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7979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1
이 글은 7년 전 (2018/10/18) 게시물이에요

  통학러라 고속버스 자주타는데 의외로 이런 사람 많아서 내가 예민한건가 싶기도 하고..

난 모바일 고속버스로 내가 앉고 싶은 자리 골라서 예매한단말이야ㅠㅠ

근데 뒷자리 예매하면 자주 누가 내 자리에 앉아있더라고? 그때마다 난 그냥 여기 제 자리인데요.. 하고 예매내역 보여준단말이야. 솔직히 누가 막 앉는거 싫은데 보통은 그냥 아 죄송합니다 하고 비켜주니까 그러려니 했는데 ㅋㅋㅋ 오늘은 어떤 아주머니 분이 앉아 계시더라구 근데 나랑 눈 마주치자마자 ‘학생이 다른 빈자리에 가서 앉아’ 이러는거야. 난 거기서부터 좀 이게 뭐지? 싶어서 네? 제가요? 라고 했더니 뒤에 있던 일행 아주머니가 자리도 많이 있으니까 나보고 가라고 하면서 혀를 끌끌차는데 ㅋㅋ어이없어서.. 요즘에 버스 바로 앞 티비에 빈좌석도 다 표시되는데 굳이 주인있는 자리 앉은 사람이 왜 더 씅인지 모르겠어. 맘대로 자리 옮긴 사람이 빈자리에 앉거나 먼저 물어봐야하는거ㅜ아닌가ㅜ 애초에 자리는 왜 바꾸는거야 ㅠ

대표 사진
익인1
무ㅓ여,,,,8ㅡ,,ㅡ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속버스 탈때마다 스트레스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지 아줌마 입석인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였으면 진심 기사 불렀을듯...
예의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화 들어보니까 자리 있었는데 옆에 사람 있다고 안 앉은 거 같아 그럴 거면 우등을 타던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였으면 아줌마자리 어딘데요? 이렇게 물었을듯 진짜 짜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줌마를 강조해서 말할거야 아쭘마!자리 어딘데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황당해서 말이 안나오더라. ㅋㅋㅋㅋ 계속 내 뒤에 앉아서 궁시렁 거리셔서 뭐라 하고 싶었는데 목소리 커지면 민폐니까 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였으면 아줌마 아까전부터 무례한것 같네요 공공장소에서 다른 사람 거슬리게 궁시렁 대는것도 그렇고 초면인 저한테 반말하는 것도 그렇고 이러면서,,, 속으로만 생각할듯 그냥 뒤에 보면서 눈치 주기만 하겠지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랜챗 재밌네 ㅋㅋㅋㅋ
3:49 l 조회 4
가족같이 자라온 남동생이랑 일본여행 굳이겠지 3
3:48 l 조회 13
교도관인데 질문받음1
3:47 l 조회 14
지방 공기업 지역인재 혜택많이커??
3:47 l 조회 3
근데 중소기업 다니면 무시당해? 아니지...? 1
3:46 l 조회 11
LCK 든프팬 아닌데도 속상하네 ㅠ
3:46 l 조회 3
화장독으로 피부과 가면 뭐 해주셔?
3:45 l 조회 11
현실에서 평범한데 훈훈한사람 만나는사람 본적있어?1
3:45 l 조회 19
노브라인데 몇 컵 같아? (ㅎㅂㅈㅇ) 4040 6
3:45 l 조회 55
사진평가좀2
3:44 l 조회 27
왜 학생때도 안하던 공부가 26살 되니까 재밌지2
3:44 l 조회 34
컴활 독학한 사람들은 엑셀 돈내고 구독한거야?2
3:44 l 조회 6
다이어터들아 닭가슴살 몇개씩 쟁여놔?2
3:42 l 조회 7
인생 망해도 잠수는 타면 안되는듯5
3:41 l 조회 100
솔직히 메디컬 아니면 뒤늦게 대학가는거 의미없다고 봐? 7
3:39 l 조회 31
뭘 해야할지 아직 정확히3
3:38 l 조회 33
나만추워???1
3:38 l 조회 10
코디 괜찮은지 봐줘2
3:38 l 조회 31
이놈의 새들 왜 벌써 지저귀냐
3:37 l 조회 8
만날 인연은 다시 만나져?2
3:37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