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9585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
이 글은 7년 전 (2018/10/31) 게시물이에요
참고로 인문계..!!궁금한거 있으면 다 물어봐(참고로 내 주관적)
대표 사진
익인1
쓰니네는 분위기 어땠어? 난 좀 옛날이긴 한데 고등학교 2기 졸업생인데 분위기는 썩.... 이였거든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는 드디어 사람됐다고 많이 말씀하셔..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전반적 분위기가 좀 별루였오... 우리는ㅋㅋㅋㅋㅋ 하는 애들은 하지만 내신-모고 등급차도 좀 심하고ㅋㅋㅋㅋㅋ 쓰니네는 그런거 없오?? 난 아직도 고등학교 뺑뺑이 였는데 그 학교 걸린게 아깝고 후회된다 물론 밥은 맛있었지만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ㅌㅌㅋㅋㅋㅋ우리도 전반적으로 별로야 하는 애들이 적고 차이도 나긴해 근데 밥 맛있는건 인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졸업하고 나서도 밥 생각난닼ㅋㅋㅋㅋㅋ 난 대학교긱사 들어갔는데 급식 그렇게 입맛 떨어지게 맛없는거 오래간만에 먹어서 당황했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 1년을 긱사밥 먹었는데 고딩시절동안 급식 입맛만 올라서 1년내내ㅜ대학교 긱밥 맛에 적응 못했음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진짜 우리학교 애들도 다 입맛 높아짐...ㅋㅋㅋㅋ진짜 맛있고 좋은데 맛없다고 하고ㅠㅠㅜ 근데 선생님들은 급식이 정말 좋다고 급식먹고 살찌기는 처음이랰ㅋㅋㅋㅋ나도 나중엔 엄청 그리워할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그치그치? 내가 그래서 대학 긱사밥 먹고 진짜 대충격에 살빠지고 좀 맛있게 나와도 맛없다고 안먹고...ㅎ 그랬었다... 고등학교 졸업한지 어언 4년인가 됐는데 아직도 고등학교 급식 가끔 생각나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ㅋㅋㅋㅋㅋ나도 곧 그럴듯!근데 졸업하면 대학음식보고 빠지기는 하겠다...긱사 밥은 어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대학긱사밥 최고 우웩이였어... 특히 오전... 저녁은 친구들은 쏘쏘라는데 난 별루... 아마 긱사 아래 패스트푸드를 더 사랑했어... 대학 음식같은거 긱사 밥이랑 학식 아예 메뉴 정해져서 급식처럼 나오는건 다 별루...였고 차라리 푸드코트같은데가 낫더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와...이거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아마 미래의 쓰니도 같은 생각을 할지도 몰라... 다행히도 난 과 건물이 푸드코트 학식 있는곳과 가까워서 그런 메뉴 아예 정해져서 나오는거 안먹었는데 입학 전 오티때 먹고 아 이지역은 그냥 밥이 맛없는건가 아니면 여기가 맛없는건가 진지하게 고민했어....^^ 막 혼자 급식과 비교하면서 입맛이 얼마나 고급화 됐는지 느낄수 있오 진심이야ㅋㅋㅋㅋㅋㅋㅋ 푸드코트는 걍 내가 맛있는거 먹지 머ㅓ 하지만 다른것들은...ㅎㅎㅎ
긱밥은 아직도 생각나 오전에 우유? 팩음료? 그런거 나왔거든 매일? 난 커피우유 먹는데 애들한테 긱밥중에 다 해서 이게 제일 맛있다 했어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아 물론 밖에서 사먹고 하는건 엄청 돼지처럼 잘먹었오.... 난 그렇게 잘먹는데 긱사밥만 먹으면 반공기도 못먹는 허접이가 되더라구... 그래두 생각보다 나쁘지 않을수도 있오... 난 우리 학교 긱사가 밥 맛없고 그런거 관련 투자 자체가 부실하다 생각했거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년째 비밀연애중인데 부모님한테 말할 타이밍
11:55 l 조회 3
초등학교 교사는 진짜 확실히 빡세긴 할듯
11:55 l 조회 2
혼나면 폭력성이 올라오믄거같아 2
11:54 l 조회 12
아울렛에서 일하는데 ㄹㅇ개념없는 부모들 개많다 1
11:53 l 조회 19
1키로 빠졌는데 촉촉한 초코칩쿠키 먹어두될까
11:53 l 조회 8
말랑이 다시는 안사실게요
11:53 l 조회 28
여자들 기에 눌리면 어떡해
11:53 l 조회 15
총각김치 진짜 맛있는곳 있나ㅜ 택배 되는곳
11:53 l 조회 4
나 일중독인가…
11:52 l 조회 7
동성(女) 사랑 꿈에 나왔는데2
11:51 l 조회 15
폄의점 알바생한테 호감 있는데 이렇게 인스타 따는거 ㄱㅊ?7
11:51 l 조회 18
일주일 뒤 여행인데 생리터졋어 4
11:51 l 조회 21
진짜 넷사세 빼고 다들 여행 얼마나 가?5
11:51 l 조회 27
내가 제일 이해 안 가는거 2
11:51 l 조회 17
인스 게시글 보고 대학갔을 때 만학도 아주머니가 했던 말 떠오름
11:50 l 조회 19
10살 이상 연상한테 호감 느끼면 ㅋㅋㅋㅋㅋㅋㅋ 4
11:50 l 조회 37
바지 재질 잘못 입어서 더워하는중
11:50 l 조회 5
자취 고민 1
11:50 l 조회 4
처음 직장 들어가서 결혼 할 때 정도까지4
11:49 l 조회 21
왁뿌슬랑이..? 그거 뿌시면 끝나 는교? 1
11:49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