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496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잡담] 카페인중독 두바이초코와플 이거뭐야......? | 인스티즈

너무 맛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두 개 시킬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카다이프 기본이야 추가한거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본!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 꽤 들어있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카페인중독은 와플크림 기본도 양 많이 발라주더랑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맛있겠다 짱많이들었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다이프 입안 가득차서 너무좋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자다... 만원 넘는데 안 맛있으면 안 되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격 너무 사악해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양왤케많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여기 많은거구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ㅜㅜㅜㅜㅜㅜㅜㅜ우리동네는 카다이프 적던데
그래서 다른곳 시켜머금.. ...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햇어 두바이 와플에 카다이프 적게주는건 범죄ㅜ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우리 동네는 맨날 품절이라 아예 못 먹는데ㅠㅠ 어딜 가야 먹을 수 있는 거지 브럽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이거 한 번 먹기 넘 힘들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존맛탱이 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갠적으로 카다이프 추가 안하는게 더 마싯도라 !! 워낙 적게주는데만 아니면 !!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진짜 ?! 나두 지금이 딱 좋은거가태 ㅠㅠㅠㅠㅠ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정말 먹고싶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이도 시켜먹자 !!!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너네 동네에 카페일리터 잇어? 거기도 개마싯음 먹어바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금 찾아봣는데 잇어 !!!! 몰랏는데 여기도 낼 먹어볼게 고마워 익이!!!!! ㅎㅎ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저기에 카다이프추가 + 생크림따로가 진짜 맛있었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생크림따로하면 생크림 안바르고 통에 따로 주는거야? 맛이 달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생크림이 좀 느끼햇어서 따생으로 하니까 맛낫음 통으로 따로 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또 시켜먹을게 생겼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아 없이 못 먹을 비주얼이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맞아..이것도 패야하고 마침 와플 땡겼는데 .
메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하쒸 내가 이걸 왜 봤을까.. 내일 시켜먹어야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가격 사악해도 먹고 싶은데 동네에 없음 ㅠㅠ 아직도 못 먹어봤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가격 내리면 사먹을라 하는데 내려갈 생각을 안 하네ㅜㅜㅜ 아니 와플 하나에 만원이 넘는 게 말이 되냐구😢 카다이프가 그만큼 들어가김 하지만.. 씁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거먹을려면 1시간가야됨 ㅠㅠ. 먹고싶당
21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프리미엄 회원도 모르는 애들 이 인티 너무 달라졌어 ㅠ 극좌 ㅠ 이랬다니 개웃기네281 13:3336977 4
일상익명이니까 솔직히 얘기해 보자195 17:4224228 0
일상근데 솔직히 시위 욕하는거224 14:2037052 7
KIA/OnAir ❤️🌙26060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어제는 잊고 새로운 마음으로 위닝위닝🙂‍↕️ 네일이.. 5393 16:0433178 0
한화/OnAir 🧡🍀🦅 260607 달글 🦅🍀🧡 8123 16:2237817 0
디시 갤러리 들어가니까 03-05년생들도 나이 많다고 후려치더라 ㄷㄷ 원래 이런데야?
22:30 l 조회 3
호감가는 사람 지금 뭐하구 있을까
22:30 l 조회 5
맘터 랜치소스vs매콤치즈소스
22:30 l 조회 2
갤럭시 S26 울트라 너무 좋다
22:30 l 조회 8
좀 가벼운 음식 뭐있지?ㅜㅜ2
22:29 l 조회 9
살면서 본 못생긴 사람들 다 성격이 별로였어서 편견갖게되는데4
22:29 l 조회 15
가끔사람들 목소리가 진짜 작고
22:29 l 조회 23
보정된 셀카 들고 똑같이 성형해달라고 하고 싶다
22:29 l 조회 4
나를 달래주기위해 본인의 충동행동을 말해줘.. 1
22:28 l 조회 11
요즘 여자들 옷을 왜 다 벗고 다니는거임?14
22:28 l 조회 73
안정적으로 취업하고 사랑하는 사람 만나서 가정 이루는거
22:28 l 조회 8
다이어트 마운자로 시작하고 배부르다는 말이 입에 붙어서
22:28 l 조회 11
아는 애 엄청 예쁘고 새하얘서 부러워
22:27 l 조회 11
나 예쁜 줄 알았는데 진짜 매력도 없고 별로인가봐...;1
22:27 l 조회 37
나 진짜 취미가 BL보는거 밖에 없네1
22:27 l 조회 8
일상글 많아지니까 좋다 야~호
22:27 l 조회 8
성당청년회 다니다가 백수인거 쪽팔려서 못다니는익 있니2
22:27 l 조회 9
부산시장은 왜 일을 더럽게 못하는 사람들만 있어?3
22:26 l 조회 12
축구 야구 경기 가지고 과민반응하거나 흥분하는 사람들 이해 안 갔었는데
22:26 l 조회 17
이 눈 안검 하수로 보여? 1
22:26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