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8340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2
이 글은 7년 전 (2018/10/20) 게시물이에요
난  

일단 내가 작은 키가 아니라서 180 이상이고 피부 하얗고 티존 뚜렷한 사람! 근데 완전 서양 정석 미남처럼 뽝! 이렇게는 말구 적당히 뽝 있는거..?ㅋㅋㅋㅋ 그리고 속쌍있고 입술은 두껍지도 얇지도 않은 사람!! 그리고 슬렌더면 진짜 그냥 난 죽는다...
대표 사진
익인1
무 쌍 최 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ㅌㅌㅋㅋㅋㅋㅋ 간단하면서 임팩트 있다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 2n년간 밀고있는 외적이상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섹시한 사람 울렸을 때 예쁜 사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키 175 이상이고 웃을 때 예쁜 사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객관적으로 잘생긴사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웃는게 이쁜 사람 선하게 생긴 사람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무조건 잘생긴 거 잘생겨야돼 무조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눈 예쁜사람!! 키는 나보다만 크면 상관없고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키 180이상이고 순딩순둥하게 생긴 사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엄청 단정하게 생긴사람 안경 쓴 사람 피부 까만 사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경이 잘어울리는사람.. 약간 범생이스타일 최고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퇴폐미+귀여운 사람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키 크고 옷 잘 입는 사람 피부 깨끗한 사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깨 넓고 피부 좀 하얗고 웃을때 갭이 큰사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강아지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눈 찢어진사람 입큰 사람 키큰 사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키는 나보다만 크면 되고 피부 좋고 분위기 있게 생긴 사람.... 귀엽고 섹시하고 으윽....울리고 싶게 생긴 사ㅏ람..... 몸선 예쁜 사람..... 섹시가 최고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하얗고 귀여운데 잘생기고 키는 175이상에 다리 길고 보기좋게 말랐는데 그렇다고 멸치면 안되고 웃는게 시바견같아야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키 178 이상에 귀엽고 눈 땡글땡글하고 다른 사람이 보기엔 귀여운데 본인은 멋있다 생각하고 목소리 좋고 손가락 가늘고 얼굴 작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외적 이상형이라는데 내 이상형을 구구절절 다 적어ㅛ네... 바본가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단발에 안경 잘 어올리는사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키 178이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웃을때 입동굴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키 175이상에 애교살많은 웃을때귀여운사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쪼그맣고 눈 째진 사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180 이상 어깨 넓고 손 크고 탄탄슬림 무쌍 비슷한 속쌍 티존 까무잡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잘생긴게 최고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180 쌍커풀 어깨 깡패 손 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키 174이상 웃을 때 예쁘고 강아지상 몸은 그냥 보통이거나 날씬정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좀 묘하게 생겼으면 좋겠다... 약간 정석미남은 아니고 피부 하얗고 말 이쁘게하고 같이 있어도 안 어색한 사람!! 근데 없지 이런 사람..ㅎ
솔직히 내가 좋아하는사람이 이상형이 될 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다른건 안보는데 키크고 흉통(?) 큰사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골격큰사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웃는게 예쁜사람! 속쌍있고 손예쁜것두 약간 너무 하얀거 보다 약간 까무잡잡한게 좋앙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묘하고 나른한 사람 키 나보다 최소 10cm 이상 크구... 발도 나보다 컸으면 좋게써 근데 덩치는 막 크면 안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무표정일 땐 냉한 얼굴인데 웃을 땐 완전 눈웃음에 귀엽고 해맑게 예쁘게 웃는 사람 밑으로 내려 깔 때 보이는 진한 속쌍 어깨 넓고 듬직한 잔근육 몸 예쁜 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키크고 기본적으로 덩치있는 사람. 내가 설렐만큼의 덩치여야하고 살집있는 사람은 또 아님.
피부는 깨끗해야하고 기본적으로 패션센스 최소 무난하게는 입는 사람, 자기를 꾸밀 줄 아는 사람이 좋아. 그리고 개인적으로 피어싱하고 조금 양아치 같은 느낌의 외적인 사람이 설레는 거 같고
얼굴은 내 눈에만 잘생기면 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키 180 이상 콧대턱선 날렵하고 피어싱한사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피부 완전 하얗거나 완전 예쁘게 까맣거나 하고 손 크고... 나른하게 생기거나 묘하게 생긴 사람!! 얼굴 선이 얄쌍하게 잘생겨쓰면! 두꺼워도 잘생기면 채고,, 말랐는데 등빨이 있고 키 크면 더 최고!!!!!!!!!!!!!! (오늘의 템아이 맞춤법은 필수로 제댜로 써야함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가 카드깡했는데 같이 밥 먹은 사람 중 한명이 결제 빼달라고 하면 어떡할거야 ?
9:50 l 조회 2
29살 인데 (나이들수록 바뀌는거 같음!!!!)
9:50 l 조회 5
축구몇대몇
9:49 l 조회 4
호텔 라운지에서 짧은 반바지 입는거 어떻게 생각해?
9:49 l 조회 3
양산 쓰는건 좋은데
9:49 l 조회 6
자석젤 무슨 색으로 할까 ?3
9:49 l 조회 6
오늘 면접 8명 보기로 되어 있었는데
9:49 l 조회 5
롯데리아 하와이안버거 맛있오??
9:49 l 조회 3
여름 옷 뭐 샀어 진짜 사고싶은게 없네1
9:48 l 조회 6
반숙 계란후라이랑 마요네즈 듬뿍 간장 조금 넣고
9:48 l 조회 4
애정결핍은 부모로부터 사랑을 못받아서 생기는걸까? 2
9:48 l 조회 10
하닉 오늘 얼마에 마감할거 같아?2
9:47 l 조회 30
쿠팡 알바 가는데 통화로 야간조로 근무시간 변경 했는데
9:47 l 조회 6
나트랑 가본 익들아 사람들 비키니 입어?
9:47 l 조회 6
몸에 자주 멍드는 사람 있어..??2
9:47 l 조회 27
나 오늘 여행 가 1
9:46 l 조회 14
주식에 1억 넣을수있는 사람은5
9:46 l 조회 68
하닉 근데 300 갈 수 있나?5
9:46 l 조회 61
아 축구하는날인거 까먹고 못볼뻔함 와
9:46 l 조회 3
공시 영어 노베인데
9:46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