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8456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67
이 글은 7년 전 (2018/10/21) 게시물이에요

20만원이 뭐 개이름도 아니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사고는싶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짜증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날 수도 있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못산게 짜증날 일인데... 못사서 짜증+엄마가 사준다고 해서 죄송한데 또 좋은 마음 들어서 내 자신에게 짜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반값으로 못샀으니 짜증 날 수도 있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엄마한테 짜증낸게 아니라 그냥 짜증난거 아냐..? 일 안 풀리면 짜증나는 것처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익인이는 보살인가 보네 나같으면 완전 짜증 대박이엇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주신다하면 감사합니다지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 양가감정 잘 알지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직구로 사 그러면 14만뤈이니까 좀 낫지 않을까..?? 사주신다면 완전 감사합니다 엎드려 절할드수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흐어 맞아 부모님이 내가 생각하기에 비싼 거 흔쾌히 사주신다고 하면 뭔가 감사하면서 죄송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러면 너무사고싶으면 반반 내는건 어때ㅠㅠ 그래도 다받는거보단 덜죄송할거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뭔지알어ㅠㅜㅜㅠㅜㅠㅜ 어떤 느낌인지ㅠㅠㅠㅠㅠㅠㅠ
나라면... 나라면 그냥 못 살 거 같다ㅠㅜㅠㅜ
하지만 쓴이는 또 다를 수 있으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직구 잘 찾아보면 16만원정도로 살수이써 ! 어머니께 감사의 의미로 오만원정도 드리면 좋을것같은데 어떨까?!? ㅎㅎ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쓰니가 최대한 돈 보탤 수 있을만큼 보태고 사달라고 말씀드려! 그리고 효도하자^_^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무슨기분인지아러같아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저번에 추석때 위메프 광탈당해서 짜증내니까 엄마가 공홈에서 걍 사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랑 똑같네ㅠㅠㅠ나도 저번에 그래가지고 십만원 드리고 엄마가 사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잘 찾아보면 14만원? 정도에 살 수 있는 곳 많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는 그냥 안사는 스타일이라 공감은 안돼는데 쓰니 너무 갖고싶어하는것같아서 귀여웡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결국 할부로 샀어 ㅠ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사구 싶당................ 못 사서 화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직구로 해서 위메프러 살스 있던 돈을 엄니 드리면서 같이 사는게오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어차피 나만 9만9천원에 못사는것도 아니고 접속자가 어마어마할텐데 그거뚫고 사는사람이 운 좋은거고 아니면 아닌거지뭐! 이마음으로 나도 그냥 샀어ㅎㅎ 성공한사람은 극 소수니까!!! 넘 맘 상해하지말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날수있지 나도 사실 추석이벤트때 열받아서 직구로 샀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친이랑 담주에 타지역에 놀러가려고 유명한 숙소 잡았는데 오늘 헤어지려고 하거든
14:09 l 조회 2
하이닉스 때무네 인생
14:09 l 조회 3
실화 탐사대 2시간 전에 올라온거보는데 여자 뭔가 싶네
14:09 l 조회 2
교통사고 나서 죽어버ㅕ 제발 사장놈아
14:09 l 조회 2
서로 사랑하는데도 헤어지는 경우는 왜 대부분 재회할까?
14:08 l 조회 4
오픈카톡단톡방 제대로된곳이 없네..
14:08 l 조회 9
다들 쿠팡이츠 고객센터에
14:08 l 조회 13
사무실 책상 가림막? 파티션 없었던 익들은 갑자기 세우면 좀 그래?5
14:08 l 조회 16
너네 냉장고에 있는 음식들 내가 뺏어먹음4
14:08 l 조회 8
위고비 효과 없는데 마운자로로 갈아타볼까
14:07 l 조회 9
내 인생은 괜찮게 풀린 편일까?2
14:07 l 조회 15
미국사는데 여기 사람들이야말로 마운자로 ㄹㅇ 개필요3
14:06 l 조회 20
키작녀들아(155이하) 바지 어디서 사????1
14:06 l 조회 15
요새 안경 맞추면 얼마정도 들어?? ㅜㅜ알려줄 착한 익이니 3
14:06 l 조회 12
근데 GTX끼리도 환승되나?
14:06 l 조회 4
남들이랑 스킨쉽 싫어하는 익들 있음??2
14:06 l 조회 24
요즘시대에 배송이 7일 ~ 10일이 걸리냐
14:06 l 조회 5
큐넷 아 ;;;;;;;;;; 왜 자꾸 처음으로 돌아가냐고
14:06 l 조회 6
쿠팡 확정문자 언제쯤 와?2
14:06 l 조회 13
일본 월드컵 우승 확률 10위까지 떡상했네 폴리마켓 기준2
14:06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