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8932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8

[잡담] 백수가 돈 버는 방법... | 인스티즈

[잡담] 백수가 돈 버는 방법... | 인스티즈

[잡담] 백수가 돈 버는 방법... | 인스티즈

글 이렇게 쓰는게 맞는지...!? 나 원래 공식 백수인데 혼자 몰래 주식하면서 돈을 벌긴 하거든. 가족도 친구들도 아무도 몰라. 뭔가 아무한테도 말 못 하니까 여기에 말해보고싶었어! 근데 매 달 저렇게 버는게 아니고 2월처럼 빵원일때도 많아서ㅜ 아직 백수라고 하는게 맞는듯ㅎ 사진은 올 해 1,2,3월달 손익이야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직장인인 나보다 많이버신다 ㄷㄷ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연봉으로 따지면 아닐거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돈을 버는데 백수가 아니지예ㅜ ㅜ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우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금 얼마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천 좀 넘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현금화도 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주 가끔! 거의 안 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종목 추천이나 꿀팁 좀 ㅠ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나는 그냥 국내 주식만 해! 요즘 다들 하는 삼전 하닉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주식할 돈 어케 벌었어…? 나도 이제 막 졸업 했는데 아직 취업 못 해서 소소하게 시작해 볼려구 하는데ㅠㅠ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나이가 좀 있어서 전 직장 다니면서 모은 돈으로 시작했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알려줘서 거마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능력자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하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혹시 얼마정도 넣어야 저 정도로 벌 수 있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지금 기준으로는 5천4백정도 들어가있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고마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2월달에는 아예 매매를 안한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이제봤어ㅜ 응! 뭔가 너무 급락 급등할때는 그냥 안 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애초에 시드가 1억이상이구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지금보니 8천 안 되게 들어가있어. 올 해 안에는 만들어보고 싶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엄청 잘한다 ㄷㄷ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엥 고마우이~ 😅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퀸이다.. 보고배웁니당
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엥 아냐 ㅎㅋㅋㅋ 지금은 눈물만😇
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난 가슴 작아도 슬렌더가 진짜 예쁜 몸 같아(후방주의) 175 06.14 23:0430058 1
일상 프로포즈백 어떤 것 같아?118 06.14 17:5425788 0
일상/정보/소식[속보] 스타벅스 전 매장, 22일 오후 3시 조기 종료…신세계 "역사 교육”120 9:2710191 0
두산/OnAir 🦝260614 두산vs기아 // 순이의 기운을 받아 해피순데이 해보자🦝 2696 06.14 16:5810930 0
야구 팀 절대 밝히지말고 지금 자기 팀 용타 바꾸고 싶어? 71 06.14 22:214273 0
삶의 질 낮추는 신체특징있어??
10:57 l 조회 3
t들은 이성적으론 행동할만한 상황 아닌데 감정에 휩쓸려서 실행에 옮기고 그런때 있었어?
10:57 l 조회 3
자살 유가족이 읽을만한 책 있나
10:57 l 조회 7
메가박스 망했네
10:57 l 조회 8
해장으로 햄버거 먹을까 그냥 매운 국물 먹을까3
10:56 l 조회 5
와 ㅋㅋㅋㅋㅋ 남친 어플 걸렸는뎈ㅋㅋㅋㅋㅋㅋ 3
10:56 l 조회 37
초인종 스티커로 싹 다 가려뒀는데도 벨 누르는 배달원들 심리는 뭘까
10:55 l 조회 23
앞으로 남은 면접이 있는데 당장 합격 연락오면 1
10:55 l 조회 8
퇴사하고 나태해지기 싫은데 어떻게 해야되지...2
10:54 l 조회 15
면접보기 30분 전인데 취소하면 에바겠지? 2
10:54 l 조회 12
나 어제부터 밀가루 끊기 시작함1
10:54 l 조회 11
버거킹은 왜이렇게 쿠폰이 많아?? 5
10:54 l 조회 27
근데 사람만나고 좋아하는 외향인들은 억텐이어도좋아?
10:54 l 조회 11
600짜리 샤넬 전당포 문의하니까 100 부르네.........
10:54 l 조회 40
남친 좀만 더 기다리면 자주 볼 수 있는데 너무 힘들어
10:53 l 조회 9
물걸레 청소기 사놓고 안써서 내다버렸는데
10:53 l 조회 12
10명 단체 청모 모임 장소 둘중에 머할까?6
10:53 l 조회 14
다리 깁스한 사진 있는 익들
10:53 l 조회 9
시디즈처럼 비싼 의자는 확실히 달라???? 6
10:53 l 조회 18
억지공감해주는 친구 좀 피하고싶다..10
10:52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