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8085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
이 글은 7년 전 (2018/10/19) 게시물이에요
최저없어서 수능은 상관없긴한데 금요일에 하고 월요일에 학교 갈라고 하는데 에바야...? 나무 붓기 퉁퉁 일라나...? 수능끝나고는 놀고 싶어서 붓기 심한채로 다니기 싫은데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고삼때 토요일에하고 월요일에학교갔어 완전절개인데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두꺼운뿔테안경에 플라스틱렌즈(도수없는거 쓰면 렌즈에 빛반사돼서 내 눈 1도안보임ㅋㅋㅋㅋ 나 쌍수한거 일주일있다가 안 애도있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ㄷ ㄷ대박..붓기 빨리 빠졌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음.. 그냥 보통경우처럼 빠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땠어?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한 이삼일동안은 시야 뿌옇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ㄹ...학교가도 아무것도 안하긴 하는데 ㅠㅠㅠ퓨ㅠㅠㅠ꼬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고 삼일간은 진통제 먹어도 아팠어ㅠㅠ 뭔가 불편한 눈으로 집 밖에 나간다는게 짜증날 수도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 쫌만 더 참우 ㅜㅜ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고양이카페 가본사람
12:03 l 조회 1
나 사회초년생인데 주식으로 4천 정도 벌었어
12:03 l 조회 1
오늘 바람막이 괜찮아??
12:02 l 조회 3
엽떡 너무 먹고싶은데 배달비 4800원이야3
12:02 l 조회 12
GU 옷 괜찮네
12:02 l 조회 12
임플란트한익들아 혀로 쓸어보면 저 나사 느껴지는구 정상인가?? 사진릿음1
12:02 l 조회 12
여드름 심한 사람 아쿠아필 효과있어?
12:02 l 조회 4
공시생 마음 비우고 한능검 접수부터 천천히 알아봐야겠다
12:01 l 조회 10
다이어트 ~ing 중인데 빼기 전이랑 손 모양 차이 봐ㅋㅋㅋㅋ3
12:01 l 조회 17
근데 버뮤다 팬츠 너무 편한고같다
12:01 l 조회 4
와 몇주전에 커플 2대 2로 만났었는데 지금 그 커플 헤어지고 반대로 사귀네2
12:01 l 조회 17
자라 계열 알바해본 사람???
12:01 l 조회 4
시술 후기 낋여보겟음2
12:00 l 조회 13
인스타 디엠으로 모르는남자가 친해지고싶다고 왔는데1
12:00 l 조회 15
뭐 몇살에 얼마모으는거든 몇살에 뭘 이루든 당연한건없다2
12:00 l 조회 10
공시 떨어지고 어제 친구들 만났는데 아빠가 어제 다리쪽에서는 안 놀았냐고 그럼ㅋㅋㅋㅋㅋ
12:00 l 조회 36
코스피가 올랐는데 왜 원금 회수를 못한거지?4
12:00 l 조회 17
렌즈 낄까말까1
11:59 l 조회 19
마음에 드는 사람 없는데 억지로 연애하는 거 반대야?5
11:59 l 조회 27
몸 내구도 좋은 튼튼한 사람들 부럽다 진짜 따흑
11:59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