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7544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
이 글은 7년 전 (2018/10/14) 게시물이에요
알바를 이번 달까지 하고 퇴사하는데 

겨울코트 두개 해가지구 30마넌 써도 댈까? 

근데 내가 짐 돈 아끼는 중이긴 한데 

넘무 사곳ㅂ어,, 

담 달에 또 월급 드러오니가 30마넌 

써두 댈가?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사면 얼마 남는ㄴ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칠십마넌! 내가 백마넌 진짜 안 쓰려고 빼둔건데 코트 그거 넘 사고십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버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엉 사고십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담달 월급은 얼만데?? 월급으로만 생활해야되는거면 아예 안 사거나 하나만 살랭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0! 내가 엄마아부지랑 같이 살오 글애서 핸드폰 요금이랑 적금만 고정적으로 내고 잇는 상황이얍,,, 근데 내가 퇴사 후에 담당월긎이랑 퇴직금을 받기는 하는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러면 사자~~~ 나머진 미래의 쓰니가 해결해줄거얏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핫 (о´∀`о)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금리나 좀 올려줘
11:53 l 조회 1
샤크닌자 제품 고민하고 고민하다 샀는데 좀 현타옴
11:53 l 조회 3
애인이 대기업이라 나한테 대쉬하는 애들 다 포기하더라
11:52 l 조회 6
개큰 점심식사 완2
11:52 l 조회 9
너넨 생일이 목요일인데 토요일날 축하받는거 ㄱㅊ아?
11:52 l 조회 6
다들 커튼 브랜드 어디꺼 써????????1
11:52 l 조회 4
아 알바 6개월 하기로 한 거 3개월만에 런쳐야 됨
11:52 l 조회 10
생리 시작했는데 방금 엄청난 덩어리가 나옴...
11:52 l 조회 9
문과 사무직 2년차 평균 연봉 어느정도야?
11:52 l 조회 5
생리통이 없었다가 갑자기 생기기도해?1
11:52 l 조회 4
주식 딴건 모르겠고 꺼드럭 없어져서
11:52 l 조회 6
우울증때문에 퇴사했는데 바로 직장 구하는거 에바일까2
11:52 l 조회 7
미친..코스피도 매도사이드카 떳네...1
11:51 l 조회 21
많이 먹어서 살찌면 억울하지라도 않지
11:51 l 조회 15
엄청배고픈데 건강검진 끝나고가는길에 뭐먹을까
11:50 l 조회 6
카톡 업데이트 됐어?2
11:50 l 조회 18
팔란티어 주주들 어떡할거임?4
11:50 l 조회 25
대구 지금 21도임
11:50 l 조회 37
퇴사하는데 꼭 한 달이나 두고 말해야 할까2
11:50 l 조회 22
너넨 아빠랑 단둘이서 해외여행 가능하다 vs 불가능하다3
11:50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