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8401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
이 글은 7년 전 (2018/10/21) 게시물이에요
어렸을땐 그래도 명절때 모이면 

어른들이랑 사촌들은 일(?)하시고 있으니까  

걍 나혼자 놀면 됐는데,,, 커서는,,,  

존댓말 해야될지 반말해야될지도 모르겠고... 

그냥..어색.......
대표 사진
익인1
나두 ㅠ 난 띠동갑을 훨씬 넘었어 아빠가 큰아빠랑 14살 차이 나서 그런지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너무ㅠㅠㅠㅠㅠ애매해 흑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두.... 존댓말 반말 애매하고ㅋㅋㅋㅋ 사촌 언니오빠의 남편/아내분들 어케 부를지도 애매하고ㅋㅋㅋㅋㅠㅠㅠ 다 좋은분들인데 호칭 세상 애매함ㅋㅋㅋㅋㅋ 난 나보다 3살 어린 조카도 있오.... 그 조카랑 자주 안만나긴 해도 참 애매.... 호칭잌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사촌언니 몇년전에 결혼했는데 남편분이랑 한마디도 안해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 근까... 호칭 세상 어렵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조카들도 나한테 고모나 이모 말하면서 현타오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에 조카들 만났는데 뭔가 현타....ㅋㅋㅋㅋㅋ 용돈챙겨주긴 무슨 나도 학식이라서 용돈 타쓰는데ㅋㅋ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우리 신입 회사에 과자 싸왔음306 9:0165715 12
일상근데 30살 까지 1억을 못 모을 수가 있어?309 8:3452293 0
일상회사에 오자마자 똥싸는애 뭐냐180 9:4325784 0
야구 퓨처스에 헤드샷 나왔는데 턱 맞았대...63 12:2827967 0
주식 다들 하닉수익 자랑해보자66 10:2718296 0
공대 4학년인데 오픽 토스 중에 뭐가 좋을까
20:13 l 조회 3
에메필 브라 어디가 조음??
20:13 l 조회 3
너네는 사랑하는 사람이면 종교도 맞출 수 있어 ?6
20:13 l 조회 6
근데 생리하기전에는 몸무게 어떻게 해도 ㄹㅇ 안빠져?
20:13 l 조회 4
담배하는 남자 어때?3
20:13 l 조회 8
하닉이랑 스퀘어는 하루빨리사는게 저점인가봐
20:12 l 조회 8
회사 1년 넘게 다녔는데도 실수 잦아서 퇴사하고싶다
20:12 l 조회 9
올해 중 제일 후회되는 일
20:12 l 조회 15
명품 가방 잘 아는 사람??? 그냥 매장가서 사는게 베스트야??4
20:12 l 조회 12
대학원 안 나온 사람이 교수를 할 수 있어?4
20:12 l 조회 14
조현병은 평생 정신과약 먹어야돼?
20:12 l 조회 9
테무 해본익들 배송출발 써있으면 당일날 왔어?
20:12 l 조회 3
돈키호테랑 편의점 디저트 사러 일본 당일치기 하는 거 오바임?3
20:12 l 조회 6
ㅋㅋㅋㅋ아니 집 안나간걸 집주인이 내탓을 하는데 이게 맞나? 1
20:11 l 조회 6
오늘 택배 보냈으면 보통 언제 받을까?? 1
20:11 l 조회 5
인터넷 가입하면 티비 같은 가전 주는거 진짜야??
20:11 l 조회 4
오.. 미래적금 가입하려고 했는데
20:11 l 조회 14
공무원 26살에 붙는거나 29살에 붘는거나 별차이없지?5
20:11 l 조회 25
30살남자 알바만하면서 살고 취미부자 어떻게생각해 5
20:11 l 조회 19
로우라이즈 골반 좀 넓어보이나?2
20:1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