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8670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47
이 글은 7년 전 (2018/10/23) 게시물이에요
졸업 할 방법 없나??
대표 사진
익인1
공무원 미룰 수 있을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업 유예 이제 1년 제한 걸리지 않아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몰랐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나도 기사 본 것 같아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년 다니ㄹ 수 있쟈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년까지 가능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년으로 알고이ㅛ는데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2년이었오! 최근에 바꾸려는 조짐 있었고둔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바뀌는구나 작년 고삼 때 선생님이 알려주셨거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년 다닐수 있을걸?? 난 되는거로 아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글큐나 이제 유예 잘 안 해줄거라는 기사를 본 기억이 잌ㅅ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찾아봤는데 익이니가 맞아! 내가 본 사람들은 야간대학을 다닌 경우였네ㅎㅎ 1년 맞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년으로 바껴서 나 3학년끝나고 준비하려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바뀐 거 맞지? 그렇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년이라고 들었는데! 그래서 내동기들도 걍 합격하고 졸업안할생각으로 갔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랬군... 그래서 동기도 붙으면 자퇴한다고 했구나 큐ㅠㅠ 고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휴직하고 학교 다니기도 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 과분은 합격하고 휴학 꽤 오래한채로 일하시다가 작년에 휴직하고 복학해서 졸업하셨담 이분은 3학년 끝날때 붙으신거라 뭐 다르긴 하지만...ㅜㅜ 진짜 부러웠다 ㄹㅇ 부담없이 학교 즐겁게 다니셨음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유예로 3학년은 제대로 다니고 4학년은 학점 얼마 안 남은거 이러닝 듣거나 교수님께 말씀드려서 시험만 치러오는 경우 있긴하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라때문에 이제 그것도 잘 안해준다...ㅋㅋㅋㅋㅋ 원래 옛날에는 많이 그랬다고 하긴 하건뎉ㅌ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렇긴한데 아예 안해주는건 또 아니더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바꼇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만 바뀐줄 알았는데 대대적으로 바꼈구나 괜히 학교욕했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 무슨 취업한사람은 학교에서 배려해주는거 있지않나? 시험만 보면 출석 안해도 점수는 낮게주는 대신 f는 아니어서 졸업할 수 있게 해주는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학업유예가 1년이면 일단 유예해서 1년 다니고 휴학하고 일하다가 휴직하고 나머지 다니면 안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돼! 휴직하고 다니면 됩니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지나가다) 공무원 휴직할 수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안될이유가 없습니다... 아무 이유없이 잠시 쉬는 경우도 있어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4학년에는 취업계 낼 수 있지 않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취업계가 사실 이름만 있지 근거가 없음; 어디 조항에도 적혀있지 않고,,
고로 그냥 교수님께 취업을 해서 그러니 출석은 어렵고 대신 시험은
꼭 볼테니 f만 주지 말아달라고 사정하는 거임,,, ㅋㅋㅋ큐ㅠㅠ 다들 취업계라 그러면 어디 학지팀에 서류 내고 도장받고 교수님께 싸인받아 제출하면 되는 줄 아는데 그런 게 아님,, 그냥 어차피 취업이 문젠데, 교수님 선에서 말씀 잘드리고 알음알음해서 얘기끝내는 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3학년 끝나고 휴학해서 지금 공시준비중
내년 4학년 학점 얼마 안남아서 통학(2일 등교)+시험준비 병행 예정,,!
시험이 4~6월이라 3학년 1학기.마치고 휴학~ 3학년 2학기 복학이 아니면 애매해서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엥 우리는 취업계있는데 ? 학과 사무실에 서류내고 합법적으로 하는뎅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1년 유예해서 3학년까지 다니고 휴학하고 공무원하다가 휴직하고 4학년 다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역류성 식도염 증상 이거야?
12:07 l 조회 1
엄마 주식 때문에 미치겠다ㅠ
12:07 l 조회 1
나의 소중한 마이크론 수익
12:07 l 조회 1
현직 경찰인데
12:07 l 조회 3
원래 남자들 여자 얼굴에 특징 없고 평범하면 두부상이라고 해?
12:06 l 조회 7
근데 다들 돈 많나봥ㅠㅠ 하닉 턱턱 사네
12:06 l 조회 6
하이닉스 번지점프 완
12:06 l 조회 22
지원금으로 아이스크림 사치? 좀 부려봄
12:06 l 조회 8
내가 그저께 빚투 이해안된다하니까 다들 댓글로
12:06 l 조회 11
하닉 파는거 오바?3
12:06 l 조회 19
주식하는 애랑 여행갓엇는데 짜증났음2
12:05 l 조회 36
와 토익이 상대평가이긴 하구나
12:05 l 조회 14
저녁으로 1일1식하면 살 빠짐??5
12:05 l 조회 17
이거 취업선물로 받으면 어떨거같아? 28살 10
12:05 l 조회 27
또 글삭하네
12:05 l 조회 16
얘들아 이런 퍼프 가디건 입으면 좀 눌려질까?3
12:04 l 조회 20
와..폭락장 시작됐다 빚투한 애들 나락4
12:04 l 조회 106
나 오늘 첨으로 매도 버튼 눌러봄!!!
12:04 l 조회 21
공시끝나고 학교 다음학기에 복학해야해서 학교사람들 만났는데 왜이렇게
12:04 l 조회 6
진짜 설거지 아녀????
12:04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