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9723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내년에 폰 살라고 돈 모으는 중인데

ㄹㅇ 노치 아닌 디스플레인데 베젤이 거의 없으면 그것은 ㄹㅇ 삼성 기술력이 어마어마하다는것...

대신 비싸지려나......앙대.....

대표 사진
익인1
이미 어제 애플이 아이패드에 노치없는 풀 베젤리스 디스플레이 선보여서... 기술적으로는 애플이 먼저 상업화했고 충분히 가능하다는거 보여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패드 프로??? 홀 그거 디스플레이 안에 카메라 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플도 내년부터는 노치 없는 디자인 다시 선보인대 예전 디자이너분 다시 영입했다나? 그분이 노치 디자인 보고 냐고 기겁해서 노치 절대 안 넣는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노치는 기술력 딸려서 넣는게 노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베젤없으면 화면 오터치가 많아져서 불편하다고 하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베젤리 줄어들고 엣지가 생겨서 사람들이 오터치 많을거다 별로다 했지만 너무 잘들 쓰고잇다는거..! 어짺든 상용화 되면 잘 쓸거얔ㅋㅋㅋㅋ 적응의 동물이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엣지 다들 불편하다고 다 플랫 내달라고 하잖오.. 노트 베플보면 전부 엣지 없애달라는거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홀 엣지 쓰는 사람들 보면 엣지 없음 불편하다고 그러는 사람들 많아서..! 사바사지 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미 베젤 없는 폰도 많당! 중국쪽에서 카메라를 폰 속으로 넣어서 카메라 켜면 자동으로 슥 나오는 폰도 있엉!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노 중국꺼 두개 봑는데 위로 올라오는 카메라 말고 ㄹㅇ 디스플레이 넣는거 말한거엮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하..! 근데 그거는 아직 힘들듯ㅠㅠ 전면에 센서도 많아서 노치 아니면 삼성처럼 위에 살짝 남기는게 최대.. 화면에 넣는다 해도 차피 가려질 부분이라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죠 근데 디자인적으로 난 노치로만 안 나왔으면..하는중... 그런 기술로 발표하면 대박치겠다 하는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00% 베젤리스하려면 화면에 카메라랑 센서를 넣어야해서 베젤리스는 기술적으로 불가능...
화면에 카메라를 넣는건 아직 불가능하다고 하더라
그리고 이 기술이 실현되면 범죄도 많이 일어날듯... 카메라가 어딨는지 모르게 카메라를 넣는다는거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메라가 밖으로 보이겠지? 그니까 화면 자체는 풀디스인데 카메라 부분만 보이는? 아예 가려저서 카메라 센서가 어디있는지도 모르는 화면이 생길거라 생각은 안해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리통 힘드네………
15:08 l 조회 1
아닠 ㅜㅜ 중국사람들 핫, 아이스, 자기가 시킨 라떼도 모를 거면 어떻게 여행 다니는 거임?
15:08 l 조회 1
ㅂ배라 버라이어티4 팩 뭔지 알려줄 사암
15:08 l 조회 1
주변에 나 섬세해하는 사람 있으면 나는 멀리할래
15:08 l 조회 3
오렌즈 빅글로이 많이 커??1
15:07 l 조회 6
20대에 친구들이랑 여행 몇번 가고 나이 좀 먹고선 절대 안감
15:07 l 조회 13
공복 유산소 효과 젛아?5
15:07 l 조회 9
높은 확률로 이 순간 가장 행복한 사람 나임
15:06 l 조회 23
20대가 충주맨 모를수도 있음?5
15:06 l 조회 18
팔뚝살 도대체 어떻ㄱㅔ 빼냐... 3
15:06 l 조회 17
눈 작아지면 좋겠음 눈 큰거 쓸모없음 그냥 눈작아지고 얼굴형 이뻐져라1
15:05 l 조회 5
다이소 변환젠더는 음질 안좋아?
15:05 l 조회 4
청년미래적금 관련 질문 있는데
15:05 l 조회 12
아니 살빼려고 헬스하는데 몸무게 늘어남1
15:05 l 조회 10
소개팅녀 프사가4
15:04 l 조회 29
아이폰 7 중고 256기가 8만원 괜찮지...? 2
15:03 l 조회 14
혀에 혓바늘? 왜 생기는걸까
15:03 l 조회 3
나 딱 30살인데 친구들이랑 요즘 너무안맞음;; 너네도그래?1
15:03 l 조회 17
익들 자급제 휴대폰은2
15:03 l 조회 13
다이어트 할때 단백질 몇그램 이런거 다 지키면서 하는 사람 대단하다
15:03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