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9695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4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그냥 한탄글 ㅜㅜ 엄마랑 유럽 왔는데 둘 다 속 안 좋아서 호텔에서 쉬다가 나 괜찮아지고 엄마가 엄마도 진짜 진심 괜찮다고 나가자고 해서 내가 괜히 미련 때문에 그러는 거 아니냐고 몇 번 물어봐도 아니래서 나왔더니 계속 표정 안 좋고 말도 없고 야경 보러 나왔는데 어두워서 무섭다고 다른 데 가자고 퓨ㅠ 다른 곳 갔더니 계속 말도 없고 춥다 그러길래 스벅 들어갔더니 이번엔 더워서 답답하고 사람이 많아서 어지럽대 찬바람 쐬고 싶대서 나왔더니 춥다고 그러고 내가 그냥 호텔 가자니까 안 간다고 그러고 예매한 공연 보러 가는 길에 천둥 비 쩔어서 다시 호텔 가자길래 가는데 가는 길에 다시 공연 보자고 해서 다시 갔는데 기다리다 비 너무 많이 와ㅢ서 다시 호텔 가자고 그래서 지금 호텔 옴... 걍 한탄글이여 나도 짜증 나ㅜㅜㅜ 유럽 와서 아시아인 안 보이고 유럽인 많ㄱ다고 무섭대 하...ㅟㅜㅜ 엄마랑 올 때부터 각오는 했지만 우울하다
대표 사진
익인1
아... 상황이 많이 안 좋았네 ㅠㅅ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엄마도 여행 와서 아까워서 그러는 거 알긴 아는데 오히려 난 그게 더 답답하고 속상해 ㅠㅠㅠㅠ 웃으면서 길 걷는 사람들 세상 부럽고요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이구 ㅠㅠ 차라리 친구면 서로 정보 갖고 따로 다니다 합류하자고 말이라도 해볼 텐데 부모님이랑 자유여행이면 쓰니가 계획 짜고 했을 테니 어머님 혼자 다니시라고 하기에도 무리가 있겠지 속상하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그냥 뭔가... 계획 바꾸는 건
상관없는데 엄마가 나 때문에 괜히 괜찮다고 나오자고 한 것 같아서 나도 최대한 재미있게 하려고 했는데 퓨ㅠㅠㅠ 몸 안 좋은 엄마 억지로 끌고 다니는 것 같아서 그냥 답답했어 고마워 한탄글 들어줘서 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엄마는 딸이랑 함께 하는 여행이라 뭐든 좋으실 거야 나도 엄마랑 단 둘이 여행 갔었는데 뭐든지 내가 이거 어때? 하면 다 괜찮다고 하시더라고 어쨌든 나도 사람이고 더워서 짜증도 나고 그랬는데 생각해 보니까 엄마는 다 좋다고 그랬어 다녀 와서도 주변 분들한테 딸이랑 같이 여행 다녀 왔다고 좋다고 그런 것 같더라고 그거 생각하면 눈물도 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든 쓰니랑 하는 거면 좋아하실 거야 쓰니가 엄마와의 여행을 억지로 떠난 게 아니듯이! 너무 맘 쓰지 말구 어머님이랑 좋은 추억 많이 쌓고 돌아오길 바라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마자 ㅜㅜㅜㅜㅜ 다 좋대 결국 계속 밖에 있고 싶어 한 것도 나 좋으라고 한 거였겠지 미련탱이 엄마 ㅠㅠㅠㅠ 내가 이러면 안 되지 엄마도 속상했을 텐데 내일은 진짜 진 재미있게 보내야겠다 위로 많이 됐어 너무 고마워 앞으론 둘 다 안 아팠으면 좋겠다 너익도 좋은 하루 보내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ㅠㅠㅠㅠㅠ 계획도 혼자 짰을텐데ㅠㅠㅠㅠㅠㅠ
쓰니야 그래도 잘 놀다와...! 어머니도 답답하실거야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그치 엄마도 아프고 싶어서 아픈 건 아닌데 ㅠㅠㅠㅠ 이왕 호텔 온 거 푹 쉬고 내일부터 다시 잘 놀아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정 진짜 그래도 가족은 그나마 나은거임 노답 친구랑 가면 진짜 그냥 여행 망하고 짜증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저엉 가족이면 어차피 평생 볼 거 싸우기라도 하지 노답 친구는 거기서 맘 놓고 싸우지도 못하잖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 주식장으로
13:09 l 조회 1
2월 졸업인데 공백기 5개월 다 되어가네
13:09 l 조회 2
진짜 큰 고통이었던 거
13:08 l 조회 7
보면 그냥 하닉 못사서 배아픈 사람들이
13:08 l 조회 15
바지 24입지만 흉곽80인 나1
13:08 l 조회 9
하이닉스 삼전 둘 다 7월 실적발표 때쯤 또 한 번 쏠 것 같긴 한데1
13:07 l 조회 22
20대후반 30대초중반들아 나만 이래?4
13:07 l 조회 20
확실히 민주당이니깐
13:07 l 조회 9
전자담배회사 영업방식 기가맥힌다 ㅋㅋㅋㅋㅋㅋ1
13:07 l 조회 7
회전교차로 중심에서 멈춰있는 차 뭐지
13:07 l 조회 4
구직 사이트 통해서 지원하고 결과 안알려줄 때 킹받음
13:07 l 조회 6
족발 지방? 콜라겐 부분만 남앗는데 이걸로 뭐해먹지2
13:07 l 조회 10
우리회사기준) 남자들 어제 축구 대놓고 업무시간에 보던데 이거 이해가?12
13:07 l 조회 19
샤갈 하닉 맨날 반응 똑같아 ㅋㅋㅋ2
13:06 l 조회 49
삼전 오늘 얼마에 구매할까?
13:06 l 조회 10
160/48에 근육량 평균이상이면3
13:06 l 조회 21
근데 포괄임금제 폐지 실행될려면 멀었나?
13:06 l 조회 8
그럼 축구 올라가는지 아예 떨어지는건지는 언제알수맀아?3
13:06 l 조회 13
천만원정도 지금 스퀘어나 삼전 사는거 어떻게 생각?1
13:05 l 조회 23
그렇구나 레버리지는 계좌에 천만원이 있어야하구나
13:05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