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8648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
이 글은 7년 전 (2018/10/23) 게시물이에요

ㄹㅇ 자기 피셜로 2~3일에 한번 씻는데

세수도 샤워도 다...

이라도 닦았음 좋겠는데 이에 뭐 낀거보면 이도 안 닦는 거 같더라 ㅇㅇ

세수 샤워 다 안한 상태로 그 위에 화장으로 다 덮고 오는데

진짜 샤워 안 했을 때 기름 끼면 그 특유의 기름내? 찌든내? 나잖아

그거랑 화장품냄새랑 섞여서 진짜 총체적 난국이었음

심지어 식품 만지고 만드는 과였는데...

심지어 오븐 쓸 일 많아서 땀을 안 흘릴 수가 없는 구조였음...

대표 사진
익인1
허억,,,,위생관념이 식품다루기엔 너무,,,,으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그나마 제과제빵학과라 오븐에서 높은 온도로 굽는게 많아서 아주 그나마 다행이긴 했는데 그래도 찝찝하긴 하지... 그 과정을 주위애들은 다 아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식품쪽인데 안씻어..?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제과제빵 쪽인데 ㄹㅇ..... 그나마 아주 그나마 다행스럽게 제과제빵이라 무스케이크같은 거 아니면 높은 온도로 굽는 제품이 대다수니까 그건 진짜 다행이긴 했는데 그래도 찝찝하긴 함 그 과정을 다 아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앜앜 나는 얼굴이나 그런 거 다 씻거 목욕만 2~3일에 한 번 한다는 줄 알았는데..... 세수랑 이도 안 닦는닥ㅎ...??? 근데 그러면 안 찝찝하나ㅠㅜ?? 어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샤워고 세수고 다 ㅎ..... 나도 첨에 들었을 때 잘못 들은 줄..... 냄새도 냄샌데 진짜 땀을 안 흘릴 수가 없는 구조거든 우리과가 ㅠㅠㅠㅠㅠ 안 찝찝하냐고 해도 귀찮다 그래서... 걍 다들 피하기 바빴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착잡하다..친구랑 같은 사람 좋아함 ㅠㅠ
1:10 l 조회 1
과천역 바로 주변에 고급 주택 많아서 신기..
1:10 l 조회 1
얘들아 다들 쿨쿨드르렁드르렁하고있는거야?
1:10 l 조회 2
미간 약간 넓은편이면 렌즈 직경 작지 않은게
1:10 l 조회 3
우리 친척들 잘사는 부자들 많은데 부자들은 개인공간 침해 싫어해서 거의 단독주택 살더라
1:10 l 조회 5
요즘 왜캐 초코우유가 땡기지
1:10 l 조회 2
공시생인데 진짜 공부를 너무 안함
1:10 l 조회 2
대학생인데 혼자 월세랑 생활비 다 감당하는게 말이 됨?
1:09 l 조회 5
응급실 갔는데 의사가 와서 입원하라하면 심각한건가
1:09 l 조회 4
웹디 독학 가능이야??
1:09 l 조회 3
나는 내가 달달한 향을 안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1:09 l 조회 5
나도 절대 안파는 주식 하나 있는데2
1:09 l 조회 11
신입이 순간 엥?싶은 말실수 한 거 상사 입장에서 계속 생각나...?
1:08 l 조회 5
초보자 마스카라 추천해줘ㅠㅠ
1:08 l 조회 3
헤르페스 1형 있는거 남친한테 말해야대?1
1:08 l 조회 9
20-30대익들아 너네 진짜 찐친 몇명정도 있어?? 2
1:08 l 조회 15
내 친구 메이플에서 연애하고 결혼한다!!1
1:07 l 조회 14
파라노부스 엔터테인먼트 주주 아니면 다들 제발 찡찡거려5
1:07 l 조회 12
소개팅어플로 여자 만나는거 어때1
1:07 l 조회 12
평생 주식 건드리지도 못할 것 같은 사람 있어? 2
1:06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