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8181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1
이 글은 7년 전 (2018/10/19) 게시물이에요
세 분 계시는데 한 분은 진짜 인성 됐고 괜찮은 분이야 아이들 잘 대하고 인간미 있음  

근데 두 분은 하루종일 핸드폰만 함 폰으로 농구 봄  

교사나 봉사하는 사람이나 핸드폰 안꺼내는데 

그 사람은 그냥 핸드폰만 하고 4시반 퇴근 ㅋㅋㅋ 

주말도 출근 안해 진짜 꿀 빨더라.. 왜 옴? 

애들 말 걸면 짜증 내고 진짜 내가 저런 사람들 때문에 공익들 싫어지려고 함 뉴스에 나오는 공익들이랑 똑같아 

군복무 하는 동생은 그렇게 고생하고 있는데  

적어도 핸드폰은 안해야하지 않나?
대표 사진
익인1
특수학교 공익 뽑을 때 인성검사나 이런 거 안 하나?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하는 것 같아 인성검사 전혀 그냥 자기가 원하는 곳 배치되는건가? 아니 적어도 ‘학교’에 배치할거면 교육 관련 전공을 우선 배치하든가... 저런 사람 보면 싫어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익도 인성검사 했으면 좋겠다... 지금 공익 생각나는 기관만 해도 복지관, 특수학교 이런 곳인데,,, 뭐 물론 인성이 안 중요한 곳이 없고 복지와 거리가 먼 곳도 없겠지만 아무래도 복지 위주의 기관들인데 거기에 저런 배치방식은 좀 아닌것같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린이집 공익도 마찬가지임ㅁㅋㅋㅋㅋㅋ실습ㅁ갓을때 혼자 꿀빨고잇더랔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좀 화남... 공익이라고 무시하는 건 아닌데 그래도 열심히 해야하지 않나 싶어 주말 출근 안하고 출퇴근하고 핸드폰도 소지할 수 있는데... 동생이랑 동갑인데 우리 동생은 지금 열심히 훈련 받고 핸드폰도 못만지고 있을텐데 착잡하고... 답답해 그냥 장애학생들 불쌍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특수학교말고 복지관 공익듀 식권 발매 도와주면 끝이드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공익들 왜 여기에 배치하는지 모르겠음 아무것도 안하는데.. 차라리 특수교육 실무사 배치했으면 좋겠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프렌차이즈 떡볶이 집 중에 제일 칼칼한 데 어디야?3
8:22 l 조회 9
수학여행 다들 어디로 갔었어?7
8:21 l 조회 12
울산익들있어? (울산익들 아니어도 됨) 소개팅 누구받을까 1
8:21 l 조회 3
바보⬇️
8:20 l 조회 11
어제 일하다가 바빠서
8:19 l 조회 16
월드컵 다른나라들은 엄청 열심히 한다
8:19 l 조회 15
단톡방에서 자기얘기인척 말하는데 내얘기인거 계속되면2
8:19 l 조회 14
나는 경주마
8:18 l 조회 6
배고파 ~
8:18 l 조회 17
경주에 쇼핑(옷) 할 수 있는 동네가 어디야??
8:17 l 조회 8
가장좋았던 여행지 top3?3
8:17 l 조회 14
얘들아.. 에타 비밀게시판에서 남자 만나는거 위험하려나?7
8:16 l 조회 18
직장인 여름신발 하나ㅏㄴ 골라주라!!!!!! 40
8:16 l 조회 31
현시간 정병오는 jtbc
8:15 l 조회 71
오늘 기차지연 심하네 2시간 남았는데 9분 지연
8:15 l 조회 8
하... 과거에 쓴 댓글들 정리중인데
8:14 l 조회 19
위고비 1mg 나눠맞기 해본사람 있어?
8:14 l 조회 7
사람들은 왜 평일에 놀면1
8:14 l 조회 65
주간 출근때 5시에 알람맞추는데 쉬는날이면 한 4시57분에눈떠짐1
8:14 l 조회 13
혼자 회전훠궈집 가기vs혼자 쿠우쿠우 가기 6
8:14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