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6292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1
이 글은 7년 전 (2018/10/05) 게시물이에요
반대로 키작은 사람한텐 키 몇이냐고 물어보고 키 진짜 작다 이런식으로 안하자나 무례하다고 생각하니까.. 

근데 키큰사람한테는 초면부터 키 진짜크다 이러고  

키 몇이냐 물어보는게 일반적인거 같아.. 

나도 여자 키 174인디 학생때는 이런일들로 상처받은적도 있고 ㅜ
대표 사진
익인1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부러워서 내 희망 키 175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어릴때 상처많이받아서 평균키 되고싶었어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물어보는 경우는 내가 볼 때 워너비 키라서 몇 정도 되야 하는 걸까 싶어서 물어 봄 와 진짜 너무 부럽다고 나도 크고 싶다 하는데 그것도 기분 별로? 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바사인거같아.. 본인 키 사랑하고 당당한 사람이면 기분좋을꺼고 키큰게 싫은 사람일 경우에는 다른 사람들한테 키 밝히는게 스트레스니까 ㅜㅜ 나도 어릴땐 키 일부러 줄여서 말했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정 와 진짜 크다 너무크다 이런말은 서슴없이 한다 ㅋㅋㅋㅋ 와 너무 작다 하면 발끈 할거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 주변에는 작다는 얘기도 막 서슴없이하고 일부러 계속 물어본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른 이야기지만 마른것도..... 몇키로야? 왜이렇게 말랐어 라는 말은 그냥 하면서 뚱뚱한 사람한테는 안그럼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키작다는말도 아무렇지도않게 많이함
뭔가 여자는 키라는부분이 아주중요한거라고?
생각안해서그러나.. 여튼 무례한거 맞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22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키작은사람들 한테도 그러는구나.. 뭔가 내가 크니까 더 내위주로 받아들인듯? 작은사람들한텐 보통 귀엽다~이런식으로 하는걸 많이봐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무래도 각자 자기위주로 들어서 더 상처받는듯 ㅜㅜㅜ흐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174인디 애들은 안그러는데 알바할때 아저씨들이 우씨 왜케 커? 이럼ㅌㅋㅋㅋ난 내 키가 좋은데 지가 뭔상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은 첨예상보다 두배이상비싸도
20:27 l 조회 1
공무원시험 설명회 다들 감?
20:27 l 조회 1
신발에 돈써..제발
20:27 l 조회 5
와 살면서 러브버그 처음봄
20:26 l 조회 3
최저 12000원 내년에 절대안되겠지
20:26 l 조회 3
실습지 한군데에 오래 있는게 나아?
20:26 l 조회 2
피자몰 어때.?
20:26 l 조회 3
아 와플에 디카페인 바닐라라떼 먹을까 말까1
20:26 l 조회 3
나 괴롭히던 상사년 쫀득하게 취집하더니 임신함3
20:25 l 조회 20
아 미용실 왔는데... 이런 말 진짜 그렇지만 (더러움 주의)1
20:25 l 조회 12
서비스직인데 맨날 오는 진상한데 ㅈ1랄 떨고 그만두고 싶다2
20:25 l 조회 6
직무 추천해줄 익...
20:24 l 조회 17
자기가족이 진짜 심각한범죄를당해죽엇다면 멀쩡하게살수잇을까?4
20:24 l 조회 16
내일회계사 2차시험이야??
20:24 l 조회 5
와 부자는 주식으로 2억이 그냥 날아가도 가볍게 여기네
20:24 l 조회 9
매트리스 커버 색깔 추천해줘! 골라줘 제발 !!
20:23 l 조회 6
민음사 김민경님 어쩌다 유명해진거야?2
20:23 l 조회 27
같은 팀 대리님이 매일 버정까지 차로 데려다 주시는데 깊티 어떤거 드릴까?
20:23 l 조회 13
30대에 서울 경기에 아파트나 오피스텔 전세만 있어도 다행임?
20:23 l 조회 8
나는 걍 무던쿨한 사람이고 엄마는 소녀예민한 사람인데
20:23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