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7933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
이 글은 7년 전 (2018/10/17) 게시물이에요

그마저도 못해서..도대체 나는 할줄 아는 게 뭔가 싶고....생각해보니 게임을 쉽게 생각했구나...세상에 쉬운 일이 뭐가 있겠나,,,,아악...시간은 시간대로 돈은 돈대로....아악

너무 개롭다 근데 게임 끄고 난 다음날이면 오늘은 뭔가 잘 할 거 같아서 또 킴 아악 악 난 바보야 멍청이 

대표 사진
익인1
뮤슨게임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옵...치...흑흑 말하기도 부끄러워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옵치해
나도 처음엔 옵치가 너무 재밌었는데 좀 하다보니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접었다가
다시하게됐는데
옵치 너무 꿀잼이야
스투레스받지마 죽어고 괜차나 즐겨 즐겜! 김재원 유튜브 봐바 너무재밋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 재원님 알아!!!진정한 즐겜 유저......근데 그 분 에임 좋자나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무슨 영웅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악 구ㅟ엽 ㅋㅋㅋ나랑 같이 사퍼할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이퍼즈 말인가...!!! 재밌을 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그것도 못하면 스트레스받기는 하는뎈ㅋㅋㅋ 데바데도 재밌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데바데...??는 모야?? 그리고 모든 게임은 못하면 일단 스트레스가 ㅜㅜㅜ 나 테런 하다가 화나서 옵치로 왔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옵치가 제일 스트레스 받더라 난..경쟁만그러나...데바데 검색해보면 나보다 더 친절히 알려줘!! ㅎㅎ 네명이서 탈출하는 게임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추천 고마워!!!함 알아봐야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스트레스풀려고하는건데 내가봐도 너무 못해서 더 스트레스받아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ㅜㅜㅜㅜㅜㅜ아직 자괴감에서 못 벗어났어 악 빨리 공부해야겠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어트 장단점 극명하다..
6:51 l 조회 2
결혼 망한 애들이 결혼 안한사람에게 우월감 느끼는게 제일 초라해
6:49 l 조회 7
요즘 나르 이거 거의 유행처럼 쓰이네4
6:48 l 조회 18
인프제는 원래 f인데 좀 t같나?
6:47 l 조회 9
원래 진짜들은 공격 받아도 타격 안입지 않아?1
6:45 l 조회 16
어제까지 가짜여름이었다.. 와 아침부터 습하고 덥고 장난아냐
6:44 l 조회 19
망혼 vs 못혼 뭐가 더 불행해보여?16
6:44 l 조회 50
너넨 침대 시트 바꾸는 주기 어떻게 돼?2
6:43 l 조회 16
5리터 종량제 찾기 너무힘들다
6:41 l 조회 12
하.. 오늘 일요일인 줄 알았는데 월요일이고 심지ㅇ어
6:40 l 조회 45
아니 살인의 추억 본 사람
6:39 l 조회 26
아침부터 뭘 힘을 빼냐 솔직히 다 알잖아 저런 애들
6:38 l 조회 66
이제 곧 아기낳으러 육아휴직쓰는데 뭐 선물해야 좋을까?1
6:37 l 조회 26
예전에 나르랑 손절했는데 역대급 ㄹㅈㄷ임5
6:36 l 조회 162
조화가 안되는 얼굴이라서 너무 슬프다
6:33 l 조회 10
근데 예전부터 인기글 올라오는것들 보면
6:33 l 조회 46
보통 진짜 착한사람은 자기가 착하다고 말안하던데..2
6:32 l 조회 148
난 ㄹㅇ 쩝쩝박사라 돈 많이 벌어야됨2
6:32 l 조회 38
어제 치킨을 그렇게나 먹었는데도 또 먹고싶어1
6:31 l 조회 8
나르시스트랑 엮이면 안되긴 함4
6:30 l 조회 8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