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7758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
이 글은 7년 전 (2018/10/16) 게시물이에요
조미료의 작용 

맛을 부여한다 

영양 성분을 첨가한다 

색깔을 더해준다 

음식의 맛을 확정한다 

역거운 맛을 없애고 맛을 변화 시킨다 

음식의 향을 더한다 

치료와 양생의 효과가 있다 

살군 향균 방부 작용이 있다 

 

항신료의 특성 

 

본래의 특유의 맛이나 향기를 띤다 

대부분 향신료에 함유 되어 있는 휘발성 물질 ㅏㅅ을 내는 주성분이다 

맛을 내는 성분이 많이 함유된 부분을 채집한다 

대부분 항신료를 적절히 넣으면서 인체에 해가 없고 오히려 인체의 기능을 촉진 시킨다 

 

음식 궁합이란 

음식들을 함께 먹었울때 맛이나 영양이 어울리거나 안 어울리는 조화를 말한다 

 

평체질 

체온 혈압등 신진대사 기능이 지극히 정상적인 사람 

양체질(120~80) 

몸에 열이 많고 손발이 따뜻하며 혈압이 160~95이상 높고 맥박이 빠르며 고혈압 증세를 보리며 편두통이 가끔식 있다 또헌 얼굴이 붉으면서 종기와 여드룸이 생기고 변비가 있다 

 

이로운 음식 

냉한 삭품과 지방질이 적고 자극적이지 않는 단백한 맛의 음식 

해로운 음식 

자극적이며 맵고 뜨거운 음식과 지방질이 많은 음식 

간에 부담을 주고 간염 같은 병에 거릴수 있음 

 

음체질 

몸이 차갑고 얼굴이 창백하며 따뜻한 걸 찾으며 혈압은 1800~60이하로 저혈압이고 소화가 잘 하지를 못해서 설사를 많이 하며 가꿈 어지러움울 호소한다 

 

이로운 식품  

맵고 자극적이며 따뜻한 음식 

식욕을 복돋워 줘서 소화에 이롭다 

 

해로운 식품 

지방질 음식 냉한 식품 

설사 유발 

궁합이 좋운 식품들 

콩과 식초 

시금치와 참깨 

죽순과 쌀뜨물 

궁합이 안 좋운 식품 

토마토 설탕 

치즈와 콩 

조갸와 옥슈슈 

장어와 복숭아 

오이와 무 

우유와 소금 

짠맛 조미료애 대해서 

독립된 한거지 맛이며 요리에서 맛을 내는 주요 조미료라서 모든 멋위 근본이라 칭하며 복합낫 유형위 기본맛이 된가 

모든 음식에서 짠맛읗 빼놓읗 수 어뵤울 쭌만 아니라 샤곰 탈한 로리나 새콘매콤한 요리에고 적당량의 짠맛을 첨사하게 되먼 부드럽고 깉운 맛을 냔다 

 

단맛 조미료애 대해 샤술하시오 

덕립덧인 맛으로 서 단맛 조미료 한 가지만으로 음싣에 넣어 맛을 냫수 이ㅛ고 

다른 조미료와 같이 새용하며 벗합덕안 맛울 쟣수도 있우며 사람우ㅏ 혀끝에서 단맛을 가장 민삼하에 느낄수 있가 

 

맛의 우형애 대해샤 서술짜면서 시원한 맛 

짜면서 달콤한 맛 

짜면서 매운 맛 

짜면서 향기러눈  

새컴달콤한 맛 

새콤ㄷ매콤한 맛 

향기러우면서 먀운 맛 

혀꿑이 아이면서 매운 맛 

니상 야엇한 맛 

각종 한신려 맛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말고 더 있다

공부하기 싫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편도결석 워터픽으로 뺀다길래 해봤는데 이거 해도 더ㅣ는거 맞아?ㅠ
3:02 l 조회 5
시흥 은계지구
3:01 l 조회 6
자야되는데 망함 ..4시야1
3:00 l 조회 17 l 추천 1
어제 월요일 낮~오후에 더웠어? 서울!1
3:00 l 조회 9
우리나라 겨쿨 별로 없다더니
2:59 l 조회 25
중국 ai 성능 대박이다..
2:59 l 조회 14
불고기버거 vs 핫크리스피버거3
2:58 l 조회 13
나 제발 주변 사람좀 그만 부러워하고 싶은데 자존감이 낮은거지? 4
2:58 l 조회 27
생리컵 넣으면 안아파?
2:57 l 조회 4
다이어트 할 거면 집에 체중계 두는 게 좋은가?1
2:57 l 조회 14
32살 남자 눈에 24살 여자도 여자로 보이겠지?22
2:57 l 조회 26
나보다 인티 오래 된 사람 ~ 7
2:56 l 조회 60
먼가 남친이 나를 별로 안 좋아하는 것 같음1
2:56 l 조회 13
테일즈런너 테런에서 맥 절대 안사겨야지..2
2:55 l 조회 15
민트색 반팔 사면 잘 입어질까? 너무 튈까봐
2:55 l 조회 8
간호사 신규 혼자 병동보는데
2:55 l 조회 12
컴활 2급 실기 기풍쌤 거 듣고 있는데 이거 강의 다 들어야 하는 거지?
2:54 l 조회 6
차 너무 고민 돼 (쉐보레 vs 현대 or 기아)7
2:54 l 조회 24
애인이 어린 여사친이랑 새벽에 통화한거 어떻게 생각해?8
2:54 l 조회 61
큐팡으로 성인용품 샀느데... 하 엄마랑 계정 같이 쓰는데 어캄 18
2:53 l 조회 2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