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9479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7년 전 (2018/10/30) 게시물이에요
1. 같은 중,고등학교 나온 아는 여자야 

틈만 나면 연락하고 답없으면 받을때까지 카톡,전화,문자 등등 계속 연락함 

정도가 심해져서 내가 남친만나면 짜증내고 화내고(근데 얘도 남친있고 잘 사귀는데 그럼) 내가 차단하니까 번호바꿔서 연락한것만 10번이 넘음... sns,카톡,라인,페메 등등 할수있는 모든 수단을 동원해서 연락함 

고2~대학교1학년때까지 참다가 그냥 연락하지 말아달라고 너무 불편하고 숨막힌다고 하고 새번호도 다 차단함 

 

2. 고3때 100일 겨우 사귄 전남친 

잠깐 사귄건데 얘가 알고보니 중딩때 흔히 말하는 노는 애였음 

고등학교 올라가면서 그런 애들이랑 연락도 끊고 나쁜짓 안한다고 했는데 미자가 담배피고 술마시고 다혈질에 속박쩔어서 헤어짐 

나한테 절대 손 못대고 욕 절대 안하는 사람이였지만 내 주변사람들을 협박해서 싹 다 차단했음 

얘도 번호 바꿔가면서 연락하고 매달리고 심지어 몸만 만나는 관계로라도 있어달라고 함(난 미자였고 얘랑 진도 나간적도 없음) 

고3~대학교3학년까지 4년간 진짜 엄청 시달림... 

새벽에 집앞까지 찾아오거나 모든 방법 총동원해서 연락하는건 기본이요... 내친구들에게까지 연락해서 나 한번이라도 보려고 난리침... 

얘 때문에 트라우마가 너무 커졌고 아직도 얘랑 비슷한 전화번호로 전화오면 무서워서 눈물나... 

나 내 인생에 스토킹 당한적 너무많아.... | 인스티즈

 

 

그 외에도 소개받았던 남자가 소개받은 당일에 바로 고백하길래 부담되어서 거절했더니 4시간동안 우리학교 셔틀버스 내리는 곳에서 기다렸다거나 

친구사이였는데 내가 인별에 뭐 올릴때마다 댓글달고 남친이랑 또 놀러가냐, 남친이랑 먹었냐, 오늘 옷 예쁘네, 남친이 힘들게 하면 나한테 연락해라 등등 자꾸 들이댄다거나 

친하던 여자애가 나보고 다른 애들이랑 너무 논다고 화내고 욕하고 속박한...경우나.. 

 

나 되게 이상한 사람 잘 꼬이는것같음... 

덕분이 조금이라도 누가 나한테 계속 연락하려고 하면 무서워서 나도 모르게 피하게 돼..ㅜㅜㅜ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전남친 스토킹 진짜 공감... 나는 전남친한테 데이트폭력처럼 시달린적 있는데 그 후로 성인 남성이 큰 소리로 말하는거 진짜 못듣겠더라 .. ㅜㅜ 쓰니도 고생 진짜 많았다ㅜ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이니도ㅠㅜㅜㅠ 고생많았어ㅠㅠㅠㅠ 지금은 나 남친이랑 헤어지고 친구로 지내는데 이 전남친이 나 예전에 하도 별일 많던거 알아서 지금도 자주 걱정해준다.... 이상한 사람 많이 만난만큼 좋은 사람도 많이 만날수있던것같아.... 익인이도 그만큼 좋은 일 많이 있을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쓰니진짜힘들었겠다ㅠㅅ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1~대학교3.5학년때까지가 정말 피크였던것같아ㅠㅠㅠㅠㅠ큐ㅠㅠㅠㅠㅠ 무서웠어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나 나랑 똑같애
진짜 이제는 남자랑 연락하는거 무서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나는 속으로 '아 얘가 나에게 집착하게되면 또는 좋아하게되면 어쩌지..?' 라곷생각하게 돼.... 자만심이 아니고 그냥 그게 너무 무섭더라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라누스한테 끌리는것도 래즈임?
14:47 l 조회 2
다이어트 전후인데 얼굴 차이 좀 나 ?
14:47 l 조회 2
카페앞까지갔는데 문에 러브버그 엄청 붙어있어서
14:47 l 조회 3
당장 물이 없는데 커피로 약 먹어도 돼...?
14:46 l 조회 7
올영 알바도 유니클로처럼 친목있어?
14:46 l 조회 4
부모님 가용 현금 어느정도 되는지 알아? 어느정도야?1
14:46 l 조회 10
맥북에어 충전기 어뎁터 새로 살려고 하는데 추천 좀..
14:46 l 조회 5
아이폰18 나오면 17은 가격 좀 떨어질까?1
14:46 l 조회 5
아니 내 방 개더운가봐
14:45 l 조회 10
비키니시티에서 살고싶지않냐1
14:45 l 조회 13
러브버그 잇는 지역이 ㅇㄷ야?2
14:45 l 조회 9
쿠팡 갓다왓는데 여자 직원들 개싸가지없음 ㅠㅋㅋㅋ2
14:45 l 조회 21
남친이 마음이 식은거같으면 어떻게 해?1
14:45 l 조회 8
앞니 깨진거 레진 비용 얼마나 해??
14:45 l 조회 9
취준생 유일한 낙
14:45 l 조회 8
풀어놓기 에서만 이라도 욕 허용해주면 안 되나..
14:45 l 조회 5
정형외과 물치 효과 있는거 맞어..?2
14:45 l 조회 7
수국 이쁘당1
14:44 l 조회 13
이정도 복지 어때?
14:44 l 조회 25
러브버그 지금 심해..?6
14:44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