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6705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
이 글은 7년 전 (2018/10/08) 게시물이에요
방금 엄마가 만지는 햄버거집에 주문을 했는데 

동생이랑 나랑 각 한세트씩 시켰고 우리는 음식 남기는걸 별로 안좋아해서 딱 먹을만큼만 시키거든 

근데 이제 배달가능요금이 미만되서 내가 그럼 배달요금 추가해서 드리겠다고 메뉴는 더 안시키겠다고 했는데 

그쪽에서 어쩔 수 없이 양보하는 척, "지금 그 동네 갈 일이 있어서 배달해드리는거에요~ 담엔 안돼요~" 이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되는거야????? 왜?? 배달요금 주겠다는데??? 

 

진짜 말투부터 마지막 전화 끊는 순간까지 너무 별로셔서 화가 치밀어오른다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그쪽이 이상한건데ㅋㅋㅋㅋㅋ
뭐 배달요금을 얼마나 부담하는지 몰라도
그쪽이 배달가능금액 못넘으면 손해라고 생각하나본데
설사 그렇대도 그런 식의 응대는 정말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손해 볼 것도 없는게.. 배달요금 채우기 위해서 4000원 그냥 드리겠다는데도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남기는 거 안 좋아해서 먹을만큼 시키는건 쓰니네 사정이지 가게가 그 사정까지 이해해야되는건 아니잖어...? 가게도 가게 원칙이 있고 사정이 있는건데 다음부터는 안된다고 말할 수는 있다고 생각해 말투가 기분 상했을 수는 있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배달요금 못미쳤던 4000원까지 드리겠다고 요금 채울건데 말투를 너무 비꼬면서 뭐 이런~ 이렇게 나오셔서ㅠㅠ 너무 속상했다 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자고싶은데 방에 모기못잡음
1:59 l 조회 3
닭강정이랑 잘어울리는 메뉴 뭐있을까2
1:58 l 조회 8
간호사 익들아 신규일때 어떻게 버텼어?
1:58 l 조회 1
남자는 테토남이 보통 인기많나3
1:58 l 조회 7
근데 딸들은 친가 안좋아하는거 공통점인가??5
1:58 l 조회 13
옆부서나 옆반 친구의 친구? 같은 사이인데1
1:58 l 조회 4
엥 유튜브보다가 중딩 동창봄
1:58 l 조회 8
은행가서 무시당해본적잇어?1
1:57 l 조회 12
내가옛날에올린스토리 보는데 웃기는거발견 ㅋㅋ ㅋ 2
1:57 l 조회 12
샐러드 4개사왔는데 마라엽떡 땡겨죽겠다1
1:57 l 조회 8
제발 의견 한번만 3
1:56 l 조회 9
코수술하면 후회하려나 1
1:56 l 조회 6
로테이션 소개팅 갓다왔는데 거의 몰표 받음 ㅎㅎ1
1:56 l 조회 19
개꿀직장다니고싶다
1:56 l 조회 6
목소리 애기같은데 바뀐 익 있음?
1:56 l 조회 15
어떤이름이이뻐6
1:55 l 조회 21
이쯤되니 내가 회사를 잘 못 고르는 게 맞다
1:55 l 조회 16
화장실 거울로 보면 예뻐서 장실거울로 사진찍으면 못생
1:54 l 조회 7
유통기한 27일까지던 삼각김밥 이따 아침에 먹어도 되려나..?6
1:54 l 조회 19
우울하고 쉬고 싶다4
1:53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