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9727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같이 일하는 언니는 직원이고  

나는 알반데 사장님 성격 이상해서 못참겠어서 오늘 가서 편입 핑계대고 그만둔다고 말하려고 했거든...  

근데 직원언니가 오늘 나한테 문자로 내일 아침에 문자 하나만 보내놓고 안나갈거라는 거야ㅠㅠ 사장님 성격 너무 같아서ㅠㅠㅠㅠㅠ  

난 그만둔다고 말해도 내일, 내일모레는 다 나가야 되는데 그러면 또 화풀이 다 나한테 돌아오거든... 아 어떡하지 진짜 미치겠다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남 신경쓰지말고 너도 그만둔다해! 진짜 사정있는것처럼! 그거 다 받아주고 계속 남아서 일하면 스트레스 겁나 받는다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진짜 도라2라서 언니 무단퇴사+나까지 그만두는 거 때문에 그 언니 없는동안 나한테 화풀이할텐데... 어떡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나진짜 못견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고싶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넌 오늘 그만둔다고 당장 말해.. 내일부터 못나온다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얘기 얼굴보고 하면 엄청 난리날걸... 회식끝나고 집 데려다줘서 우리집도 아는데 어떡해??? 아 진짜 미칠것같아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허우...진작 그만 두지....ㅠ
마치고 집에 가서 문자남겨...
집안 사정으로 내일 부터 못 나간다고.ㅠㅠ 무조건 언니보다는 빨리 보내자.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ㅠㅠ 그렇게 해볼게ㅠㅠ 근데 갑자기 우리둘다 안나가면 가게 안돌아가서 엄청 화내실 텐데... 긍데 내가 잘몰라서 그러는데 언니보다 빨리 보내면 뭐가 나은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러면 쓰니보단 언니한테 더 화내지 않을까 하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망해따 출근하자마자 쪽팔려
8:20 l 조회 1
22살때 나이 많다고 생각했던 나를
8:19 l 조회 7
모르는 사람이 기프티콘 보냄
8:19 l 조회 8
에콰도르 독일에 역전승
8:19 l 조회 7
누구 만나고나서 기분 찝찝하고 비호감 느껴지면 안 맞는거지?
8:19 l 조회 4
얘들아 회사에 맘편한 친구 1명은 있어?2
8:18 l 조회 12
딱바vs물바
8:18 l 조회 3
주식하니까 강제 미라클모닝..2
8:18 l 조회 12
급한데 경찰 공무원 준비 어려워? 4
8:16 l 조회 23
아니 .. 지하철에서 개크게 전화함
8:16 l 조회 10
어른선물할건데 좋은 볼펜 뭐있을까??7
8:16 l 조회 16
술 먹고 다음 날 두드러기 올라오는 익들 있음?
8:15 l 조회 8
프리다이빙 잘 아는 사람 있엉?!
8:14 l 조회 6
어른들 중에 자기 생각 뚜렷하고 할 말은 하는 젊은 여자 = 싸가지없다 인성안좋다로 생각하는 사람 많은듯7
8:14 l 조회 29
하닉 300에 털 사람있니2
8:13 l 조회 99
요즘 스벅컵 들고다니면 생각없어보여?4
8:13 l 조회 25
나 방금 악몽 꿨어 1
8:12 l 조회 8
나 회사에 화장 좀 하고 다닐까봐4
8:12 l 조회 70
나 야간알바하고 지금 들어왔는데 팬티 거꾸로 입음ㅋㅋ
8:11 l 조회 10
엄마가 오세훈 지지하는데 얘가 애들밥주기 싫어서 운걸 몰랐다는게 쪽팔려
8:11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20