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9695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4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그냥 한탄글 ㅜㅜ 엄마랑 유럽 왔는데 둘 다 속 안 좋아서 호텔에서 쉬다가 나 괜찮아지고 엄마가 엄마도 진짜 진심 괜찮다고 나가자고 해서 내가 괜히 미련 때문에 그러는 거 아니냐고 몇 번 물어봐도 아니래서 나왔더니 계속 표정 안 좋고 말도 없고 야경 보러 나왔는데 어두워서 무섭다고 다른 데 가자고 퓨ㅠ 다른 곳 갔더니 계속 말도 없고 춥다 그러길래 스벅 들어갔더니 이번엔 더워서 답답하고 사람이 많아서 어지럽대 찬바람 쐬고 싶대서 나왔더니 춥다고 그러고 내가 그냥 호텔 가자니까 안 간다고 그러고 예매한 공연 보러 가는 길에 천둥 비 쩔어서 다시 호텔 가자길래 가는데 가는 길에 다시 공연 보자고 해서 다시 갔는데 기다리다 비 너무 많이 와ㅢ서 다시 호텔 가자고 그래서 지금 호텔 옴... 걍 한탄글이여 나도 짜증 나ㅜㅜㅜ 유럽 와서 아시아인 안 보이고 유럽인 많ㄱ다고 무섭대 하...ㅟㅜㅜ 엄마랑 올 때부터 각오는 했지만 우울하다
대표 사진
익인1
아... 상황이 많이 안 좋았네 ㅠㅅ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엄마도 여행 와서 아까워서 그러는 거 알긴 아는데 오히려 난 그게 더 답답하고 속상해 ㅠㅠㅠㅠ 웃으면서 길 걷는 사람들 세상 부럽고요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이구 ㅠㅠ 차라리 친구면 서로 정보 갖고 따로 다니다 합류하자고 말이라도 해볼 텐데 부모님이랑 자유여행이면 쓰니가 계획 짜고 했을 테니 어머님 혼자 다니시라고 하기에도 무리가 있겠지 속상하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그냥 뭔가... 계획 바꾸는 건
상관없는데 엄마가 나 때문에 괜히 괜찮다고 나오자고 한 것 같아서 나도 최대한 재미있게 하려고 했는데 퓨ㅠㅠㅠ 몸 안 좋은 엄마 억지로 끌고 다니는 것 같아서 그냥 답답했어 고마워 한탄글 들어줘서 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엄마는 딸이랑 함께 하는 여행이라 뭐든 좋으실 거야 나도 엄마랑 단 둘이 여행 갔었는데 뭐든지 내가 이거 어때? 하면 다 괜찮다고 하시더라고 어쨌든 나도 사람이고 더워서 짜증도 나고 그랬는데 생각해 보니까 엄마는 다 좋다고 그랬어 다녀 와서도 주변 분들한테 딸이랑 같이 여행 다녀 왔다고 좋다고 그런 것 같더라고 그거 생각하면 눈물도 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든 쓰니랑 하는 거면 좋아하실 거야 쓰니가 엄마와의 여행을 억지로 떠난 게 아니듯이! 너무 맘 쓰지 말구 어머님이랑 좋은 추억 많이 쌓고 돌아오길 바라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마자 ㅜㅜㅜㅜㅜ 다 좋대 결국 계속 밖에 있고 싶어 한 것도 나 좋으라고 한 거였겠지 미련탱이 엄마 ㅠㅠㅠㅠ 내가 이러면 안 되지 엄마도 속상했을 텐데 내일은 진짜 진 재미있게 보내야겠다 위로 많이 됐어 너무 고마워 앞으론 둘 다 안 아팠으면 좋겠다 너익도 좋은 하루 보내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ㅠㅠㅠㅠㅠ 계획도 혼자 짰을텐데ㅠㅠㅠㅠㅠㅠ
쓰니야 그래도 잘 놀다와...! 어머니도 답답하실거야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그치 엄마도 아프고 싶어서 아픈 건 아닌데 ㅠㅠㅠㅠ 이왕 호텔 온 거 푹 쉬고 내일부터 다시 잘 놀아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정 진짜 그래도 가족은 그나마 나은거임 노답 친구랑 가면 진짜 그냥 여행 망하고 짜증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저엉 가족이면 어차피 평생 볼 거 싸우기라도 하지 노답 친구는 거기서 맘 놓고 싸우지도 못하잖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화 실시간 나락가고있네
11:50 l 조회 1
하.. 얘들아 나 여행 첫날부터 엄마 때문에 너무 빡쳐
11:50 l 조회 1
하닉 심하다 근데 ㅋㅋㅋㅋㅋ
11:50 l 조회 1
월가가 개미털기하는 건데 삼닉 패닉셀 ㄴㄴ
11:50 l 조회 5
포모는 하닉을 삼으로써 이겨낸다
11:50 l 조회 3
하닉 어제 290졸업했는데
11:49 l 조회 15
투썸 홀케이크는 예약해야만 살 수 있어?
11:49 l 조회 4
생리전주라서 그런가 운동하고싶지도 않네ㅠㅠㅠ
11:49 l 조회 3
외ㅏ미친 택시타고 가는중인데 급똥ㅇ미쳐버려 5분 남앗음
11:49 l 조회 2
소림마라 마라상궈 시킬껀데 뭐 추가해?
11:49 l 조회 2
뒷목 유난히 까만 사람 제모하는거 ㄹㅇ 좋음
11:49 l 조회 4
용산 카페 추천 죰!!!
11:49 l 조회 3
하이닉스 뭐하냐..ㅋㅋㅋㅋ
11:49 l 조회 22
공장 알아보는데 입식이 많네
11:49 l 조회 6
서울익드라 3.3 환급 다 받았어??
11:49 l 조회 6
팀장 일 못하면서 존경....?받고 싶어하는 눈치인거 개웃김
11:49 l 조회 4
보통체중인데 살 더럽게안빠짐
11:48 l 조회 3
이거 진상짓인지 봐줄 익들2
11:48 l 조회 10
기타 여익들아! 이거 정떨 포인트 맞아? 1
11:48 l 조회 5
30대 중반 애인 있는데 비혼 생각 있는 사람 있어?2
11:48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