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22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5
실물 봐도 마냥 귀엽기만해?!
나는 유사 안하는데 실물 보고 남자긴하네 싶어서 좀 설렌다 싶다가 다시 내 요정,,천사,,귀요미 이렇게 생각하긴 함
대표 사진
익인1
웅..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남자같고 설레긴 한데 그거랑 별개로 집사가 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두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ㄷ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대충이라 본업하는거보면 개멋있어 그 순간 제외 그냥 귀여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구냥 멋있네 귀엽네 끝 사실 내기준 넘 애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귀엽고 멋있고 보기만 해도 웃음나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비슷하구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성인남자니깐 당연히 나보다 크잖아 그래서 모에화보단 멋있다 잘생겼다 이랬는데 나만 그러네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첨 봤을땐 그랬엇어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이러면 안되는데 지켜주고 싶고 보살펴주고 싶다고 해야하나 거의 집사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잘생기고 천사같다고 생각하긴함 유사랑 아무상관없지그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냥 규ㅣ엽다기보단 와 잘생겼다 싶어서 머리가 하얘짐 다른 생각은 안 들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첨엔 그랬는데 보면 볼수록 너무 모에함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ㅌㅌㅋㅌㅌ 아 마져 난 첨봣을때 그랬다가 익숙해지면 와 실물도 기엽네… 이랰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실물보니까 덩치 장난 아니고 막 그래서 설레이는데 그냥 그건 순간이고 마냥 귀여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 귀염둥이..내 천사...내 초딩...잘생겼다 귀엽다 끝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유사 집사 유사 주인이 되긴 함ㅋㅋㅋㅋ 가끔 설렐때도 있는데 셀프 싸다귀 날리면서 정신 바로 잡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진짜 난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그냥 엄마같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덕질하다보면 실제로 만났을때 이렇겠구나 성격 유추가 되면서 더더욱 남자보단 고양이로 보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야 나도ㅋㅋㅋㅋㅋㅋㅋ 순간 설레는데 설레기만하면 오래 덕질 못함ㅜㅠ 무조건 귀엽고 내가 키우는 맛이 나야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 익숙해지니까 ㅁㅊ 실제로도 고양이네 싶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실물보면 그냥 너무 압도 당해서 남자고 뭐고 헉... 하고 숨만죽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실물로 보면 걍 헐…. 걍 대박 너무 잘생겼다 너무 이쁘다 이러면 끝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유사감정보다는 집사감정이 들더라구 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뭐라해야하지 실물 보고 귀엽다 애기💕이건 아니고 잘생겼다 연예인이다 이런 감정인 거 같음 사귀고싶다라는 생각은 안 들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걍 약간 감상하듯이 보고 옴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냥 와 잘생겼다 끝인 거 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냥 천사같고 귀여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실물보고 유사가 더 안되더라 완전 나랑 다른세계사람 넘사 화려하서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계정들 왜자꾸 플텍 거는거지??
3:07 l 조회 7
승헌쓰때문에 점핑 무한반복재생....
3:07 l 조회 2
메가커피 팥빙젤라또 먹을때 안에 든 견과류? 그거 뭔지 아는사람...
3:06 l 조회 5
투어스 지훈 되게 안정형인가
3:06 l 조회 5
나만 그런가 헤메코 구려도 걍 가만히잇음
3:05 l 조회 13
신유도훈 진짜 개좋네..................1
3:04 l 조회 8 l 추천 1
분명 개인직캠으로 보면 전본진보다 전반적으로 춤잘추고 춤구멍이 없는데5
3:04 l 조회 22
난...ㅅㅈㅎ 32강 진출 안햇으면 좋겟음
3:03 l 조회 18
윤경호 딸 얘기 진짜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1
3:00 l 조회 46
정보/소식 김연아 ELLE 화보4
3:00 l 조회 43
32강… 어케든 갓음 좋겟음 제발7
2:58 l 조회 81
인스타에서 광고하는 숏폼 드라마 보고 여주 트와이스 지효 닮았다 생각했는데
2:58 l 조회 34
투어스 도훈 게임캐릭터 같다1
2:58 l 조회 14
영지 뭔가 차쥐뿔하면서 점점 내향적이게 되는거같지않아?14
2:50 l 조회 484
같소속사 선배 유무 ㅂㄹ 알 바 아니었는데11
2:50 l 조회 133
나도 어렸을때 마플 심하게 달리는 쪽이었거든3
2:49 l 조회 55
신유 흑발하고3
2:49 l 조회 57
진짜 개빡친다1
2:49 l 조회 99
아니 근데 일투 응모 했다가 여러곳 되면
2:47 l 조회 33
새로찾은 최애 덕질하는데 느끼는게많아3
2:46 l 조회 9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