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7979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
이 글은 7년 전 (2018/10/18) 게시물이에요
ㅜㅜㅜㅜ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왜 무슨일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친구인데 나만 엄청 좋아하는거같아서 너무 서러워..... 갑자기 현타와 동성친구야ㅠ 사랑 이런거 아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친구는 표현을 많이 안하나?
우리 쓰니만 그 친구를 좋아하는거같다 느낀거는 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만 서운해 하는 느낌... 예전이랑 나 대하는 태도도 엄청 바뀌고.... 내가 서운하다그러면 너도 ~ 했잖아 이러고 그거땜에 싸운건 아니고 대화했는데 또 그러고.... 전엔 내가 우선순위였는데 이젠 아닌 느낌..... 전혀 이제 아쉬운게 없어보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런 표현은 나쁘지만 쓰니가 친구한테 많이 앵기고 그러는 편인거같은데 맞니..?
친구관계 되게 중요하다 생각하는 사람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아니 딱히 앵기지도 않았어...ㅋㅋㅋ 오히려 처음에 그쪽에서 더 들이댔는걸.... 계속...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아정말?ㅠㅠ 아으 그럼 더 고민이겠다ㅠㅠ 더 답답하겠어
왜 이유를 말 안해주고..
이럴때 쓰니까지 덜 신경쓰면 관계 점점 멀어지는건데
진지하게 왜 그런지 불만 있으면 말해달라고 한번 물어보기엔 좀 그래?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진지하게 얘기한 적은 없고 내가 나 말고 다른 애 찾는거 서운하다니까 너도 얘 엄청 더 좋아했잖아~ 이러고 항상 그러다 계속 반복이야 다른 애들이 봐도 나 대하는 태도가 달라졌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뭐냐 걔..
쓰니가 속상해 할만하다 진짜
쓰니가 억지로 그 친구랑 인연 이어갈 이유는 없는거 같은데
어렵겠지만 그냥 그 친구 흘려 보냈으면..
쓰니도 느끼고 다른 친구들이 느끼는 정도면 진짜 티 팍팍 나고 상대방한테 예의가 없는거야
좋은 사람 만나기에도 바쁘고 힘든 삶을 사는 와중에 굳이 그 친구 하나로 힘들지마.. 속상한 만큼 그냥 그 친구는 빠이 하자..
쓰니는 소중한 사람이쟈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근데 계속 봐야하니까 그게 더 문제야...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어제 오늘 주식 오른다며
12:15 l 조회 1
하닉 마통으로 산건뎅 흑
12:15 l 조회 4
하닉 1차 220마넌 2차170까지 떨어짐
12:14 l 조회 8
약 처방전은 받았는데 그 담날 약타러가도 되나???
12:14 l 조회 2
애들아 마라탕 춘리랑 탕화쿵푸 차이가뭐야??1
12:14 l 조회 3
제발 지하철에서 손풍기 꺼
12:14 l 조회 9
여자 당연시하게 후려치고 혐오 할 때는 가만히 있더니
12:14 l 조회 11
반도체 사이클 끝난거임?1
12:14 l 조회 11
21호인데 왜 자꾸 피부 하얗다고 하는거지
12:14 l 조회 5
음식 먹자마자 설X하는거 안좋은거지
12:14 l 조회 4
편의점 익들아 이거 제조일이야 유통기한이야?1
12:14 l 조회 11
출근준비시간 다들 얼마나 걸려?2
12:13 l 조회 6
아 하닉 자이로드롭 너무 재밌다^^
12:13 l 조회 13
진심 개망함 머리 어캄2
12:13 l 조회 32
왜 아무도 나한테 퍼티를 알려주지 않은 거야
12:13 l 조회 9
난 ㄹㅇ 개신기한게 원래도 남눈치 안보고 눈치도 없는 애들은2
12:13 l 조회 15
마라탕 시켜먹을려는데 어디가 맛있어?1
12:13 l 조회 7
주식으로 꺼드럭대다가 이제는 화내는거 웃기다 ㅋㅋㅋ
12:12 l 조회 10
정부 양심없네
12:12 l 조회 12
지잡대일수록 과잠 안 입는다 어떻게 생각해?5
12:12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