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7964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9
이 글은 7년 전 (2018/10/17) 게시물이에요
곧 대학가면 더 많은 사람도 많나고할텐데 맞지...
대표 사진
익인1
괜차늘거가튼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교..! 그리고 정시러면 하지 말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나도 고민즁 ㅜㅜㅜ 그리고 교내연애라고 표현하면 더 좋을거 같아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ㅠㅠㅠㅠㅠ고미워 익인아 나도 고민중이다 정말 지금 연애하면 먼가 후회할것같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교내연애..? 근데 상관없지않나 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내 아니구 교내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정시면 놉,,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고마워ㅜ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가 좋으면 됐지 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린 은근 많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대학가서 좋은 사람이 있으면 그때 생각하는거지 모 그냥 마음 가는대로해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갠적으로 별루 지금 학년 애들이나 아래 학년 애들 굳이 만나야 하나 싶고 대학 들어가면 헤어지거나 더 좋은 사람 만날 수도 있다는 생각이 커서 비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젛으면 만나는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냥 지금 사귀고싶음 사귀는거지 겨울동안 잘 지내면되구 대학가서 헤어질걱정?때문에 망설이진마! 그럼 그때 정리하면되자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너무 잘만났당 좋으면 만나는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좋으면 만나는거징 근데 정시러면 ㄴ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작년부터 사귀고있는데 서로 공부도와주면서 하는중 좋으면 만나는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정시면 ㄴ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정시러도 사바사.. 울엉니 고3내내연애하몈거 스카이감ㅋㅋㅋ 남친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ㄴ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좋으면 만나는고징 물론 난 재수고 전남친은 현역으로 갔는데 ㅋㅋㅋㅋㅋ 딱히 후회는없당 원래 재수해야해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ㄹㅇ 속물임 돈 없어보이는 집안이면 호감도 안감
9:44 l 조회 1
턱쪽에 살은 어떻게 없애?
9:44 l 조회 1
쏠탑투 30주 산거 마니 산거임??
9:44 l 조회 2
네이버는 오를 가능성 있다고봐?!
9:44 l 조회 2
애인 핸드폰 홈화면이 커플사진이면 티 내는거라 생각함?
9:43 l 조회 8
근로장려금 절반으로 깎여서 들어옴 ;;;
9:43 l 조회 8
미장 왜이래1
9:43 l 조회 11
아침에 사무실에서 베이글 먹는거.. 어때 .. 병로니..1
9:43 l 조회 8
친척 결혼식 때 입으려고 하는데 혹시 목부분 과해 보여? 봐줄 사람!
9:43 l 조회 6
차에서나 길에서나 노래 소리 크게 켜고 다니는 사람들은1
9:43 l 조회 6
삼전평단 358이다 ㅋ
9:43 l 조회 3
아싸 근로장려금
9:43 l 조회 10
하닉 떨어지는데1
9:43 l 조회 17
사원들도 개인실 주세요
9:43 l 조회 5
급여명세서 카톡으로 보내주는 경우 감사하다고 답장 해?3
9:42 l 조회 13
축구 어떻게 될거 같아??
9:42 l 조회 2
내가 세상 쓸데없는 금수저 걱정을 하고있었구나 ...3
9:42 l 조회 13
상사가 주식 추천해줘서 샀었는데 8만원 잃음 ..ㅋ3
9:42 l 조회 15
기업은행 우리은행 중에 머가 더 쓰기 편해??
9:42 l 조회 3
해외익인데 축구 어디서 봐?ㅠㅠ2
9:42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