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8258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4
이 글은 7년 전 (2018/10/20) 게시물이에요

네일 원래 이렇게 색 물들어?? | 인스티즈

 

 

엄지랑 중지 네일 하얀색 그라데이션 했는데 끝에 노란색으로 물들었어 특별히 노란색 뭘 먹은 것도 아닌데 아무리 씻어도 안없어지고...검지도 보라색에 살색(?) 같이 물들었어 좀 더러워보이는데  

 

이거 네일샵에서 젤 네일 받은 거거든 원래 이래? 아니면 네일샵 언니한테 말해서 보수 받아야돼?
대표 사진
익인1
옷에서 물들을수도 잇엉
나도 그랬음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래 연한 색은 물들 수도 있긴 한데 일단 샵에 한 번 물어보는 게 낫지 않을까? 자란 거 보니까 받은지도 얼마 안 돼 보이는데ㅠ 근데 쓰니 자연손톱으로 저만큼 기른 거야 아님 연장한 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자연손톱이야!( •◡-)✧˖°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박ㅠㅠ 너무 짱이다... 어떻게 길렀어?ㅠㅠㅠ 나도 손톱 예쁘게 길러서 받고 싶은데 약해서 맨날 부러지고 찢어져서😭 저렇게 기를 수가 엄성... 쓰니 짱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나는 그냥 신경 안쓰고 길렀어 원래 손톱이 두꺼워서ㅜㅡㅜ 근데 가끔 부러질 때는 투명 매니큐어 발라주면서 길러! 그리고 어느정도 기르면 네일 바로 하는 걸 추천해! 왜냐면 젤 네일하면 젤 자체가 단단해서 손톱이 안부러지더라구! (물론 갈아내니까 손톱은 얇아지겠지만) 나는 손톱도 쉽게 단단하게 빨리 자라서...큰 도움 못줘서 미안해‧⁺◟( ᵒ̴̶̷̥́ ·̫ ᵒ̴̶̷̣̥̀ )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유오피스에서 수능공부하는거 좀 그런가
22:08 l 조회 1
와 오늘 미주 무섭다
22:08 l 조회 2
아니왜이렇세 추워 나만추워???
22:08 l 조회 4
다들 아침에 잔치국수 가능해?
22:08 l 조회 6
쿠팡 오후조 확정 언제와..?
22:08 l 조회 3
내동생네 가정쌤 갑자기 학교 안 나와서 쌤 바뀜..
22:08 l 조회 11
신용점수 낮은편이야?? 3
22:08 l 조회 8
혹시 이런성격의 엠비티아이가 있어?3
22:07 l 조회 16
경력직 이직 면접보고 왔다
22:07 l 조회 6
신입 며칠차까지는 거의 일안해??2
22:07 l 조회 6
새덕후 영상에 달린 댓글 주작같지만 이런 애들 양성되는 거 무섭다
22:07 l 조회 7
배고플때 예민해지는거 어케 고쳐2
22:06 l 조회 11
닌텐도 리듬천국 해본사람
22:06 l 조회 9
1월 후쿠오카 50만원 뱅기값 긁는다 1
22:06 l 조회 12
남친 하루동안 연락없는데5
22:06 l 조회 14
스카에 있는데 옆에 남성 분 향수를 들이부으심2
22:06 l 조회 6
아니 한국인들은 원래 하얀편인데2
22:05 l 조회 11
남동생 잡도리한거 생각하면 누나잇는 남자가 좋은듯5
22:05 l 조회 13
사고쳐서 일찍 낳은 애가 예쁘단건2
22:05 l 조회 29
월드컵 32강부터 중계 못할수도있다는데?
22:05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