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7989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4
이 글은 7년 전 (2018/10/18) 게시물이에요
불가능한걸 바라지 않았으면 좋겠어서... 내 친구가 맨날 이 문제로 징징대는데 진짜 지겹다
대표 사진
익인1
난 좀 그런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몰래몰래 생각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사실그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교수님과 언니오빠 선배들 한정.. 좋게말하면 잘보이고싶은 이구.. 면접과락 겨우 면하고 합격했는데 내가 최초합 성적이고 매학기 과탑유지해도 교수님은 교수님 면접픽한테만 관심가져줌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그래 나 그래서 항상 그렇게 노력해
예쁨받으려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신기하네 그러면 쓰니 사랑은 못 받는건데 그게 진짜 만인의 사랑을 받고 싶어 하는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맞아 징징거리는거 자체로부터 사랑받기는 힘들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한테 막 그래... 자기는 만인한테 사랑 받고 싶다. 그러면 내가 그건 불가능한 거라고 못박거든. 예를 들어 진짜 호감형인 연예인 유재석도 호불호가 갈리지 않냐. 모든 사람이 널 좋아할 수 없다고... 이렇게 말하는데도 모든 사람의 관심과 호의를 원하는 거지. 모르겠다 난 딱하기도 하면서 너무 욕심이 많은 것 같다고도 생각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니가 매우 자연스러운거인거 같고 친구한테 물어봐 : 그러면 너는 만인을 사랑하니? 너가 만인을 안 사랑하면서 만인의 사랑을 받고 싶어하는건 좀 어패가 있지 않을까? 그리고

나라면 그런 말을 나한테 하는건 나는 그런 얘기를 들어도 널 좋아할거 같아서 그런거냐고 물어볼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그런 식으로도 말 해볼게.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18
어패가 아니라 어폐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호~~~~!! 까먹고 있었는데 쓰면서 멈칫했었던 이유가 이거군!!!! 익18 고마워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징징거리는거 자체가 이미 사랑이 부족한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누구에게든 예뻐보이고싶고 그렇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옛날에 그랬는데 남한테 말은 안 하고 ㅇㅇ 근데 싫어하는 사람은 내가 뭘 해도 잘해줘도 잘 못해둬도 싫어함 ㅇㅇ 그래서 나도 걍 똑같이 싫어해 ㅋㅋㅋㅋㅋㅋㅋ 트위터에서 본 띵언 니가 뭔데 날 싫어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세상에 호불호는 있을수 밖에 없어. 아무리 비너스 뺨때리는 외모와 예수님 같은 인성 가졌어도 호불호는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22인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그냥 상대가 좋아하면 그거에 맞춰 나도 잘해주고 싫어하면 신경안쓰는타입,,
굳이 만인에게 사랑받을 필요는 없다구 생각된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야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 친구가 징징대는건 별로지만... 그거랑 별개로 나도 만인에게 호감이고 싶어하고 그럴려고 노력하는 사람임 나는 남들에게 내가 어떻게 비춰지는지가 엄청 중요한 사람이라서... 스트레스 많이 받는 성격이기도 하지만 난 내 성격 맘에 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쓰니 댓 읽었는데 나는 만인에게 관심과 호의를 원하는건 아님 그건 그 친구랑 다르다 나는 그냥 내가 생각했을때 난 꽤 괜찮은 사람인거 같은데 남들도 나를 그 정도로는 생각했으면 좋겠다는거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해외여행가서 사진 하나도 안찍은거 후회됨
22:44 l 조회 5
신용점수 조회하는 법 -> 돈 내야 조회가 가능해??
22:44 l 조회 8
내가 왜 삼성전자를 샀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44 l 조회 8
아 친구가 애플뮤직 친구하자고 졸라서 했는데
22:44 l 조회 5
매일 런닝 한시간씩 세달만 하면 뭐가 달라지긴 하나1
22:44 l 조회 8
엥 헤어지고나서 6개월뒤 재회가 말이 돼..?11
22:43 l 조회 22
이런걸 잊어버릴 수가 있다고 생각해?
22:43 l 조회 5
내가 만든 새우장이랑 꼬막 보고 가줘3
22:43 l 조회 25
노잼이고 차분하고 여유로운 친구 어떰...? 10
22:43 l 조회 25
인스타 리포스트하면 내 팔로워들한테 알림가는거 요즘도 그래??
22:42 l 조회 3
취준/이직/퇴사 영양사 익들 있어?
22:42 l 조회 7
문신있는사람만 걸러도 이상한 사람 70퍼는 거름1
22:42 l 조회 14
해커스 합격예측 소수직렬 궁금한점ㅜㅜㅜ
22:42 l 조회 6
카톡 시간지나고 삭제하면 나에게서만 삭제돼? 2
22:42 l 조회 8
친구가 분명 나한테 빡친것같은데 먼저 물어볼까?1
22:41 l 조회 13
1년 전보다 딱 10키로 빠졌엉
22:41 l 조회 6
이불 또띠아마냥 몸에 싸서 자는데 약간 불안형인가?3
22:41 l 조회 14
해외사는데 나도 유색인종이고 초반에는
22:41 l 조회 13
혹시 타짜1 본사람? 질문
22:41 l 조회 4
공무원 면접 얼굴 봐?7
22:40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