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6403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8
이 글은 7년 전 (2018/10/06) 게시물이에요
길냥이 아니고 유기묘인건 확실해. 성묘인데 첨 발견됐을 땐 깨끗하고 냄새도 안 나고 털에 윤기도 있고 살도 오르고 애교도 많았거든 

지금은 털도 꼬질하고 냄새도 심하게 나고 털도 푸석, 나 외의 다른 사람 보면 경계하고 도망가고 살도 쪽 빠졌어 

 

처음 발견했을 때부터 나를 따라왔는데 이뻐서 쓰다듬어줫거든 

먹이 준 적은 없고 

그냥 몇번 쓰다듬어 주고 갔는데 계속 나를 따라와 

그 정도는 문제가 안 되는데 

문제는 내 집까지 따라와서 들어오려고 하고 1층 창문에 붙어서 계속 울면서 나 찾고 방충망 뜯어버릴 듯 물고 긁어대면서 날 찾아서 우리 집 이제 창문도 못 열어ㅋㅋㅋ 

창문 닫아도 내 목소리 들리면 울어 내가 집밖으로 나가면 또 따라오고 

 

문제는 주인집 할머니가 동물을 싫어해서 동물을 못 키우고 나도 고양이 털 알레르기가 있어 

그 아이가 우리집 옆애 찰싹 달라붙은 후로 얼굴에 두드러기 나고 눈은 붓고 계속 재채기 하고 장난 아니야 

그리고 밥도 안 줬고 애가 날 따라오는게 내 잘못도 아닌데 고양이가 나 찾는다고 주인집 할머니 차 위에 올라가서 우리집 창문 계속 지켜보고 있는데 들키면 내가 혼날거 같고ㅠㅠㅠ 울 엄마도 무서워하고... 

 

어떻ㄱ 해야하지? 

유기묘 신고 하면 대부분 안락사 시킨대서 어찌 못하고 있어ㅜㅜ 그래도 역시 유기묘 신고가 답일까..? 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트위터나 이런데에 임보처나 입양처 알아보는건?ㅠㅠ 아구 애기 안타깝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임보가 임시보호 아냐? 그러면 임시보호 끝나기 전까지 주인 내가 구해줘야 하는거는 아니지? 임보 받는 분이 병원도 데려가고 그래주시나? 내가 병원 데려가고 해야 하면 돈 문제 때문에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임보 구한다고 글 올려!! 트위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임보면 임시보호인데 임보해줄 분 달랑 구해놓고 난 손 떼도 돼? 내가 씻겨주거나 병원 데려가거나 임보 긑나기 전 까지 주인 찾아줄 필요는 없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임보 구하면 쓰니 일은 끝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그럼 그분한테 어디어디 있다~ 고 알려주기까지만 하면 되는거지? ㅠㅠ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마 그 임보분한테 밖에 집 근처에 있어서 이동장 챙겨서 오시고 쓰니가 알러지 있어서 직접 못 잡아서 드린다고 설명 더 해주면 좋을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응! 그래도 데려가는 것 까진 도와드리는게 좋겠지ㅠㅠ 트위터 쪽 보통 어떻게 임보 구하는지 알아보고 열심히 구해볼게 고마워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응응 쓰니 너무 착해서 복받을 거야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맘아프다 나도 동물 털 알러지가 심해서 알거든... 안아서 데려다 주고 싶어도 안되니까...잡기도 힘들거..ㅠㅠㅠㅠㅠㅠㅠ 키울수는 없고 뭐라고 말 못하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동물은 좋아하는데 털 알러지 너무 심해서ㅜㅜㅜ 그냥 냅두면 계속 민폐일 거고 그렇다고 신고할 수도 없고 진짜 나도 너무 답답해ㅜㅜㅜ 집에선 다 내탓이라고 빨리 해결하라고 뭐라고 해ㅜㅜ 나도 아무것도 안 했는데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ㅠㅠㅠㅠㅠㅠㅠ힘들겠다 쓰니 잘 해결되길 바랄게 여기에 누가 잘 아는 분이 좋은 정보 알려주기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ㅜㅜㅜㅜ 정 다른 해결 방법이 없으면 유기묘 신고 해야할 것 같아... 아직 주인집엔 안 들켯는데 들키면 나만 혼나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도 도와주려고 하는 마음씨가 착하구나ㅠㅠㅠ 응원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조카 6개월 남자아긴데 코어 근육 쩔어
12:20 l 조회 1
검찰 보완수사권 보완수사요구권 완전폐지 정말 이뤄질까?
12:19 l 조회 1
자취익들 오늘 에어컨 틀었어?
12:19 l 조회 1
아 나 모르는 분한테 길 잘못 알려줬는데 너무 죄송하다.....
12:19 l 조회 1
와 알람 못들어서 미용실 노쇼 해버렸는데
12:19 l 조회 1
젠슨황 진짜 얼굴 한국인 스타일이다
12:19 l 조회 1
몸무게 정병존 걸리면 2-3개월씩
12:19 l 조회 1
아킬레스건염 진짜 지긋지긋허네
12:19 l 조회 1
근데 갑자기 키플이네
12:19 l 조회 2
스피또 1만원 당첨은 처음이야..
12:18 l 조회 3
하닉레버리지 도입한거 후회된다는거 왜웃기지
12:18 l 조회 4
애들아 하이닉스 빨리팔아(10주이상 갖고잇는사람만) 1
12:18 l 조회 39
요즘은 글쓸때 거른다,한심하다 이런 단어쓰고 왜 긁히냐 이러는듯
12:18 l 조회 12
하닉은 오늘 280 복구 못하면
12:18 l 조회 33
토스증권으로 주식하는 익 있어2
12:17 l 조회 13
여친 얼굴 이뻐서 만나는데5
12:17 l 조회 29
키작녀들 열등감 진짜 상상초월이네..5
12:17 l 조회 38
인턴잡무 쓰레기버리기 무시하는중 2
12:17 l 조회 14
아 아직도 포장용기 검정색 플라스틱으로 쓰는 가게는2
12:17 l 조회 12
연애 때 최악의 경험한게 액땜이었나봐
12:17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