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8514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
이 글은 7년 전 (2018/10/22) 게시물이에요
여태까지 다 해서 꼬박꼬박 냈는데 이번건 너무 어렵고 지금 7시부터 이 시간까지 생각하고 있는데도 4줄도 못 적었어 진짜...힘들어...글 쓰는게 힘든 적은 처음이다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창작이란 게 내가 딱 한다고 술술 나오는 게 아니잖아 그리고 지금은 배우는 단계니까 힘든 건 당연해 말씀 드려봐 혼내는 게 이상한거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망하실까봐 무섭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에이 아마 선생님 포함해서 누구나 한번쯤은 창작의 고통을 느껴봤을텐데 누구보다 잘 이해 해주실거야 오히려 스트레스 받아하면서 억지로 하려고 하지말고 선생님께 말씀 드리고 음악을 듣거나 맛있는 거 먹고 기분을 한번 전환하고 이야기를 어떻게 풀어나갈지 생각해보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고마워 그렇게 말해주니까 좀 안심이 된다... 계속 붙잡고 있는다고 되는 일이 아닌 것 같아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 쓰는 게 힘든 적이 처음이라니... 대단하넹 근데 한 번쯤 힘들면서 써보면 얻는 것도 많아 열심히 써봐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단한건가..? 글 배운 기간이 얼마 안돼서 그런 걸 수도! 근데 진짜 너무 힘들다 너무너무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럼 대단하지 원래 글쓰기란 게 어렵고 힘든 거니까ㅠ 나는 글만 써오라고 하면 스트레스 먼저 받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원래 글 쓰는 걸 힘들어 했지만 자소서 쓸 때 특히나 너무 힘들었거든.. 근데 힘들다고 안 쓰면 안 되니까 꾹 참고 열심히 썼는데 나중에 보니까 내 목표도 되돌아보고 선생님들한테 첨삭 받으면서 글쓰는 기술도 처음 배워보게돼서 나름 좋은 경험이라는 생각이 들었어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리고 글 한 번 안 써지면 그날은 끝까지 안 써지는 것 같아..포기하진 말고 선생님한테 시간을 좀 더 달라고 해봐 나중ㅈ엔 잘 써질 수도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오늘은 진짜 아닌 것 같아 몇시간째 생각중인데도 썼다 지웠다만 반복중이니까... ㅠㅠㅠ 포기하는 건 나한테도 너무 실망스러울 것 같고...시간을 좀 더 달라고 하거나 그래 봐야겠다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직하게 말씀 드리면 괜찮지 않을까? 창작의 고통은 진짜 상상 이상이니까 ㅜㅜ 잘 써질때는 후루룩 써질 때도 있는거고 안써질 때는 이런 날도 있는거고ㅠㅠ 배우는 단계니까 괜찮지 않을까? 이시간까지 잠도 못자고 생각한다니 맘이 아파ㅠㅠ 푹 자면 좋겠다 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고마워 진짜 쓰면서 새삼 내가 많이 부족하구나 느끼게 된다... 오늘은 정말 날이 아닌 것 같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학점 3.43인디
14:35 l 조회 1
숨 쉴때마다 갈비뼈가 아파
14:35 l 조회 1
광주전남특별시로 변경되면 택배주소도 변경해야되는거야?
14:35 l 조회 1
익들아 ㅠㅁㅠ 이 중에 하나만 살 수 있다면 뭐 살래? 제발🫶🏻🫶🏻🫶🏻
14:35 l 조회 1
개키우는 익들아 이건 무슨 상태인거임?
14:35 l 조회 1
여름에 나시 입는 언니들 진짜 이쁘긴 한데
14:34 l 조회 1
워터픽 다시 깨끗하게 씻어서 쓸까...
14:34 l 조회 4
근데 애매하게 공부할빠엔 폴리텍 이런데가서 기술배우고 취업
14:33 l 조회 10
말 더듬는거 어케 고치지3
14:33 l 조회 6
엽떡 덜매운맛 불닭보다 매워? 1
14:33 l 조회 6
서로 호감은 있는데 상황이 그래서 연애는 하지말자함..ㅠ1
14:33 l 조회 15
우리나라도 사람 되게 잘쳐다보지않음?
14:32 l 조회 10 l 추천 1
못혼이면서 비혼타령하는 애들보면 웃김5
14:32 l 조회 21 l 추천 1
면허 필기 진짜 쉬운 거 맞아..?1
14:32 l 조회 8
난 좀 화학물질 조심함
14:32 l 조회 4
통오징어찜 먹고싶다
14:32 l 조회 2
내 최애팬티에 생리혈 묻음4
14:32 l 조회 16
프랑스 일부 도시 기온 49도래 .....
14:32 l 조회 9
초등학교 교사가 성관련된걸로 전과생기면 바로 잘려?? 10
14:31 l 조회 25
나 공감각자인데 한글을 색으로 바꿔주는 사이트 만들었어
14:31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