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하지 않아? 라고 물어봤다치면 약간 코웃음치면서 당연히 그러지않을까? 이렇게 말하는거.. 들을때마다 진짜 묘하게 기분 나쁜데 지적하기 좀 그래서 들을때마다 괜히 말걸었다 생각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