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7720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
이 글은 7년 전 (2018/10/15) 게시물이에요
참고로 중3!
대표 사진
익인1
중3이면 가능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열심히 해야겠다 땡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중간고사때 3일 했는데 평균 90 넘음 참고로 울 학교 빡센 학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떻게 공부했는지 알 수 있을까... 이번에 맘 먹고 첨 하는 거라 ㅠㅠ 수업은 열심히 들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 수학은 학원 다녀서 패스했구 영어도 사실 유학 갔다와서 패스 햌ㅅ다 ㅠㅠㅠㅠ 다른 과목들이라두 알려줄게

국어: 국어는 정말 교과서 필기 다시 옮기고 학습지 필기도 내 노트에 다시 옮겼어 ㅠㅠ 진짜 국어는 근데 문제 푸는 갯수에 따라 달라지는 것같아 .. 늘 느끼는거라 시간 아무리 없었아도 국어 문제는 진짜 많이 풀었당

과학: 과학은 교과서 읽고 읽고 옆에다 계속 내가 정리하고 또 읽고 떠 읽고 또 읽었어 .. 과학은 개념이 너무 너무 중요해서 난 교과서 학습지 문제들만 계속 풀고 간 것같아 그리고 생각날때마다 과학 머릿속으로 정리하고
..

사회 역사 : 이건 진짜 뭐가 없어 .. 학습지만 봤어 교과서는 너무 내용이 많아서 다 읽을 시간도 없고 ㅠㅠ 그냥 학습지를 통 틀어서 외운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학원이 답인가 하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년만에 한국가는데 한국가면 뭐 먹을지 추천해주라!
6:47 l 조회 1
이태원 클럽 후기
6:47 l 조회 1
익들은 파데 쿠션 매일 하고 다녀??
6:45 l 조회 2
코끝묶는거 성형 보통 얼마야?
6:44 l 조회 2
춥다1
6:43 l 조회 5
누가 계속 말투 따라 한다고 생각하면 웃기네
6:42 l 조회 8
두통이 새벽마다 너무 심해6
6:41 l 조회 13
한국 32강 가면 좋겠지만 안가도 뭐1
6:40 l 조회 28
펀알중인데 벌레 개많아2
6:39 l 조회 10
와 49키로였다가 53.6됐어 ㅋㅋㅋㅋㅋㅋ6
6:34 l 조회 74
겨드랑이 냄새 없었는데 갑자기 생길수도 있여??
6:31 l 조회 16
다들 애인이랑 헤어질정도로 싸울때 애인이 연상인데 곧죽어도 오빠소리하기싫은데2
6:29 l 조회 25
예전에는 인터넷에서도 키배 되게 열심히 떴음1
6:29 l 조회 12
장기백수면 사회에 피해주는거맞아?7
6:29 l 조회 34
초보익 차빼다가 기둥에 긁혔는데 차 안긁혔어ㅠㅜ1
6:24 l 조회 42
귀 따끔해서 보면 벌레 있어2
6:23 l 조회 34
쿠팡 꾸준히 해본 익들아 발 통증은 언제 적응돼2
6:19 l 조회 20
지금 호두과자 먹고싶다3
6:17 l 조회 15
축구 오세훈은 시미즈 있다가 마치다 갔다가 다시 시미즈 가네
6:16 l 조회 9
인스스 길티인거 말하고가2
6:13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