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7469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4
이 글은 7년 전 (2018/10/14) 게시물이에요
예전에 페북인가? 에타인가? 에서 본 얘긴데  

 

예전엔 예쁘다, 잘생겼다는 말의 무게가 좀 더 무거웠는데 요새는 (쓰니 의견 x... 옮기는거뿐이야..) 다 예쁘다 잘생겼다 소리를 듣는다. 말이 참 가벼워졌다. 얼짱문화만 봐도 예전 얼짱들 - 전지현, 김옥빈.. 같은 분들 말하는 거인듯 - 이랑 지금 얼짱들은 참 차이가 난다.  

 

라는 거에 공감해..? 갑자기 생각나서
대표 사진
익인1
ㅁ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그만큼 화장기술도 발전해서 예뻐보인다라는 말이 많이 나오는거야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난 그게 좋은거라 생각해
애초에 이쁘다 잘생겼다에 기준을 두는 것 자체도 좀 그런데 그 기준이 엄격하다면 더 별로일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그만큼 예쁘고 잘생긴 사람들이 많아진 거 같아 화장이든 시술이든 꾸미는 게 발전하고 다양해져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공감. 그런데 나는 친한 관계 아닌 이상 이쁘다는 말, 잘생겼다는 말을 쉽게 안해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뭔가 예전에 비해 그런거같긴해! 가벼워졌다기보단 넓어졌다고 할까.. 정형화된 미에서 좀 더 다양해지는거같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앤티앤스 먹을까 크리스피 먹을까
10:39 l 조회 1
하닉 당연히 조정오긴 하겠지 근데 3백만원 이상일때 10%빠지고 다시쭉올라가고 이럴듯
10:39 l 조회 1
연저펀 이거 옛날에는 한 40대에나 하라고봤는데
10:39 l 조회 1
625참전용사지원하는카페욕하는거뭐냐
10:39 l 조회 1
상사가 자꾸 하품을 소리내서 하는데 본인은 모르나
10:39 l 조회 3
교수님한테 한학기 동안 좋은 수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제 넘엎
10:39 l 조회 2
생리 일주일 지연인데....산부인과 갈말??
10:38 l 조회 1
공시 장수생한테 "너가 더 잘할 수 있는 게 있다고 생각해" 이 말 괜찮아?
10:38 l 조회 5
bts 손흥민 봉준호 삼전 하닉 렛츠고
10:38 l 조회 2
사주에서 올해 좋다고 했는데 올해 왜캐 유난히 힘들까?1
10:38 l 조회 4
친구 말하는 거 왜케 재수없지
10:38 l 조회 6
이쁜애들은 어딜가나 행복하네
10:38 l 조회 5
본인이 먼저 인사하면 죽는 상사들 개싫다ㅋㅋㅋㅋㅋㅋ
10:37 l 조회 9
하닉 진짜 미쳤다
10:37 l 조회 12
넷사세 아니고 진짜 현실적인 27~28 남자 모아둔 자산 얼마가 평균4
10:37 l 조회 22
하닉 첨 샀을때가 194에 9주인데
10:37 l 조회 22
찐친의 남친이 계속 내 스토리 보는데 말 안 해도 되겠지?
10:37 l 조회 9
카페가서 컬러링북 하는 거 민폐인가?4
10:37 l 조회 13
나무증권 앱 사용하는 익 있을까..??! 한가지 질문 있어서!
10:36 l 조회 4
클로드 또 안되는거 맞지?
10:36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