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6291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20
이 글은 7년 전 (2018/10/05) 게시물이에요
애가 겁먹어가지고 신고해야되냐 그래서 안에 사람 있냐니까 눈앞에서 바로 도랑으로 빠진 거래 그럼 얼른 가서 괜찮냐고 신고할까요 물어보라 하니까 연기나서 터질까봐 무섭대... 그래서 일단 가서 신고할게요 말만 하고 얼른 신고하랬음... 친구들한테 강아지 자랑하려고 걸었나 했는데 뜻밖의 상황이라 나까지 당황했네
대표 사진
익인1
어떡해.... 동생 놀랐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신고는 했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서 신고한다 말하고 신고해 하니까 차로 주춤주춤 다가가다가 알겠어 끊어 하고 끊었으니까 했겠지...? 연기까지 난다 하니까 나까지 겁먹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헉 진짜 놀랐겠다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생 방금 왔는데 물어보니까 운전자분이 이미 차안에서 직접 신고하고 있어서 괜찮다고 가라 해서 그냥 왔대ㅋㅋㅋㅋㅋ 다행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근데 얘기 들으면서 인류애 상실인게 다른 차들 그냥 지나가다 잠깐 멈추고 슥 보고 그냥 가버리는 게 태반이었대ㅠㅠㅠㅠㅠ 부들부들 미자인 애도 신고할까 생각을 하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 진짜 인류애상실이다 사람인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좀 내려서 나오게 도와주기라도 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너무 일반화는 하지마 ㅠㅠ 가면서 블투로 신고할 수도 있는거고 그 상황에서 근처에 정차하고 수습했다가 폭발이라도 나면 본인까지 위험해질수도 있는거라 ㅠㅠ 동생은 진짜 잘한거구!! 대단해 정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럴 수도 있겠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222 자동차 사고 났을 때 다른 자동차는 무조건 다른 곳으로 가야지 안 그러면 2차 피해 때문에 더 난리난다.
그리고 자동차 아무데서나 정차하면 위법이야.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에구ㅠㅠ 동생 놀랐겠다 그래도 쓰니가 침착하게 잘 대응해준거 같아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현장이었으면 아무 말 못 했을 거 같오ㅠㅠ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신고하라고 알려준거 진짜 넘 스마트해보여서 반했오 ㅎㅎ헿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헛 (੭´͈ ᐜ `͈)੭⁾⁾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페이스타임이 뭐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애플끼리하는 영통!!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ㅠㅠ 동생 많이 놀랐겠다 ㅠㅠ 근데 나도 2차 폭발 생각나서 바로 못 다가갔을 것 같음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떻게 됐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운전자분이 스스로 신고하셨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이고 아는 분이 얼마전에 그렇게 돌아가셔서 글 보고 놀랐다 ㅠㅠㅠㅠ 잘 해결 됐기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물안에 들어간거야? 질식사 하지 않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도랑이라는거 보니깐 아래로 떨어진거 말하는거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음 그 도로 옆에 좀 깊게 파진 도랑 말한 거야! 비스듬하게 왼쪽 바퀴 두개만 떨어졌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는 지금 고속도로인데 차가 가드레일에 박고 불나고 있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행정복지센터 공무원 있어? 감사 많이 빡세?
22:46 l 조회 4
가슴 큰 익들 있어?
22:46 l 조회 8
공무원 1년짼데 공기업 채용 신청할때 신입으로 넣어야하지?
22:46 l 조회 3
오늘 개폭식함… 진짜 한심해 내 자신이1
22:46 l 조회 6
건조기있는 집들 ㅠ 다들 빨래할때 어떻게해..?1
22:45 l 조회 9
너넨 운적 있어?3
22:45 l 조회 9
쿠팡알바 갈까말까
22:45 l 조회 5
쓰리잘비 쓰는 사람있어??
22:45 l 조회 5
일본이 브라질 이기든 말든 큰 상관은 없는데 만약 이기면 인티 포함 모든 커뮤들이 일뽕들한테 먹힐거 같기는 함
22:45 l 조회 4
유튜버들중에 '여러분' 말버릇인사람 많다
22:45 l 조회 10
우리 피파랭킹 엄청 떨어져서
22:45 l 조회 8
익들아 너넨 돌잡이때 뭐 잡앗고 지금 너네랑 관련 잇는거같음?
22:45 l 조회 8
영어 못하는데 엄마랑 둘이 튀르키예 가도 될라나 .. 3
22:44 l 조회 9
릴스보다보면 느끼한 눈빛으로 인생조언하는 인간들 개많음1
22:44 l 조회 9
배달음식 환불 안해줘서 리뷰 안좋게 남겼더니 환불해주겠다네1
22:44 l 조회 9
ZARA 특1
22:44 l 조회 15
8년만났는데 담배때문에 헤어지는게 그렇게 이해가 안돼?? 11
22:43 l 조회 24
사진주의)바세린 때메 발톱 빛난다
22:43 l 조회 13
156/34.510
22:42 l 조회 39
전환형 인턴 1
22:42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