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9021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8
이 글은 7년 전 (2018/10/26) 게시물이에요
원래는 누가 내 감정 내 상황 알아줬음 해서 

자꾸 주변 사람들한테 말했는데 

어느순간 다른 사람들은 죄도 없는데 

왜 항상 나 때문에 우울한 이야기를 들어야하며 

매일 나를 위로해줘약되나 싶더라고 

그래서 이젠 말하로싶어도 꾹 참고 

일기쓰거나 하지 주변 사람들한테 말 안함 ㅠㅠ 

좀 쓸쓸하긴 한데 그래도 뭐 어쩌겠음 

인생은 혼자다하고 살아가는 수 밖에
대표 사진
익인1
ㅁㅈ 난 주변 사람들이 말은 안해도 지쳐하는 게 보여서 정신차렸다... 근데 웃긴 건 이제 주변 사람들이 다 우울한 얘기만 함ㅋㅋㅋㅋ다들 취준생이다 보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주변에 취중생들 많아져서 우울한 이야기 많아졌어ㅋㅋㅋㅋ근데 전부다 똑같이 자기 할 말만하구 다른 사람들 말은 잘 안들어주더라구 원래 그런건가 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진짜 그게 있음 예능에서는 막 '라' 톤이라고 하던가 좀 오버스럽게 높게 말하는 거 굳이 그렇게까지는 아니어도 본인이 일부러 더 밝게 말하고 적극적으로 의사소통 하려고 노력하면 사람 만나는 것도 그렇고 다 좋아지는 거 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근ㄷ 그게 쉽지않아서 ㅠㅠ 요즘 혼자있는 시간이 많아진 것 같다 밝게하는게 힘들어서 자꾸 피하게되더라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최근에 유튭서 강의 들었는데 글쓰는게 우울함에 되게 좋대! 쓰니 꼭 행복하길 바라ㅠ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글 쓰니까 뭔가 후련하고 기분도 좀 좋아지더라니 ㅠㅠ 고마워 익인아 익이니 삶도 쭉 행복하길 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말하고후회하고 그래서 점점줄이고있음 혼자 일기장에써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기장에 쓰는거 되게 좋은 것 같아 많이 쓰면 손도 아프고 그러면 뭔가 살아있는 느낌도 들고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엄마가일기장훔쳐보는버릇있어서 늘 가지고다님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나도 숨겨뒀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제 3자면 심지어 가족이라도 나한테 100프로 공감해주지도않고 솔직히 나도 마찬가지더라고. 나도 우울증 있는데(내 생각이 아닌 병원서 심리검사하고 진단 받음) 어릴때 그걸 깨닫고 주변에 말 안해. 얼마전에 오랜만에 모임갔는데 한 언니가 익인이는 여전히 밝네 예전이랑 똑같네 이러는데 기분이 묘했어 ㅋ 그래도 그렇게 밝은척하고 수다떨고있음 나아지더라 ㅋ 우울해지면 넷플 미드 새로운거 보고 책읽고 산책하고 새로운 웹툰보고 그런다 ..ㅋ 웃긴얘긴데 우울증 심할땐 죽는거 상상하다가도 내가 좋아하는웹툰 완결 아직 먼거 생각하면 그거 보고싶어서라도 살고싶어짐...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사실 주변 사람들이 힘들어하는것도 있지만 어느순간 내 이야기도 잘 안들어주고 다른 말로 돌리고 할때가 많아보이더라고ㅋㅋㅋㅋ그래서 나도 더 상처받고 그래서 이제 안하게 된 것 같다.. 나도 창문보면 막 달려가 떨어지고싶을 때도 있는데 난 아이돌 덕질을해서 ㅠㅠ 창문에 포스터 붙여놓고 항상 보이게 닫아둔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래그래 잘했어. 나도 예전엔 아이돌덕질 이해못했는데 내가 빠지니까 ㅋㅋㅋ 진짜 도움 되더라고 ㅋㅋ 열심히 사는 내새끼들보며 힘도 얻고, 저렇게 화려해보여도 쟤네도 나랑 똑같이 우울할때가 있다는거에 위로도 얻고 ㅋ 더 일찍 좋아했음 더 좋았을껄싶고 ㅋㅋ 힘내자 우리 !!! 지금은 힘들게 우리 자신과 싸우고있지만 먼 훗날 십년 이십년뒤엔 진짜 행복해져서 진심으로 행복한 미소 띄고있을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익인아 고마워ㅠㅠㅠ우리 같이 미래에 진짜 행복한 사람 되있길 바라!! 파이티이잉♥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일 잘 쉬었다
2:18 l 조회 1
성적인거에 욕구 별로 없는익 있어??
2:18 l 조회 1
쿠팡 배송중인데 취소도 되나?
2:18 l 조회 3
괘씸한 모기놈 얼결에 산채로 잡았는데
2:18 l 조회 3
근로장려금 신청금액이랑 결정금액 다를 수 있어?
2:17 l 조회 3
원래 샤머니즘 적으로 돼지를 잡으면 운이풀림…1
2:17 l 조회 11
우연이 반복된다 하니까 생각나는데 드라마 김삼순의 삼순이 짝은1
2:17 l 조회 7
나 여잔데 다리털 개많음 샤갈 40 1
2:17 l 조회 17
갑자기 이 모든게 끝나고 없어진다 생각되서 우울함
2:17 l 조회 5
고3 영어 4등급인데 수능때 2 될까..1
2:17 l 조회 6
내일이 안왔으면...ㅠ
2:16 l 조회 10
익들은 옷 많아?2
2:16 l 조회 7
새내긴데 성적이 a 4개 b 2개면 그래도 나쁘지 않게 한거겠지????
2:16 l 조회 7
환급에 안뜨면 근장 안 들어오나보다
2:16 l 조회 12
친할머니가 참 싫다
2:15 l 조회 11
잠 몇시간 잘까 32살임3
2:14 l 조회 18
나 갑자기 취준 정병 사라짐2
2:14 l 조회 42
애 낳을 때 날짜 받아서 낳고 이름도 작명소 가서 지으면 유난 떠는 것 같음?3
2:14 l 조회 15
160에 65키로면 헬스장에서 쳐다볼 스펙은3
2:14 l 조회 13
너무 n이라서 힘든 익 있어..? 4
2:13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