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9583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BL웹툰/웹소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7년 전 (2018/10/31) 게시물이에요
나 세종시 사는데 아파트가 신식이라 그런가 아무리 방이 더러워도(아근데 음식물이나 쓰ㄹ레기로 더러운게 아니긴함....걍 옷 여기저기 벗어두고 자료같은거 구겨서 던져두고 청소기 잘 안돌리고..) 나 솔직히 방 잘 안치우는데 저번에 내 방에서 

 

바퀴벌레는 봤는데 못 죽이고 못 찾았단말임 그 뒤로 공포심생겨서 한 2주일은 거실에서 자고 방 바로 치웠는데 

바퀴벌레가 벌써 알까서 내방 바퀴 집 될 줄 알았는데 

전혀 아닌 것 같음.... 그냥 안 보이는건가 ?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나해서 침대 밀어봣는데도 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그냥 안보이는것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게 한 한 달 두 달 정도된 것 같은데.... 한 두달도 안보일수 있나? 고작 한 마리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수도쪽에 약 뿌려놔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에 하수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안보이는거여... 가구 뒤나 진짜 좁은 틈 이런데로 다녀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방에 가구가 침대랑 한 칸짜리 옷장?뿐인데 침대 혹시 몰라서 들춰봤는데 없길래ㅜ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바퀴벌레는 겨울엔(추울 때) 잘 안 보여.. 따뜻하면 난리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스코라도 불러야하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나 세스코 부른 적 있는데ㅠㅠ 언젠간 또 나오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안보이는거야 바퀴벌레 나오는거는 숨어있다가 숨을 공간이 없어서 나오는거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스코각인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왜 사람들이 20대초반이 끝이라는지 모르겠어
1:42 l 조회 5
아니 이 쌀과자 너무맛잇어...1
1:41 l 조회 10
연봉 개적어서 일 열힘히 하고싶지않음3
1:40 l 조회 25
대졸인데 20대 후반에 결혼하는 사람들은 정체가 뭘까?8
1:40 l 조회 35
어학연수 가본 익..
1:39 l 조회 13
젓가락질 못하는 사람들은7
1:39 l 조회 27
국대 감독 차라리 봉준호 감독 앉히라는 댓글 개웃김 ㅋㅋㅋ
1:39 l 조회 8
홍명보 민심회복 방법 개웃기네2
1:39 l 조회 61
실외기 방 창가에 설치하는거 좀 아니지않나
1:39 l 조회 12
30대 되기가 미치도록 싫은데4
1:39 l 조회 26
호텔 예약했는데 새벽에 벽타고 대화 소리 들림 1
1:37 l 조회 32
무쌍익들 마스카라 안 번져? 꿀팁 좀 ㅈㅂ7
1:36 l 조회 26
인프피가 커뮤에서 욕 많이 먹긴 하는데5
1:36 l 조회 35
와 금연 중인데 담배 미치겠다 어카지 어카지 어카지
1:36 l 조회 9
정몽규랑 홍명보는 국적박탈이 맞다
1:36 l 조회 18
이런남자랑 다시 사귈 수 있을 것 같음?14
1:35 l 조회 59
떡볶이가 너무 먹고싶가.....
1:35 l 조회 7
엄빠랑 같이사니까 아직도 내가 고등학생같아서 불편함
1:35 l 조회 10
샤갈 난 상체운동을 하면 안되나봄,,,
1:35 l 조회 10
남자가 경찰이면 여자 소개 잘들어오나? 아니면 소개 아니여도 민날수있는 쟙점 이런게 많은가6
1:35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