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5933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82

[잡담] 전재산 700 삼전이랑 하닉에 몰빵했었는데 | 인스티즈

진짜 개개개개개성공햇다

대표 사진
익인1
와 돈많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선구안이네 어떻게 딱 저거두개 넣었음 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하닉은 오르길래 하나만 사볼까 했음ㅋㅋㅋㅋㅋ 그때도 삼전 많이 올랐어서 떨어져도 본전이다 이 마인드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 오를때마다 너무많이 올랐는데?싶어서 안사졌는데 ㅠㅠ 넣은자가 승리자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600넣었는데 나랑비슷하다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내용 없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건 무슨 어플이야??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무증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마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금이라도 시작해볼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 언제들어간거야?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작년 여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언제 삼? 개부럽다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작년여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근데 그 용기도 대단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언제 들어간거야?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작년 여름에!!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진짜 궁금하다... 그냥 넣은거야??
난 돈이 있어도 잃는게 무서워서 못들어간건데
확신이 있었던거야 뭐야 진짜 대단하다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차피 가지고 있어봤자 쓸 돈이기도 햇고 잃어도 그냥 주식공부햇다 치는 돈이라 생각했어 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예전에 넣었나보네 ㅠ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수익률 400퍼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0.1주있는데 팔까..?
10:59 l 조회 1
올영픽업은 봉투 기본으로 줘??
10:59 l 조회 1
엄마가 돈 부탁해서 비상금대출함 너무우울하다
10:59 l 조회 3
너네 로맨스 소설 어디서 읽어1
10:58 l 조회 4
피부과 제모 지각해본익?
10:58 l 조회 4
복지카드 첨 쓰는데...일반음식점에서 술 계산도되나??
10:58 l 조회 4
친척 집에서 자고가는데 나혼자 텔이라도 갈까..5
10:57 l 조회 11
하닉 평단 270이면 어떤거야?1
10:57 l 조회 5
쿠팡이츠 리뷰게시중단요청옴
10:57 l 조회 5
남자키 170vs188이면 여자들은 다들 후자 선택해?7
10:57 l 조회 15
토목공학과 가면 여자 없어??
10:56 l 조회 15
국민연금 납부 잘 아는사람?? 도와줭1
10:56 l 조회 7
더마콜이 커버력은 그냥 극강이구나
10:55 l 조회 11
나 길브레드 했다1
10:55 l 조회 28
대출 관해서 잘 아는 사람 있으려나?
10:55 l 조회 9
스터디에서 입닫고 있는애들 좀 나갔으면 ㅠㅠ1
10:54 l 조회 41
익들은 좋아하는 사람 있어?4
10:54 l 조회 12
면허 따기 포기할란다 진짜 자괴감 들고 내 자신이 너무 싫다1
10:54 l 조회 19
28인데 친구들 다 결혼함3
10:54 l 조회 36
막상 썸 생기니까 귀찮음 ,,,1
10:53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