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8278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25
이 글은 7년 전 (2018/10/20) 게시물이에요
무섭지않아요.. 많이들 와주세요..
12

대표 사진
익인185
대전 동구면 보건대인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7
인한지 오래됐은데 하고싶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보건대! 페북에 대전보건대 대신전해줄게에 스케일링 받고 싶다고 올리면 연락 많이 올거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4
대박 나 거기 물리치료과 나왔는데 ㅎㅎㅎㅎ 여기서 보니 반갑다 ㅠ지나가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0
나는 거기 자퇴생.. 페북은 안 해서 퓨ㅠㅠ다음에 병원가던가 해야징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6
환자 구합니다 ㅠㅠㅠㅠㅠㅠ 수원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8
대보대 담주도 해?? 나 대전익인뎅 치석 너무 많은것ㅠㅠㅠㅜㅜ 셤 끝나고 가고싶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매주해! 페북에 대전보건대 대신전해줄게에 스케일링 받고 싶다고 올리면 연락 많이 올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9
누가 나도 해주세요....ㅡ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변에 치위생과 있는 대학 있으면 페북에 올려봥 아님 성인이면 보험처리 돼서 별로 안비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0
치위익인데 진짜 환자 구하기 힘들어.. 집이랑 학교가 멀기도 해서 주변 친구들한테 와달라고 하기도 미안하고 젤 중요한건 친구들이 나를 못 믿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1
진짜 우리도 펑크내는 애들도 많고 어휴 그래도 나능 환자 다 끝냈다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2
와파린먹는사람도 스켈링 가능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혈액응고저지제?? 안될거같은데 스케일링 피날 수 있어서... 이론상으로도 치과치료 며칠 전부터 아스피린 같은 약 중지하고 한다고 배워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9
그럼 스켈링 자체도 끊고 해야하는게 맞는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내 생각에는 그렇긴한데 나는 아직 학생이라 모르는게 많아서!! 치과에 물어보는게 좋을거같아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3
혹시 더럽단 생각 드니?ㅜㅠ 나 양치 되게 꼼꼼히 한다고 생각했는데 이상하게 치석이 많이끼는데 반년마다 한번씩 받으러가거든..혹시 막 더럽다고 속으로 욕하실까봐 두렵당..ㅋㅋ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진짜로 아무생각없어 ㅋㅋㅋㅋㅋ 실습때부터 환자 구강 많이 봐서.. 걱정 안해도 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5
창피해서 못 가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6
완전 시원해서 난 조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8
나 스케일링 수능 끝나구 받늘 생각인데 혹시 그거는... 그거 받다가 다치거나 할 확률 거의 없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거 무서워서 항상 병원가기 망설여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거의 없다고 보면 돼! 걱정하지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1
하...전학기의나다..난친구들이랑가족으로다채움 ㅠㅠ그리고 받은사람들모두만족함 ㅎㅅㅎ
7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일 점심도시락 김치볶음밥 vs 계란카레
18:40 l 조회 1
룩트 그릭요거트 먹어본사람!!!
18:40 l 조회 1
알바 단정하게 가야되는데 폴로 카라티 ㄱㅊ음??1
18:40 l 조회 3
백화점 웨딩링 보는가 몇시간 잡아야돼?
18:40 l 조회 2
본인표출파마했는데 고데기 해도 돼??ㅠㅠ1
18:39 l 조회 4
생리통 있을땐 어디에 침맞아?
18:39 l 조회 2
회사 의자에 앉아있을 때 자세 하루종일 바르게 해?
18:39 l 조회 2
99년생 백수.. 앞으로 열심히 살면 달라지겠지?
18:39 l 조회 7
광안리에서 가까운 부산 터미널이 어디야?1
18:39 l 조회 7
아 내친구 자기가 연예인처럼 예쁜 줄 아는데 우짜지 ㅠㅠ8
18:38 l 조회 38
편순이들 밥 보통 머먹어2
18:37 l 조회 11
맛잘알들아 나쵸랑 도리토스 뭐가 더 맛나??4
18:37 l 조회 11
무스펙 중견기업 붙었어5
18:37 l 조회 50
얘들아 이거 피부관리사가 묘하게 언질준건가..? 1
18:36 l 조회 42
근무한지 4개월만에 집에 급한 일이 생겨서 퇴사해야하는데 뭐라고 말하면 좋을까4
18:36 l 조회 18
일본와서 느낀점 다들 우산 잘 접네...2
18:36 l 조회 25
자취익들 김치 어디꺼 사먹니
18:36 l 조회 7
결혼 고민돼서 헤어졋는데 5개월 지나도 생각나고 6
18:36 l 조회 23
인플루언서는 얼마나 예뻐야 할 수 있는거야?5
18:35 l 조회 41
나 스터디 운영하는데 용건없이 안녕하세요만 보내는 애들 왜 싫지
18:35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