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79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0
네임드 연옌들 연기력 실력 논란 나면 가루가 되게 까이는데 국민들 세금 발라 유지하고 훈련하는 국가대표팀 실력이 객관적으로 나가리,, 팀웤 개판에 경기력 처참인데도 우쭈쭈하는 의견이 아직 있다는 게 좀 정병 올 것 같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실력 없는데 뽑힌거면 노력이라도 하라고 간절함이라도 보이라고 쫌

개설렁축구 적당히하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ㄹㅇ개빡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말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미치겟네 밑에 또왓네
아니 열심히뛴 선수들은 등신이라 열심히뛰엇냐고 ㅋㅋㅋ 욕먹는선수들 팬들인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ㄱㄴㄲ 그와중에 열심히한 선수들이 있는데 뭘 선수잘못 아니고 오로지 감독탓인거 마냥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ㄹㅇ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1에게
본인들이 좋아하는 선수가 저정도 수준이라는거 인정하기 어렵나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걍 월드컵기간에 고소공지올리는거만봐도 판단력문제 보이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답답해 뭔 오로지 감독탓이야 똥같은 실력으로 자리만 축내는 애들이 한트럭이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번엔 감독 탓이 크니까; 흩어져 있던 선수들 모아서 전술 잘 짜서 경기하라고 둔게 감독이고 선수들은 감독 말 대로 해야 하는데 첫 단계인 전술이 안되잖아 일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럼 열심히 뛴 애들은 뭐야? 감독 개무시하고 뛴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ㄴㅁㅇ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표팀 실력이 문제가 아니라 전술 문제가 더 커서그런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축구 감독 놀음인거 축구 좀 본 사람이면 다 알아 개인 전력은 어디 안빠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인전력이 안 빠지는 것도 ㄹㅇ 소수 선수들 얘기임.. 공에 똥묻은것마냥 공 오는 걸 무서워하는 게 한둘이 아니던데 대체 왜 국대로 뛰는거임 개설렁축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국대 뿐만이 아닐걸 K리그 전부 다 세금으로 운영함 니들이 몰라서 그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kbo 야구랑은 다르게 k리그는 100퍼 세금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정도로 봐주는데도 열심히 안하고 설렁대는거 눈에 보이는게 신기하긴 함 월드컵 끝나지도 않았는데 허겁지겁 악플고소할거얌!!!!!!!!!😡 씨익 씩😡😡 이러질 않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람들이 케이리그는 안봐도 국대축구는 다 봐주잖슴 실력은 바닥인데 빅이벤트처럼 홍보하고ㅋㅋㅋㅋ 광고 홍보 하는것만 보면 우리가 일본급 성과내야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애초에 그 설렁설렁 뛰는 놈들 뽑은게 홍명보랑 축협이잖음 선수 선발부터 말 많았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발 연옌들 욕하는 거 반만이라도 좀 팼으면 좋겠음 선수들도 다 똑같아 소수 열심히하는 분들 빼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무슨말인지 알겠는데 거의 팀 절반이 그런거면 감독 탓이 제일 큰게 사실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력 없고 얼굴만 반반한 애들 모아서 아이돌 활동 시키면 제작자만 욕먹나요? 아이돌 욕이 9할이랍니다 근데 축구 국대에선 이성적인 사고가 가능하다는 게 기괴하다는 거임 감독 탓 없다는 게 아니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실력 없는데 뽑힌거면 노력이라도 하라고 간절함이라도 보이라고 쫌

개설렁축구 적당히하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선수들을 우쭈쭈하는게 아니라
선수들 잘못이 있냐? 맞음
감독 잘못이 더 크냐? 맞음
