 그 선배가 그러니까 다 그래야 하는 줄 알고 다른 사람도 야근함 

그래 놓고 자기 일 많다고(없음) 오전에는 잔일 다 떠넘기고 

사장도 6시 넘었는데 사람들 야근할 거 아니까 당연하게 사무실로 전화 걸고 ㅋㅋ 

아 아 악 짜증 나
대표 사진
글쓴이
출 근 시 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인정,, 내 친구도 선임들 다 ~2시까지는 개인업무+급한거만하고 놀다가 3ㅅ ㅣ이후부터 조금식 하다가 굳이 야근하고 간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맥북 걍 배송시킬걸…
12:35 l 조회 1
집에서만 있어도 선크림 발라?
12:35 l 조회 1
구라 아니고 불닭 소스 잃어버림
12:35 l 조회 3
짝남 잊는 법
12:35 l 조회 2
이력서용 사진으로 안경쓴걸로 내도 돼?
12:35 l 조회 2
장염 걸렸는데 북창동 순두부 먹어도돼?
12:35 l 조회 2
40대 중반 유부녀가 10살 어린 솔로남한테 관심 있던거 들키면 왜 쪽팔려?
12:35 l 조회 5
오늘 면접 봤는데
12:34 l 조회 3
쌍화차랑 대추차는 원래 맛이 비슷해??
12:34 l 조회 2
전력주 너네 어카면 좋니
12:34 l 조회 3
쿠팡 입고 어때???
12:34 l 조회 1
모르고 isa계좌로 주식햇는데...나 돈업음 빼랴고 했거든..?
12:34 l 조회 6
자영업 국룰인가;
12:34 l 조회 3
근데 왜 하닉 조정이라 하는거야?1
12:34 l 조회 11
피셋 풀다가 우는중..
12:34 l 조회 4
쌩퇴사 갈기고 여행 떠나면 후회할까5
12:34 l 조회 7
와 다들 산모기 조심해라잉......
12:33 l 조회 6
모쏠 오늘저녁에 남소 첨 받는데 마인드 추천좀 6
12:33 l 조회 11
졸업증명서는 맨날 없어져4
12:33 l 조회 13
선크림이 때마냥 밀려서 밖에 못나가겠음…
12:3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