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9228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7년 전 (2018/10/28) 게시물이에요

3d 디자인? 렌더링? 쪽 전공하는 익들 있어? | 인스티즈

 

 

이런 느낌의 3d 작업은 어떤 프로그램으로 하는 건지 혹시 알아?
대표 사진
익인1
전공은 아니지만 해본게 3ds max 뿐이라 잘 모르지만 3디맥스로 가능할거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그렇구나!! 저정도로 섬세?하고 빛 설정도 할 수 있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섬세?한게 어느부분 말하는지는 모르겠는데 꽃같은건 어려워서 해본적이없어서 ㅋㅋ 자연물은 아마 노가다일거구
인공물은 비교적 쉽고 저 천 주름진거 같은것도 가능해 빛 설정 가능하구 조명에 색깔도 줄 수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건축익... 전체적인 건물틀?같은건 라이노Rhino(3D프로그램)으로 만들고 거기에 재료 입혀서 렌더링!!
그다음에 세부 가구들은 포토샵... 가구들까진 내가 다 못만들어서 다 png파일 받아서 포토샵으로 합성햌ㅋㅋㅋㅋㅋㅋ
자 이제 더 똑똑한 익이니가 새로운 방법을 알려줄거얏!! 나는 아직 잘 못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아마 쓰니가 원하는 방식이랑은 다를거얌 우린 건물자체위주니까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자세히 알려줘서 고마워 너무 간지난다... ☆ 땡큐ㅠ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스케치업이편하도라 조명은 키샷으루! 사람마다 방식은 다르겟지만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고마워!!!! 뽀뽀 받아라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방송국 ad, md 이런곳 일해본익있어??
12:26 l 조회 1
주식으로 부자 되기는 쉬운데 유지가 힘들지
12:26 l 조회 2
직장인과 취준생은 힘듦의 종류가 다른 거 같음
12:26 l 조회 2
주식 한순간에 나락가네
12:26 l 조회 6
너네 약간 사람 거르는 기준 있어?
12:25 l 조회 8
설거지 하는데 그대로 위에 음식물 부어버리는 건
12:25 l 조회 7
친구 집들이하는데 그때 받았던 돈으로 줄까 ? 아님 뽑을까?1
12:25 l 조회 5
배달 시킬까 말까1
12:25 l 조회 4
너네가 원하는 남자 직원인데 왜 기분이 나빠? 4
12:25 l 조회 18
동글 진작 살걸
12:25 l 조회 4
지금 홍대 가면 사람 많다 적다
12:25 l 조회 4
백수익들아2
12:25 l 조회 10
남들이 보는 얼굴 내가 보는 얼굴 다른가.?
12:25 l 조회 6
주식 어플 2개에 각각 계좌 만들어도 되는거지?1
12:24 l 조회 7
이것저것다빼고 순수용돈으로 일주일에5만3
12:24 l 조회 17
퇴사 d-31
12:24 l 조회 6
몰라 언젠간 오르겟지 걍 없는 돈이라 생각하고 덮어두겟어요
12:23 l 조회 8
친구가 메뉴 여러개 보낸다음에 고르라하면 싫어?ㅜㅜ3
12:23 l 조회 15
세상은 남자한테 너무 각박한듯6
12:23 l 조회 26
애들 하락장이라 개예민한거봐.....
12:23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