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6311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
이 글은 7년 전 (2018/10/05) 게시물이에요
84000원 사기당했고, 누가보면 작은돈일지 모르겠지만 나한텐 되게 큰 돈이거든.....? 당시 내가 돈이 부족해서 엄마한테 8만원 빌려서 물건을 샀었는데 지금 알고보니까 사기인거야... 

그래서 다음주쯤에 신고하려고 했는데 엄마가 그냥 신고하지말래 난 괘씸해서라도 신고해버리고 싶은데 엄마가 그냥 하지말래..  

그래사 내가 그거 엄마한테 빌린 그 돈이라고 했는데도 괜찮으니까 그냥 하지말라는데.....어떡하지
대표 사진
익인1
신고해야지 당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몇천원도 아니고 몇만원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해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신고해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처넌이면 에잇 빵사먹은셈치고 하지말라할랬는데 배추두장빠진 10만원이자나.. ㅠ 당연히 해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 뭐야 나 내가 올린 글인줄 알았어 진짜 당황했네 나랑 상황이 비슷한데 난 엄마랑 싸우고 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괘씸해서 가만안둠 돈은 인생공부했다 치고 날리더라도 엿먹여줄테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해야지 어머니께서는 익이 번거롭고 심적으로 안좋을까봐 염려되서 하지말란거 아닐까? 복잡하기도하고말이야
그래도 죄는 처벌해야지 가만히 내버려두면 사기친 그사람 또 사기쳐 자기 잘못을 알아야지. 꼭 처벌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웅 마자 내가 고3인데 괜히 복잡하기도 하고 그러니까 그냥 하지말라는데...ㅠㅠㅠ 진짜 난 돈을 돌려받는건 둘째치고 그런짓 한거 좀 벌받게 하고 싶어서라도 무조건 신고하고 싶거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3이라고 하니 어머니 마음이 더 이해가 간다 물론 익마음도 이해가 가고. 어머니한테 빌린돈이니까 더 마음이 쓰이겠지. 어머니께는 잘 말씀드려 이일을 해결하지않으면 두고두고 마음에 남게 될거같다고. 깔끔하게 해결하고 싶다고. 신고하고 일잘해결됐으면 좋겠어. 고3 화이팅!!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응ㅇ!!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8만원 사기당해서 신고한적있어! 소액이라 좀 눈치보였는데 되게 잘해주셨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음주쯤에 가려고ㅠㅠㅠ 근데 내가 미잔데... 부모님이랑 같이 가야하나??ㅠㅠㅠ 아ㅏ 그리구 그 돈 입금할때 엄마계좌로 해줬어서..ㅠㅠ 엄마도 같이 가야하는거지?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미자때였는데 부모님없어도 됐다!
그사람에 대한 정보(이름 전번 계좌번호등등)많으면 좋고! 어디서 거래했는지 명세표나 입금한 내역 필요해!
처음에 경찰서 갔는데 파출소로 가라해서 가서 사기당했다고 하니까 고소장주시더라! 거기에 차례대로 적으면 돼 명세표 증거자료로 제출하고!
그러면 경찰분들이 처리해주셔! 소액사기는 너무 질질끌면 안돼 사기꾼 돈 아직 가지고 있을때 신고해서 빨리 돌려받는게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오늘 가고싶었는데 면접때문에 그 입금한 내역을 못 뽑아서ㅠㅠ 다음주 수요일에 가려고ㅠㅜ 근데 엄마가 엄마계좌로 입금자만 나로 바꿔서 입금해줬었거든....?? 그러면 계좌 본인은 엄마니까... 엄마도 경찰서에 같이 가야하는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내계좌로 했어서 그거까지는 모르겠는데 아님 ㄴ일단 혼자가서 엄마계좌로 뭐했는데 사기당해ㅛ다고 말해봐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그래야겠다 자세하게 알려줘서 고마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럽여행 한달 정도면 경비 얼마들까??
1:24 l 조회 1
뭐가 잘못된걸까 ??!!
1:24 l 조회 2
가슴 수술하고 몸무게 잴때 가슴무게포함해?
1:24 l 조회 3
남익인데 하고 있는 자기관리 한번 봐줘
1:23 l 조회 6
사진) 혹시 이거 어느 부분이 미련 티나?3
1:23 l 조회 18
아 잠이 안 오네
1:23 l 조회 3
백화점 화장품매장있잖아 메이크업도 해줘??
1:23 l 조회 5
추구미인 연예인들 따라라고 싶어도 키가 달라서 시작도 전에 벽에 부딪힘1
1:23 l 조회 5
하.. 진짜 친한데 매일 싸우는 언니가 있음
1:22 l 조회 7
마운자로 젤 싼가격이 얼마야?
1:22 l 조회 5
고딩이 중3 임신시켰는데 좋은사람일수가있나? 2
1:22 l 조회 12
연봉올라서 월급 270만원 됐어
1:22 l 조회 9
다들 하닉 8만원대 10만원대 얘기하는데3
1:21 l 조회 20
공기업 사무직은 무슨 스펙이 필요해??
1:21 l 조회 8
아니 집만 오면 불안한데 왜이러지
1:21 l 조회 10
쿠팡알바는 시원하기만 하면 개꿀같은 알바임5
1:20 l 조회 24
헉 지방쿡 영상 올라왔가
1:20 l 조회 20
미친 지방쿡 얼공햇네?!!???2
1:20 l 조회 60
모든 간호사들이 참지않았으면 좋겐네1
1:19 l 조회 46
근로장려금 최대150이었나?2
1:1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