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618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5
계속 은퇴하고 할거라 하는데 담 월드컵까지 뛰려면 너무 늦어지고 결혼하고 폼 더 좋아지는 선수 많아서 
뭐 본인이 알아서 잘 하시겠지만 팬 입장으론 그렇다 ㅠ
대표 사진
익인1
난 팬인데 그 반대로 생각하는데 ! 한국에서 너무 많이 까여서 이래도 까이고 저래도 까이니까
결혼도 은퇴하고 했으면 하고 월드컵도 걍 이제 안나왔으면.. 다른 선수들 보면 박지성은 무릎이 안좋았다지만 국대 30 은퇴 기성용도 30은퇴였으니까.. 걍 행복축구만 했으면 좋겠음 케이리그 리턴 이런것도 하지 말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본인이 다음 월드컵도 뛰고 싶어 보여서 걍 뛸거면 나이 너무 늦어지니까 결혼하고 뛰는것도 좋을 거 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ㅇㅈ 결혼안하면 오히려 결혼때문에 은퇴를 생각하는 계기가 될까봐 맘편하게 인연있으면 하고 계속 뛰면 좋겠음
다만 작은 소망은 오타니처럼 여자도 운동한 사람이라 2세 왼발잡이로 키워주면...하는..🫠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손흥민이 아들은 축구선수 안시키고 싶대 ㅋㅋㅋㅋㅋㅋ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번 월드컵 나온 선수들 아버지도 그 얘기 많이함 ㅋㅋㅋ 근데 유전자라는게 신비해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남돌이 여돌춤 출때 부끄럽다고 빼거나 디테일 다 삭제해버리면 안바라겠지만
3:06 l 조회 1
자진사퇴라고?
3:06 l 조회 1
손흥민 왤케 안쓰럽냐 ㅠㅠㅠㅠㅠㅠㅠㅠ
3:05 l 조회 8
난 진짜 그래도 축구 32강 가길 바랬음
3:04 l 조회 5
ㅍㅁ메인땡땡 걍 딴멤이 하라하고 싶다
3:03 l 조회 33
마카로니엔피츠 아는 익
3:03 l 조회 6
얘들아! 들어와 봥! 이걸 들어 줘! 7
3:03 l 조회 40
헐 버논 머리 언제 이렇게 길었어?2
3:01 l 조회 49
승한이랑 태산 아직도 친하게 지내는구나3
3:00 l 조회 180
우리같팬들은 왜이렇게 여돌춤 추는걸 보고싶어할까 너네도그럼?18
3:00 l 조회 127
클리슨만이 ㄹㅇ 해줘축구지
2:59 l 조회 21
월드컵화제성이 미친거 체감되는게
2:59 l 조회 66
와 근데 챌린지 저렇게 하는게 더 힘들겠다...1
2:59 l 조회 75
그 멤 과거를 알아서 별로 놀랍지도 않네ㅋㅋ4
2:58 l 조회 174
하 밤낮 바뀐 거 어케 고치지9
2:57 l 조회 81
이 이거 보고 미스다 생각함1
2:57 l 조회 103
챌린지통해서 성덕되는거 보기좋던디1
2:57 l 조회 48
그니까 지금 플이 홍보와 홍명보 그 사이 어딘가야? 5
2:56 l 조회 81
정부에서 압박이나 제재해도 피파가 다 징계주는건1
2:56 l 조회 34
홍명보땜에 잠깸2
2:54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