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6292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1
이 글은 7년 전 (2018/10/05) 게시물이에요
반대로 키작은 사람한텐 키 몇이냐고 물어보고 키 진짜 작다 이런식으로 안하자나 무례하다고 생각하니까.. 

근데 키큰사람한테는 초면부터 키 진짜크다 이러고  

키 몇이냐 물어보는게 일반적인거 같아.. 

나도 여자 키 174인디 학생때는 이런일들로 상처받은적도 있고 ㅜ
대표 사진
익인1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부러워서 내 희망 키 175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어릴때 상처많이받아서 평균키 되고싶었어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물어보는 경우는 내가 볼 때 워너비 키라서 몇 정도 되야 하는 걸까 싶어서 물어 봄 와 진짜 너무 부럽다고 나도 크고 싶다 하는데 그것도 기분 별로? 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바사인거같아.. 본인 키 사랑하고 당당한 사람이면 기분좋을꺼고 키큰게 싫은 사람일 경우에는 다른 사람들한테 키 밝히는게 스트레스니까 ㅜㅜ 나도 어릴땐 키 일부러 줄여서 말했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정 와 진짜 크다 너무크다 이런말은 서슴없이 한다 ㅋㅋㅋㅋ 와 너무 작다 하면 발끈 할거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 주변에는 작다는 얘기도 막 서슴없이하고 일부러 계속 물어본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른 이야기지만 마른것도..... 몇키로야? 왜이렇게 말랐어 라는 말은 그냥 하면서 뚱뚱한 사람한테는 안그럼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키작다는말도 아무렇지도않게 많이함
뭔가 여자는 키라는부분이 아주중요한거라고?
생각안해서그러나.. 여튼 무례한거 맞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22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키작은사람들 한테도 그러는구나.. 뭔가 내가 크니까 더 내위주로 받아들인듯? 작은사람들한텐 보통 귀엽다~이런식으로 하는걸 많이봐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무래도 각자 자기위주로 들어서 더 상처받는듯 ㅜㅜㅜ흐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174인디 애들은 안그러는데 알바할때 아저씨들이 우씨 왜케 커? 이럼ㅌㅋㅋㅋ난 내 키가 좋은데 지가 뭔상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중고딩때 성인남자를 조심해야하는거같음
23:12 l 조회 2
젊음은 낭비할때 제일 빛난다는 교수님 말씀
23:12 l 조회 3
삽겹김치찜 먹고 다음날에 스팸 구워서 추가하면 스팸김치찜
23:11 l 조회 4
손목얇은 익들 팔찌 몇cm 사??
23:11 l 조회 3
보톡스 한번에 말고 따로 맞아도 돼??
23:11 l 조회 4
가슴 크다고 하는 사람들
23:11 l 조회 9
원인 불명 열
23:10 l 조회 6
나 27살인데 나이값 못하는거 같아1
23:09 l 조회 18
마이크론 이걸 말아올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
23:09 l 조회 20
한국인 입장에선 일본인이 돌려말한다는데
23:09 l 조회 11
얼마전에 릴스에서 본 KTX 애엄마 번따 혼자 주작한거래
23:09 l 조회 14
생리 식욕 잘 참다가 오늘 폭주
23:09 l 조회 6
마이크론 황말올 ~ 반도체 주식 갖고있는 애들아2
23:09 l 조회 24
164에 54인데도 약간 부해보임2
23:09 l 조회 15
이만희 구속되면 신천지의 길거리 설문전도 행위 없어질 줄 알았는데
23:09 l 조회 5
야식 먹고싶다
23:09 l 조회 6
가구 고민!!!!
23:09 l 조회 8
여드름 딱 한개만 화장으로 가리려면 머써야됨?1
23:09 l 조회 10
매일 데이트하고 싶어
23:09 l 조회 8
한국 속옷가게 직원들 무례한 사람들 너무 많음 ㅋㅋ4
23:08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