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8375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7
이 글은 7년 전 (2018/10/21) 게시물이에요
나 고등학생때는 주변에 아이폰인 사람 한명밖에 없었는데 대학교 오니까 거의 7~80프로는 아이폰이어서 다들 수능 끝나고 바꿨구나 했거든ㅋㅋㅋㅋㅋㅋ 

근데 생각해보니까 나 고등학교 졸업은 너무 오래돼서 그때는 아이폰이 이렇게 대중화(?)가 안돼있던 때여서 그랬던것 같기도 하구... 아니면 대학교 입학시즌에 다들 그때 최신폰으로 바꾸니까 아이폰 갖구 들어오는건가 해서..!
대표 사진
익인1
현고3 우리반기준 절반 이상이 아이폰이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은 대2 나 예고 때도 반은 아이폰이였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고3인데 절반 정도가 아이폰인 것 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1 30%정도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케바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1 반에서 갤럭시 5명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넹 절반 넘게 아이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현고3 요즘 애들 폰 바꿔서 몇 명 x 쓴다.. 그리고 절반 아이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고3인데 별로... 대부분까지는 아님 골고루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초딩 사촌동생들도 아이폰이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 ㅜ머냐 아이폰 로즈골드 색 나올 때 부터 애들 많이 사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현고3 반 거의 아이폰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6 나올ㅋ대부터 많이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는 수능 끝나고 거의 다 아이폰으로 바꼈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5때는 반에 한 두세명? 그랬고 6나오면서 점유율 50넘긴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현 고3 절반은 아이폰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면접본다고 폰내는데 진짜 다 아이폰이었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고1 80퍼 아이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고1 지금 한 5명 빼구 다 아이폰이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헉 나 고삼때는 반? 삼분의 일? 정도가 투지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수능 끝나구 아이폰으로 많이 바꿨구,,,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보자마자 반한 사람 있는데
23:33 l 조회 1
나 혈관 진짜 얇은데 어느 정도냐면
23:33 l 조회 1
전재산 하닉 레버리지 몰빵 하고 싶다
23:33 l 조회 1
하닉 지금 들어가는 거 어케 생각해
23:33 l 조회 1
최근에 옷정리하면서 옷을 좀 버렸는데 친구가
23:33 l 조회 2
요즘 너무 공감해주는게 힘드러,...
23:33 l 조회 3
살면서 기분이 어떤지 뭐먹었는지 궁금한 사람이 없음..
23:32 l 조회 6
살빼면 예민해지는거 정말 짜증나
23:32 l 조회 7
그와중에 미장만 하는 익 수익인증...1
23:32 l 조회 15
정신과 약 먹고 8kg빠짐
23:32 l 조회 3
하이닉스 300 확정이네 ㄷㄷㄷㄷㄷㄷ
23:32 l 조회 23
지그재그 할인 왜이래?
23:32 l 조회 5
디자이너 브랜드 옷보다 미쏘 옷 더 잘어울리는건 왜일까??1
23:32 l 조회 6
팀장님이랑 일하는 스타일 안 맞는 사람 ㅠ
23:32 l 조회 4
길거리에 자주 보이는 까만색에 장미 그려진 에코백? 어디서 구하는 걸까...?
23:31 l 조회 5
화목하지않은 가족인데 이걸 다 감싸줄 배우자가 나타날까… 1
23:31 l 조회 14
달달한 st 시판김치 머가있을까
23:31 l 조회 3
코쉐딩 하고 안하고 차이 커???2
23:31 l 조회 5
새끼 고양이 데려왔는데 씻겨도 되나?? 8
23:31 l 조회 22
크록스 새거는 원래 발바닥 아파?1
23:31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