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8510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0
이 글은 7년 전 (2018/10/22) 게시물이에요
응 그거 나야 

ㅋ 

애들이 그럴거면 자체휴강을 때리래 

안돼 F는 피해야지
대표 사진
익인1
나야나 나야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두 지난학기 2점대 나왔어 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ㅇ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새내긴데 벌써부터 망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근데 이번학기도 벌써 2점대 삘이 오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분명 2학긴 이주전부터 준비해야지 했는데 오늘부터 벼락치기 시작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두ㅋㅋㅋㅋㅋ출석도 열심히 하고 심지어 시험도 열심히 봄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에효 과가 적성에 안맞는데 어쩌겠나~~ 슬푸당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ㅋ ㅠ 전과하고픈데 학점 이래서 전과도 망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너=나 ㅠㅠ
힘내자 쓰니야 난 내일부터 시험 시작이야 흑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야나~~~~^^ 우리과 전공이랑 너무 안맞아서 씨플 수두룩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응 나도~~~!!!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네'ㅅ' 출석도 다 하구 나름 일주일간 잠 안자면서 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응 나야^^! 시험도 열심히 봤는데 주륵...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야나 나야나~ 심지어 한번도 결석 안했는데 F 받은 적도 있음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학교 잘만 나가서 겨우 국장받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두ㅎㅎ 출석은 완벽한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야~~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늘 가능..매년가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엥 우리학교 시험 다치고 출석 다하고 과제 다내면 시플인데???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씨플이 2.5 아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맞아! 우리학교 학점따기 겁내 어려워서 여대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혹시 너 =나 ? 내년엔 패논패 비중 많게 수강신청 래볼까 생각중 ㅋㅌㅌㅌ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고십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뎈ㅋㅋㄱㅋㅋㅋ올출석에 과제다하고 공부도좀했는데 2점때..심지어 술먹고 노느라그런것도아니고 완전집순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자괴감들어.. 통학 5시간하면서 학교 안빠지고 열심히 다니고있는데 공부안하느니만 못한 학점받고ㅜㅜ 노는편도 아닌데 내자신이 어이가없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스업 f받기 직전까지 다 빠지고 시험 1도 공부안해사 2.5다..새내기~~이번엔 정신차리고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제목만 보고 나야나 하면서 들어옴~~~출석은 1도 안 빠지는데 공부를 안 해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야나 나야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야나....여기 동 내맘을 위로해주네ㅜㅜ 나 진쯔 열심히 핶는데 2점대 나와서 넘 슬펐오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1학년때 abcdf 받아서 딱 2점이었닼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출석 다 하고 과제 다 하고 시험 공부 물론 벼락치기였지만 나름 했는데 2점대인 새내기.........^^^^^^^^ 2학기도 망해부렷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자휴밥먹듯이하지......그리고공부도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2점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나마 교양이멱살잡고 학점끌어올림 전공은..씨뿌리기빼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ㄴㅇㄴ~!~! 전공 나랑 증말 1도 안맞아서 교양은 에이쁠 아니면 비쁠인데 전공은 씨쁠 이상 맞은적이 없다ㅎㅎㅎ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전공 시험 이틀남았는데 아직도 공부 안하고 있읍니다~!~!~! 요샌 자다가 오전수업 오조오억번 안나가서 내 목표는 오로지 졸업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 단 한 번도 빠진적 없지만...^^... 교수님이 ㄹㅇ따로불러서 집에선 공부안하냐고 물어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여 결석 1도 안하는데 씨쁠밭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첨부 사진? 나불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 출석 한번도 뻐진 적 없고 시험공부도 나름 했는데 2.7정도....속상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두 ㅋㅋㅋㅋ 에혀... 학년올라갈수록 학점이내려가는중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ㄴㅇ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장에서 소개시켜주는데
5:49 l 조회 1
사진주의,혐주의)발톱 겁나 투명해짐
5:47 l 조회 2
어떻게 하면 사진에 화장이 나오는 거지
5:44 l 조회 13
땀띠에 스테로이드 약한거 발랐는데 왜 아프지1
5:40 l 조회 4
생리 도중에 살빠진건 다 수분인거야?2
5:38 l 조회 10
해외거주 유럽 다다음주에도 이런 날씨라는데6
5:35 l 조회 249
와 아는 누나 새벽부터 내 지인 소개해달라는 연락옴9
5:35 l 조회 52
공시익 캠스터디나 기상 인증 스터디같은거 할 말
5:35 l 조회 5
아파트값 누적 상승률
5:31 l 조회 19
에어컨 기술자들 유럽가면 돈 많이 벌겠네
5:30 l 조회 11
나이들보니 나 20살21살때 사람들이 봐줬던거더라고 4
5:27 l 조회 43
근데 다른 고양이과동물들 중에 호랑이가 젤3
5:25 l 조회 34
아 우리집 강아지 코 겁나 크게 골아
5:25 l 조회 12
유럽이 지금 어느정도로 덥냐면8
5:23 l 조회 148
울나라 축구 상황 어떻게 돼 지금? 2
5:22 l 조회 36
남자친구 귀여운 카톡 이모티콘 엄청 많고5
5:18 l 조회 42
에어컨안트는 단점 : 모기
5:17 l 조회 20
너네는 연경언니 정도 키면 6
5:17 l 조회 28
나만 탐폰해도 생리대차나3
5:16 l 조회 25
손선풍기도 사고 크록스도 사고했는데2
5:15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