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8609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14
이 글은 7년 전 (2018/10/22) 게시물이에요

그거 진짜 광고 잖아!!

그래서 나도 진짜 싫아했는데

막상 까니까 진짜 개재민ㅆ는거있지!!!!


진짜 홍보 아니고 광고 아니고 ㅜ

그냥 내가 방송해봤는데 생각보다 넘넘 재밌어서 구로는고얌,,

다른 라이브 플랫폼이랑은 다르게 라디오니까 들으면서 딴 짓 할 수 있는 것도 너무 좋고


막 순위권에 위에 있는 사람들은 너무 오글거리고 그러는데

좀 아래로 내려오면 진짜 도란도란 대화하고 넘재미써!

흑흑현생불가야

대표 사진
익인1
오 해볼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방송하는거 넘잼 ㅜ어제 여섯시간 함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재밌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한때 방송하다갘ㅋㅋㅋ 그만 뒀다 자꾸 그거 생각만 나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어쩜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하는 어플이야?! 구냥 라디오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라디오 라이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방송하는거????? 본인이 직접 라디오 디제이 처럼 방송하고 사람들이 들어오는구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내가 들을 수도 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사람들 들어올때마다 말하다말고꙼̈ 누구님 어서오세요~해서 시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거 이미 광고에서부터 질려서... 자기 싫어서 유튜브 보는데 자꾸 재워준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나도 싫은데 안 그런 방송이 더 ㅁ낳아 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0살 남자소년 나올 때마다 너무 소름돋는데 나도 한 번 들어야하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무난한 것도 많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222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재워준대서 깔았는데 뭐가뭔지 모르겠어서 뭐 좀 들어보다가 지웠는데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좀 아래에 들어가거나 아님 내가 켜야지 좀 알게되는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 광고 목소리가 죄다 오글거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광고 속 목소리들은 좀 다 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거기 ㅏㅣㅠ랑 목소리 짱똑같은 사람 방송하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맞아 진짜 비슷함 웃음소리가 진짜 ㅂ비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헐 이구 궁금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재밌을거같긴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재밌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잠안올때해봐야겠당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잠 다꺠..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그까이거 안자지 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난 깔고 순위권? 암튼 시청자수 많은 남자 방송 들어갔었는데 뭔가 쿨내쩌는 척 하고 자꾸 추천이랑 구독??인가 암튼 그거 강요해서 바로 삭제함 ㅠㅠ 다음에 다시 깔아봐야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나도 그런건 안듣고 아래에 있는 방송 들으면 진짜 재밌어 그냥 친구랑 도란도란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광고는 약간 모씨 느낌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맞아 와 그 느낌을 한단어로 설명하다니 당신은 천재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모씨는 안해봤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는 승헌쓰때문에 깔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승헌쓰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응!!! 한지 꽤 오래됐어! 진짜 꿀잼 ㅠㅠㅠㅠ 제발봐줘...제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볼게!!!!!!!!!!!!!!!!! ❤️ 바로 깔러감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밋췐 승헌쓰가 한다구요?!?!?! 당장 달려간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헐 몰랐다 당장 깔아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ㅎ...내 친구 방송 시작하고나서 그거 한다구 매일 밤새고 학교에서 계속 자고 성적도 확 떨어졌다 나한텐 그 어플이 너무 원망스럽다,.... 내 친구가 이상해졌어ㅓ......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 지금 그상태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1년째 사용중인데 잼있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1년쨰?? 혹시 방송도 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방송하면 무슨 얘기 해야할 지 모르겠어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오면 몇살이세요 뭐하고있었어요 그러면서 말거는거지 뭐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그거 밤 11시부터 2시까지 거의 한주에 세번씩 방송 해서 팬 200 넘었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추억이지만 재밌ㅅ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혹시 환전은 해봤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응응 해봐써 근데 난 많이 받은 편은 아니라 한달에 몇만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오옹 돈도 벌 수 있어?? 용돈 생기는 기분이겠댠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2에게
응 생각보다 쏠쏠하다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나는 아직도 최소 환전 금액안참ㅋㅋ 별로 사람들이 쏠 생각이 없어보이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글쓴이에게
나는 작년인가 재작년에 했었거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5에게
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내친구도 그거 빠져서 결국 자기가 방송해서 용돈벌던뎈ㅋㅌㅌㅋㅋㅋ