이거라 그런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쓰니말은 감독탓만 할 수는 없다는 거 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말이 ㅋㅋㅋ 진쯔 다른나라들은 선수들 감독 다 욕먹음 특히 에이스들은 평소에 더 스포트라이트 받고 사랑받은만큼 거기는 지면 선수들이 더 비판받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 경기 지자마자 고소공지 때린건 선넘었음 아주 기다렸다는듯이 올리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가 축구팬 아니라서 할수있는 소리 아닐까 연옌에 박한 건 너무 당연한거고 실전 월드컵 경기를 저지경을 해놓고도 선수들은 사실 잘못이 없다 이난리들인데 유하지 않다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졌다고 뭐라하는게 아니잖아 열심히 했는데 졌으면 졌잘싸지만 지금은 몇몇 선수들 설렁하는게 보여서 빡친거잖음 오죽하면 해설들도 최선을 다했다 이런말 보다 아쉽다는 말을 하겠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가 유하단 소리 나오는 포인트를 못 이해하는 것 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개개개개개개알못들임 멀뚱멀뚱 서있는게 언제부터 축구였냐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솔직히 감독문제가 크긴한데 선수도 문제긴 했지 전술이 없다고 멀뚱멀뚱 공만보고 설렁설렁 걸어다니는게 맞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다른나라는 선수들이 국대에서 못 보여주면 입국도 못하게 난리치는데 너무 유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남미, 유럽: 그냥 결과 못 보여줘도 죽일듯이 팸 선수가 리그랑 국대랑 내는 골수가 달라도 과정 상관없이 너는 매국노
우리나라: 못해도 우쭈쭈 쉬었음청년이어도 별로 안팸 다른나라선수들이 필드위에서 산책했어봐 입국부터 총 준비하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세금리그 잖아 ㅋㅋㅋ 말다했지 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k리그4까지 세금 몇십억 받아먹더만 ㅋㅋㅋㅋ 팀도 개많아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맞아 말그대로 국가대표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혼자 욕하면 뭔 소용임? 다 같이 욕해야 뭐가 바뀌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전술이 없어도 개인이 상황 판단하는 것도 어렵나라는 생각도 들긴 함,, 축구 지식 없어도 보는 시청자들조차 좀 뛰어다니고 도와주러 가라는 말이 나오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웃긴 건 여자축구는 아님 여자축구는 개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ㄹㅇ?ㅋㅋㅋㅋ 남미새들이 붙었나 징글징글 하다 위에도 쉴드댓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9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웃기긴함
국대들 빡치면 실력으로 좀 보여줘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9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선 내일 스페인이 이기는거만큼은 정배잖아?
12:30 l 조회 1
선수들 입국 어케 하냐 …
12:30 l 조회 37
호주파라과이 보는데 정성스럽게 뛰긴하는데 무승부할거같애2
12:29 l 조회 10
지금 호주 파라과이는 무승부 해야 돼서 설렁설렁 하는데6
12:28 l 조회 117 l 추천 1
미국은 축구 못함?7
12:28 l 조회 37
아니 32강 올라갈 확률 매우 높다면서3
12:28 l 조회 107 l 추천 1
요즘 한국 축구는 승부의 문제가 아니라 이런 감동적인 장면이 안나와서 너무 노잼임...
12:28 l 조회 27
마크 해외여론 진짜 안좋네4
12:27 l 조회 123
OnAir 튀르키예가 어제 한국보다 열심히 하는듯ㅋㅋ1
12:27 l 조회 24
호주 파라과이 무승부로 끝나면 망이야?4
12:26 l 조회 118
이러나 저러나 난 32강 갔으면 좋겠다1
12:26 l 조회 38
익들 동생이 두달만에 20키로뺐다고하면8
12:26 l 조회 50
호주파라과이 나라도 열심히 안 뛰겟다4
12:26 l 조회 147
햄버거 vs 볶음우동 골라주라2
12:26 l 조회 7
롯데시네마 팝콘 치토스맛 먹을만함?2
12:25 l 조회 10
오바 좀 보태서 어제 한 경기가 우리나라 역대 월드컵 경기 중 최악같음.....ㅇㅇ3
12:25 l 조회 76
연애실험실 보는중인데2
12:25 l 조회 12
축구 물마시는 시간? 이건 또 ㅁ ㅓ야?3
12:25 l 조회 54
유우시 화 없는 스타일이야?4
12:24 l 조회 42
엥 엠넷플러스에 일프듀 신세카이 다시보기 다 내려갔네..... 2
12:24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