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6311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
이 글은 7년 전 (2018/10/05) 게시물이에요
84000원 사기당했고, 누가보면 작은돈일지 모르겠지만 나한텐 되게 큰 돈이거든.....? 당시 내가 돈이 부족해서 엄마한테 8만원 빌려서 물건을 샀었는데 지금 알고보니까 사기인거야... 

그래서 다음주쯤에 신고하려고 했는데 엄마가 그냥 신고하지말래 난 괘씸해서라도 신고해버리고 싶은데 엄마가 그냥 하지말래..  

그래사 내가 그거 엄마한테 빌린 그 돈이라고 했는데도 괜찮으니까 그냥 하지말라는데.....어떡하지
대표 사진
익인1
신고해야지 당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몇천원도 아니고 몇만원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해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신고해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처넌이면 에잇 빵사먹은셈치고 하지말라할랬는데 배추두장빠진 10만원이자나.. ㅠ 당연히 해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 뭐야 나 내가 올린 글인줄 알았어 진짜 당황했네 나랑 상황이 비슷한데 난 엄마랑 싸우고 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괘씸해서 가만안둠 돈은 인생공부했다 치고 날리더라도 엿먹여줄테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해야지 어머니께서는 익이 번거롭고 심적으로 안좋을까봐 염려되서 하지말란거 아닐까? 복잡하기도하고말이야
그래도 죄는 처벌해야지 가만히 내버려두면 사기친 그사람 또 사기쳐 자기 잘못을 알아야지. 꼭 처벌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웅 마자 내가 고3인데 괜히 복잡하기도 하고 그러니까 그냥 하지말라는데...ㅠㅠㅠ 진짜 난 돈을 돌려받는건 둘째치고 그런짓 한거 좀 벌받게 하고 싶어서라도 무조건 신고하고 싶거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3이라고 하니 어머니 마음이 더 이해가 간다 물론 익마음도 이해가 가고. 어머니한테 빌린돈이니까 더 마음이 쓰이겠지. 어머니께는 잘 말씀드려 이일을 해결하지않으면 두고두고 마음에 남게 될거같다고. 깔끔하게 해결하고 싶다고. 신고하고 일잘해결됐으면 좋겠어. 고3 화이팅!!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응ㅇ!!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8만원 사기당해서 신고한적있어! 소액이라 좀 눈치보였는데 되게 잘해주셨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음주쯤에 가려고ㅠㅠㅠ 근데 내가 미잔데... 부모님이랑 같이 가야하나??ㅠㅠㅠ 아ㅏ 그리구 그 돈 입금할때 엄마계좌로 해줬어서..ㅠㅠ 엄마도 같이 가야하는거지?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미자때였는데 부모님없어도 됐다!
그사람에 대한 정보(이름 전번 계좌번호등등)많으면 좋고! 어디서 거래했는지 명세표나 입금한 내역 필요해!
처음에 경찰서 갔는데 파출소로 가라해서 가서 사기당했다고 하니까 고소장주시더라! 거기에 차례대로 적으면 돼 명세표 증거자료로 제출하고!
그러면 경찰분들이 처리해주셔! 소액사기는 너무 질질끌면 안돼 사기꾼 돈 아직 가지고 있을때 신고해서 빨리 돌려받는게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오늘 가고싶었는데 면접때문에 그 입금한 내역을 못 뽑아서ㅠㅠ 다음주 수요일에 가려고ㅠㅜ 근데 엄마가 엄마계좌로 입금자만 나로 바꿔서 입금해줬었거든....?? 그러면 계좌 본인은 엄마니까... 엄마도 경찰서에 같이 가야하는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내계좌로 했어서 그거까지는 모르겠는데 아님 ㄴ일단 혼자가서 엄마계좌로 뭐했는데 사기당해ㅛ다고 말해봐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그래야겠다 자세하게 알려줘서 고마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간호사 2년차되면 실수같은건 안할 줄 알았는데....
19:53 l 조회 1
밥하기가 너무 귀찮아서
19:53 l 조회 1
20대 후반 연애경험 거의 없는데
19:53 l 조회 1
예전에 성적으로 친구한테 질투심 느꼈는데
19:53 l 조회 3
대학병원 앞 약국 익들아
19:53 l 조회 3
너네 생각은 어때? 한국에서도 만나이 써야한다고 생각해?
19:53 l 조회 5
청년미래계좌 중간에 해외 가면 안되지..?
19:52 l 조회 4
와 편도결석 너무 괴로워1
19:52 l 조회 13
글램팜 제일 유명한게 이건가?? 이거 사면되는거얌?
19:52 l 조회 9
익인이들은 공부할 때 한 과목만 파?2
19:52 l 조회 8
하루종일 앉아서 일하는데 다리가 너무 아파..
19:52 l 조회 4
솔직히 이재명 관심없었는데
19:51 l 조회 20
신규간호사 진짜 퇴사하고 싶다
19:51 l 조회 7
다이어트 전 마지막 만찬 뭐 먹을까 1
19:51 l 조회 7
내가 검색 안한 쿠팡 기록잇는데 이거 머임1
19:51 l 조회 13
하닉으로 벌었는데 왜 주위에서 사달라고 난리지4
19:51 l 조회 14
근데 친구가 아예 정말 단 한명도2
19:51 l 조회 14
와 장례 치르는 중인데 뛰쳐나가고 싶어서 미칠 것 같음3
19:51 l 조회 25
아 그지같아 1
19:50 l 조회 11
피부과 상담실장이랑 시술하는 의사랑 말 다른 경우 많아?
19:50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