진짜 용돈임 한달30벌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근데 그렇게 벌려면 여친코스프레같은거 해야돼서...난 그렇게는 못하겠어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와 스푼에서 무슨 방송하는데?? 나는 그냥 책 읽는 방송하고 싶은데 그런 것도 되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냥 소통ㅋㅋㅋㅋㅋ 책 읽는 방송 엄ㅊ어 많아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방송은 안하고 1월달부터 꾸준히 듣기만하는데 윗방은 너무 오글오글하고 매니저들도 매너채팅❤️❤️ ~오빠❤️해서 진짜 별로인데 밑에 내리다보면 1~2명있는방은 그냥 오늘 뭐했다 짜증난다 여친이랑 싸웠다 이런얘기해서 너무 재밌더라ㅋㅋㅋ사람사는얘기 들으러 가끔가는곳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맞암장 내가 그 밑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쓰니 누구 꺼 들어?? 추천 좀!!! 방금 깔아쪈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 나는 그냥 내 방송 들어와주는 사람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 나 이거 광고 완전 그.켬하는뎁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엌ㅋㅋ 나도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헉 나 최근에 깔았다! 재밌어 ㅎㅎ 근데 방송하려니까 움 뭐라고 해야할지 모르겠어 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내 소개하고 소개해달라고 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앜ㅋㅋㅋㅋ나 깔아보고싶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깔아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 진짴ㅋㅋㅋㅋㅋ방금 쓰니땜에 깔고 그냥 아무곳이나 들어갔다가 모르는 사람이 내이름 불러서 깜짝놀랐잖앜ㅋㅋㅋㅋㅋㅋ익드라 닉네림 변경 꼭해....죄송해요 나가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겨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내 친구 같닿 혹시 쓰니 내 친구냥ㅇㅅㅇ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친구들은 이미 나 하는거 다 알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혹시 몇 살인지 무러봐도 되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난 이거 방송 하다가 스푼 받고 이러니까 진짜 스푼만 바라게 되가지고 걍 관뒀엉,,, 흐구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그냥 포기했어,, ㅋㅋㅋ 여친컨셉못하겠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도 그런 거 못해서 하이텐션 방송했는데 돈 바라게 되가지고 자괴감 들어서 걍 관뒀뎡 흑흑 잼께 하긴 했었는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나는 지금 리액션도 읎다..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환전 함 하면 그 맛 못 잊음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욕하는 사람 없오..??ㅜㅜㅜㅜ나 마음의 상처 잘 받는 타입이라 무서워.,,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없어 아직까진! 갑자기 패드립 치는 사람은 있었는데 그냥 놔둠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갠적으로 별로임 얼평도 많이하고 별루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나는 얼평 절대 안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웅 쓰니가 한다는게 아니라 스푼 자체에서 그렇게 하는 사람들 많다는 거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애초에 방제가 얼평해줌! 이거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 이거 들어가면 ㅁㅁ님 안녕하세요 해서 부담스러워 ㅜㅅㅜ 가만히 듣고 있고 싶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그래야지 사람들이 계속 있으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우리학교 여자애 그걸로 한달에 300번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왠지 그 위에 있는 사람들 중에 있을 것 같아 ㅋㅋㅋㅋㅋ 초성 말하면 알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스푼에서 사용하는 이름은 모르지만.. 엄청 유명하다고들었어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00정도면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방학때 할거없어서 깔고 상위권 사람들꺼만 봤는데 서로만 아는얘기해서 지워버렸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도 그래서 밑방만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스무살 남자소년!듣방하기 좋은 요즘 라디오~혹시 광고 다시는 안 뜨게 하는 법 아시는 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난 그, 책읽어주는 분들 한번씩 들어! 발음좋아서 듣게 되더라ㅜㅜ 들을때마다 나두 발음 좋았음 좋겠다는 생각들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렇긴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헐 나 가끔 심심해서 방송한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g학 익은 몇명이나 드루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나 밑방이야!!! 다섯명에서 더 늘어나는 경우를 못 봤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오 나도 그래.. 근데 소소하게 재밌지 않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맞아 ㅠㅠ̑̈ㅠ̑̈ 맨날 다른 사람들이랑 도란도란 얘기 나누는 거 중독 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쓰니 스푼 배경음악 어떻게 깔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냥 아이폰으로 방송하는데 그걸로 노래 키고 방송함ㅋㅋ 가끔 노트북으로 하기도 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ㅇㅏ하!! 고마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아 나 소개팅 받는데
23:18 l 조회 1
남자 30살에 애 있으면 엄청 빠른거지?
23:18 l 조회 2
원래 교회다니는 사람들 현생까지 포기해??
23:17 l 조회 7
혹시 28살에 쉬었음 청년되부린 사람있니
23:17 l 조회 9
썸녀랑 카톡하는데 마지막 보라색 하트 때문에3
23:17 l 조회 8
슬라임 많이 갖고놀던 세대는 몇년생임?
23:17 l 조회 6
2주동안 3키로 뺐는데 오늘 4키로 쪘을듯
23:16 l 조회 9
90분동안 운동하고 왔다
23:16 l 조회 3
Byc 속바지 팔겠지???1
23:16 l 조회 3
양가 조부모가 대부분 일찍 죽어서 그런지 길가에 신체빳빳한 노인이나 설거지일하는 분들 보면 되게 부러워보임..
23:16 l 조회 8
인스티즈 젤 많은 mbti 뭐야
23:16 l 조회 8
클렌징밀크 펌핑 몇번 해?7
23:16 l 조회 12
너희들이라면 지인들 만나러 왕복 10시간 가능?4
23:15 l 조회 11
나 월요일에 경철서 가1
23:15 l 조회 22
요즘 ai 노래에 빠짐…. 아 내가 이럴줄은 몰랏는데
23:15 l 조회 11
계양구 사는데 ㅈ댓어1
23:15 l 조회 18
손에 박힌 샤프심 빼본 익 있어??
23:15 l 조회 5
하 살찌니까 ㄹㅇ 인상이 달라졌네 ㅜ…..
23:15 l 조회 11
혀를 어떻게 위에 두고 사는거야
23:15 l 조회 4
이상하게 인생이 돈이 조금씩 들어옴
23:15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